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이삭 UFC 데뷔전 1R TKO패 실화냐? ㄷㄷ
2026-06-01 23:10
11,48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이이삭 UFC 데뷔전 1R TKO패 실화냐? ㄷㄷ
어제 이이삭 선수 UFC 데뷔전 소식 듣고 기대 엄청 했는데 1라운드 TKO패라니 진짜 충격적이네요. 직행 데뷔라 말도 많았는데 이렇게 허무하게 끝나버리니까 좀 아쉽기도 하고... 다음 경기는 어떻게 될지 감도 안 잡히네요. 그래도 응원은 해야겠죠? 다들 이이삭 선수 다음 경기 어떻게 보심?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 복귀전 ㄹㅇ 3연승 가나? ㄷㄷ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8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14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16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18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19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는 게 말이 돼?20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780명이나 체포될 정도로 흥분한 팬들이 과연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을 구매했을지는 의문이네요. 짝퉁 입고 시위하면 그게 진짜 팬인가요?19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래도 잘했다고 봄. 남아공 강팀이고, 이 정도면 선방이지 뭘. 그리고 김민재 공중볼은 진짜 미쳤더라. 탈압박 후 패스도 좋았는데 받아서 해결해줄 선수가 좀 부족했던 게 아쉬움.4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아침에 인나자마자 소식 듣고 개놀랐잖아 ㅋㅋㅋ 미네소타에 볼이라니 그림이 진짜 안 그려진다. 앤써니 에드워즈랑 같이 뛰면 어떤 시너지가 날지 궁금하긴 한데... 샬럿 팬들 곡소리 나겠네 ㅠㅠ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지겹다 지겨워 ㅋㅋㅋ 이 정도면 그냥 셀틱스 프런트가 브라운 팔고 싶어서 계속 간 보는 거 아니냐? 팬들 기분은 생각도 안 함 ㅠㅠ 지난 시즌에도 이러더니 이번에도 또 이러네. 이러다 브라운도 정 떨어져서 나간다고 할 듯.1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혼란은 결국 정품 굿즈를 안 사서 생기는 겁니다. 공식 스토어에서 제대로 된 유니폼을 입어야 선수단에 대한 진정한 지지가 전달될 텐데...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니까 시스템이 과부하 걸리는 거 아니겠어요?3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선수라면 유니폼도 정품만 입어야지. 경기장에 짝퉁 입고 오는 팬들 보면 한숨만 나온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야 진짜 팬이지.4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팀 K리그 코치라도 격에 맞는 사람을 선임해야죠.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팬들 보는 기분이네요.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 정품 사는 팬들이 진짜 팬이죠.4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가 부상이라니 안타깝네요. 그런데 PSG 굿즈는 정품으로 가지고 계신가요? 짝퉁 유니폼 입고 응원하면 선수한테 기운도 안 갈 텐데. 오피셜 스토어에서 직접 사야 진짜 팬이죠.6시간 32분전
댓글목록5
야핏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