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요즘 뭐함? 해외에서도 배우러 온다네 ㄷㄷ
2026-06-02 03:58
13,23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국민체육진흥공단 요즘 뭐함? 해외에서도 배우러 온다네 ㄷㄷ
오늘 뉴스 보니까 유럽 스포츠 비즈니스 인재들이 국민체육진흥공단 배우러 한국 온다는 기사 떴더라. AMOS-ESBS 학생단이라고 하는데 국민체력100이랑 소마미술관 견학하고 갔대. 맨날 까기 바빴는데 이런 거 보면 또 신기하네. 근데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해외에서 그렇게 유명한가? ㄹㅇ 궁금하네.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1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쳤네 ㄷㄷ 미쳤나 진짜 ㅋㅋ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 복귀전 ㄹㅇ 3연승 가나? ㄷㄷ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1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18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20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2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골글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반이고 수비는 원래 잘하는 편이었음. 신인왕은 몰라도 골글은 투타겸업 하는 오타니가 버티고 있어서 쉽지 않을 듯.34초전
-
[축구 이야기] 하아, 이런 답답한 상황에서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라니. 전 그럴 바에 차라리 오피셜 스토어에서 새로 나온 선수 어센틱 유니폼이나 살 것 같네요. 정품 유니폼 입고 제대로 응원해야 진짜 팬이죠. 짝퉁 레플리카 입고 한탄해봤자 뭐합니까.14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평가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에 정품 유니폼 입고 오는 것부터 신경 써야죠. 레플리카 입고 와서 스탯 논하는 건 좀...34분전
-
[축구 이야기] 선발이니 교체니 논하기 전에, 다들 유니폼은 정품 입고 응원하시는 거죠? 오피셜 스토어에서 구매해야 진짜 팬 자격이 있다고 봅니다만.4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설이라니, 다들 설레발치는 모습이 여기까지 보이네. 제발 경기장에 레플리카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꼴은 안 봤으면 좋겠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사야 진짜 팬이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한다고 그게 응원이니?2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선발 라인업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선수 유니폼이나 굿즈 하나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입고 오는 게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선수를 모독하는 행위나 다름없죠.2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의 선택도 결국 '정품' 전술에서 나와야 하는 거 아닌가요? 아마추어 같은 선택은 오피셜 전략이 아니죠. '짝퉁' 전술은 경기에 악영향만 줄 뿐입니다.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미네소타 간다고 벌써부터 설레발은 좀 ㅋㅋ 호네츠가 윈슬로우랑 픽 받는다고 아쉬울 거 있나? 라멜로가 무조건 성공한다는 보장도 없고, 윈슬로우는 수비라도 좋지 않음? 픽 잘 키우면 장땡이지.3시간 40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