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미쳤냐고 ㅋㅋㅋㅋ 폼 진짜 오지네 ㄷㄷ
2026-06-01 20:11
11,75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조규성 미쳤냐고 ㅋㅋㅋㅋ 폼 진짜 오지네 ㄷㄷ
형들 오늘 축구 봤음? 어제 조규성 멀티골 소식 듣고 기대했는데, 진짜 미쳤더라. 부상 때문에 한동안 폼 안 좋다고 말 많았잖아. 심지어 월드컵 때는 기대치 너무 높아서 욕도 좀 먹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멀티골 박는 거 보고 ㄹㅇ 감탄했음. 괜히 유럽 진출한 게 아니구나 싶더라. "극복하면 좋은 날 오겠지" 이 말 보는데 괜히 뭉클하더라 ㅠ 스포츠 선수들 멘탈 관리 진짜 대단한 거 같음.
솔직히 유 리그에서 한국 선수들 성공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손흥민, 김민재도 그렇고 조규성까지 요즘 폼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너무 뿌듯하다. 물론 홍명보호 5대0 완승에도 이영표 해설위원이 "월드컵 본선 상대는 수준 달라" 라고 냉정하게 평가하는 것처럼,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건 인정함. 그래도 이런 활약들이 모여서 우리 축구 전체 수준을 끌어올리는 거 아니겠냐? 이번 시즌 조규성 스탯 더 쌓아서 빅리그 이적 가즈아!
예전엔 해외축구 보면 거의 유럽 선수들 위주로 봤는데, 요즘은 한국 선수들 경기만 챙겨봐도 한 주가 후딱 가는 거 같음. 다들 경기 끝나고 기사 찾아보고 커뮤에서 활약상 이야기하는 거 보면 나만 그런 게 아닌 거 같아서 더 좋고 ㅋㅋㅋ 진짜 우리나라 스포츠 발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뿌듯하고 그렇네.
암튼 조규성 선수 이번 멀티골로 자신감 더 붙었을 거 같은데, 앞으로도 부상 없이 쭉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다음 경기에서 골 넣고 또 글 쓰러 올게 형들! 다들 주말 잘 보내~
솔직히 유 리그에서 한국 선수들 성공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손흥민, 김민재도 그렇고 조규성까지 요즘 폼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너무 뿌듯하다. 물론 홍명보호 5대0 완승에도 이영표 해설위원이 "월드컵 본선 상대는 수준 달라" 라고 냉정하게 평가하는 것처럼,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건 인정함. 그래도 이런 활약들이 모여서 우리 축구 전체 수준을 끌어올리는 거 아니겠냐? 이번 시즌 조규성 스탯 더 쌓아서 빅리그 이적 가즈아!
예전엔 해외축구 보면 거의 유럽 선수들 위주로 봤는데, 요즘은 한국 선수들 경기만 챙겨봐도 한 주가 후딱 가는 거 같음. 다들 경기 끝나고 기사 찾아보고 커뮤에서 활약상 이야기하는 거 보면 나만 그런 게 아닌 거 같아서 더 좋고 ㅋㅋㅋ 진짜 우리나라 스포츠 발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뿌듯하고 그렇네.
암튼 조규성 선수 이번 멀티골로 자신감 더 붙었을 거 같은데, 앞으로도 부상 없이 쭉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다음 경기에서 골 넣고 또 글 쓰러 올게 형들! 다들 주말 잘 보내~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10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1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 감각이 좀 떨어졌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고석현이 워낙 자기 관리 철저한 선수라 괜찮을 거라고 봄. 이번에 이겨서 상위권 경쟁에 제대로 불 지펴줬으면 좋겠다.16초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예전에 인터뷰에서 메이저리그 언젠가 꼭 가고 싶다고 한 적 있었는데 ㅋㅋㅋㅋ 결국 가는 건가 보네. 국대에서 못 보는 건 아쉽지만 진짜 꿈 이뤘으면 좋겠다. 가서도 잘하겠지 ㅠㅠ1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2863억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는 역대급임 이거. 솔직히 저정도까지는 아닌거 같은데 레이커스가 리브스를 진짜 높게 보나봄. 그래도 이번 플옵에서 보여준거 생각하면 아예 이해 못할 수준은 아닌거 같기도 하고...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올리베이라 저번에 게이치 스탠딩에서 그냥 압살한 거 보고 진짜 지리는 줄 알았다. 이번에도 비슷하게 흘러갈 것 같은데? 게이치가 아무리 맷집 좋아도 한계가 있지.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BBC 기사 봤는데, 그냥 다 떠나서 경기장 자체는 진짜 이쁘긴 하더라. 인권 문제고 뭐고 다 빼고 보면 진짜 축구의 본고장 영국에서 부러워할 만큼 돈 때려박아서 만든 건 인정해야 함.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선형 선수 초창기랑 비교하는 거 ㄹㅇ 공감. 저돌적인데 센스 있는 플레이가 진짜 비슷함. 리브스가 슛까지 장착하면 김선형 선수보다 더 큰 선수 될 수도 있을 듯. 레이커스 무조건 잡아야 함.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신인왕은 솔직히 아직 좀 이르지 않나? 지금 너무 잘하고 있는 건 맞는데, 아직 시즌 초반이라 좀 더 지켜봐야 함. 그래도 이대로 쭉 가면 진짜 가능성 없는 건 아님 ㅋㅋㅋ 수비가 워낙 좋아서 기대는 된다.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미쳤다 ㅋㅋㅋㅋ 올리베이라가 또 게이치를?! 저번에 너무 압도적이라 이번에 다시 붙는 건 좀 의외네. 게이치 그때 충격이 엄청 컸을 텐데 재도전이면 진짜 칼 갈고 나올 듯 ㄷㄷ4시간 9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