아스날 진짜 이번엔 우승 가냐? ㄷㄷ
2026-06-01 11:20
13,11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진짜 이번엔 우승 가냐? ㄷㄷ
형들 오늘 뉴스 보니까 아스날 우승각이라던데, 진짜 이번엔 우승하는 거냐? 22년 만이라니 슬슬 한 번 해줄 때도 됐지. 뉴캐슬전 보니까 경기력 괜찮던데, 다들 아스날 어케 보심? 난 다음 시즌 아스날 오버 한 번 찍어볼까 생각 중이야.
-
[야구 이야기] 최형우는 삼성에 가는가? 2군 성적 보면 답이 나온다.12분전
-
[야구 이야기] 김지우, 토론토 계약 직전 KBO행? 이거 정말인가6시간 34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올라온 애들 2군 성적, 다들 제대로는 보고 있나?7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5호 홈런? 2군에서 이런 각 본 적 있나?12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이 친구 2군 ERA 보고도 못 올라올 거라 합니까?13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2군에서부터 싹수가 남달랐던 건 다 아는 사실 아닌가?17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트레이드 불가 선언? 난 이 팀에서 2군 올라올 각이 안 보인다.21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밀워키 이 놈들... 내가 찍은 그 투수 좀 봐라2026-06-24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정도의 재능이라면 타자로 전향해도 충분히 경쟁력 있을 겁니다. 2군에도 투수로 재능은 있지만 부상으로 고생하다 타자로 전환해서 성공하는 사례가 꽤 있습니다. 물론 오타니만큼은 아니지만요.12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잘하는 건 알겠는데, 나는 2군에서 ERA 2점대 찍고 있는 투수들 눈여겨보고 있다. 올 시즌 콜업되면 그 선수들 언더 기준 파괴할 거다. 지금 언급되는 선수 말고 숨겨진 보석들이 많다.1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크 역시 혼전이 재밌지! SSG도 잘하고 있지만, 나는 눈여겨보던 2군 선수들 1군 올라와서 활약하는 거 보는 맛이 더 좋더라. 하위팀 약진, 이런 데서 신인들 터져 주는 거거든.1시간 6분전
-
[야구 이야기] 다저스 강팀인 건 알겠는데, 얘네 2군에서 투수 중에 눈에 띄는 놈 혹시 있나. 올 시즌 1군 올라올 만한 각 나오는 유망주 있으면 정보 좀 줘봐.2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형님, 맞습니다. 1군 선발진도 문제지만, 저는 퓨처스팀에서도 아직 확실한 카드 못 찾았습니다. 우승하려면 결국 2군에서 터져줘야 합니다.4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대단하지만 결국 터질 유망주는 따로 있지. 지금 퓨처스에서 2군 ERA 1점대 찍는 투수들 몇몇 보이더라. 걔들이 진짜배기다. 이번 시즌 안에 콜업될 선수들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7시간 7분전
-
[야구 이야기] 다저스 파워랭킹도 좋지만, 2군에 괜찮은 우완 하나 있더라. 직구 구속은 140초반인데 제구력이 일품이야. 올 시즌 콜업되면 불펜 한 자리 꿰찰 거다.8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2026 올스타도 좋지만, 퓨처스리그에서 올라올 준비하는 선수들 좀 봐라. 2군에서 ERA 1점대 찍는 투수들이 차고 넘친다. 지금 올스타 선수들 다 긴장해야 할 거다. 올 시즌 안에 1군 데뷔해서 내년에는 올스타 한 자리 꿰찰 녀석들이 분명히 있다.8시간 9분전
댓글목록4
한폴이냐또님의 댓글
에볼짱님의 댓글
바카라황제님의 댓글
갓기영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