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감독 경질 기사 보고 든 생각인데, 리버풀 이거 담 시즌 어케 됨? ㄷㄷ
2026-06-02 12:10
12,46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슬롯 감독 경질 기사 보고 든 생각인데, 리버풀 이거 담 시즌 어케 됨? ㄷㄷ
형들 오늘 보니까 EPL 레전드 밀너 은퇴 기사도 뜨고, 동시에 리버풀 슬롯 감독 경질 기사도 떴더라고. 밀너 옹은 진짜 대단한 선수였고 박수 쳐줘야 마땅한데, 솔직히 나는 리버풀 감독 경질 기사가 더 눈에 들어오더라. 아니 리버풀이 지난 시즌 우승하고 1년 만에 감독을 경질하는 게 말이 됨? 이거 진짜 심상치 않은 거 아니냐. 당장 오늘만 해도 축구 커뮤니티 난리 났던데.
솔직히 지난 시즌 리버풀 우승은 클롭 감독의 마지막 불꽃이었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 싶음. 스쿼드 봐도 솔직히 우승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클롭 감독의 전술이랑 선수단 장악 능력이 미친 수준이었지. 근데 슬롯 감독은 그런 클롭의 유산을 제대로 이어받지 못하고 결국 1년 만에 경질당해버렸네. 이거 보면서 드는 생각은, 과연 리버풀이 다음 시즌에 다시 우승 경쟁에 뛰어들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든다. 당장 클롭의 그늘에서 벗어나야 하는데, 슬롯 감독이 그걸 못 버틴 거 같음.
지금 리버풀 스쿼드도 좀 애매한 게, 주전급 선수들은 나이가 좀 차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기대하긴 어렵고, 젊은 선수들은 아직 확실한 에이스로 성장했다고 보긴 힘들잖아. 특히 중원 쪽은 보강이 시급해 보이는데, 여름 이적시장에서 얼마나 보강할 수 있을지도 미지수고. 게다가 클롭 같은 대형 감독이 떠난 자리는 아무나 메울 수 있는 게 아니라고 본다. 심지어 지금 감독 선임도 난항 겪는다고 하던데, 다음 시즌 개막 전까지 제대로 팀 정비가 될지 모르겠네.
결국 리버풀은 다음 시즌이 진짜 중요할 것 같음. 감독 선임도 그렇고, 선수단 보강도 그렇고, 이걸 어떻게 풀어내느냐에 따라 명가 재건이냐 아니면 중위권 팀으로 추락이냐가 결정될 듯. 솔직히 나는 다음 시즌 리버풀이 챔스권 경쟁도 쉽지 않을 거라고 본다. 형들은 리버풀 다음 시즌 성적 어떻게 예상함? 진짜 궁금하네 ㄷㄷ
솔직히 지난 시즌 리버풀 우승은 클롭 감독의 마지막 불꽃이었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 싶음. 스쿼드 봐도 솔직히 우승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클롭 감독의 전술이랑 선수단 장악 능력이 미친 수준이었지. 근데 슬롯 감독은 그런 클롭의 유산을 제대로 이어받지 못하고 결국 1년 만에 경질당해버렸네. 이거 보면서 드는 생각은, 과연 리버풀이 다음 시즌에 다시 우승 경쟁에 뛰어들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든다. 당장 클롭의 그늘에서 벗어나야 하는데, 슬롯 감독이 그걸 못 버틴 거 같음.
지금 리버풀 스쿼드도 좀 애매한 게, 주전급 선수들은 나이가 좀 차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기대하긴 어렵고, 젊은 선수들은 아직 확실한 에이스로 성장했다고 보긴 힘들잖아. 특히 중원 쪽은 보강이 시급해 보이는데, 여름 이적시장에서 얼마나 보강할 수 있을지도 미지수고. 게다가 클롭 같은 대형 감독이 떠난 자리는 아무나 메울 수 있는 게 아니라고 본다. 심지어 지금 감독 선임도 난항 겪는다고 하던데, 다음 시즌 개막 전까지 제대로 팀 정비가 될지 모르겠네.
결국 리버풀은 다음 시즌이 진짜 중요할 것 같음. 감독 선임도 그렇고, 선수단 보강도 그렇고, 이걸 어떻게 풀어내느냐에 따라 명가 재건이냐 아니면 중위권 팀으로 추락이냐가 결정될 듯. 솔직히 나는 다음 시즌 리버풀이 챔스권 경쟁도 쉽지 않을 거라고 본다. 형들은 리버풀 다음 시즌 성적 어떻게 예상함? 진짜 궁금하네 ㄷㄷ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23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료 ㄷㄷ... 앤더슨 진짜 가는거임??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ㄷㄷ 레이커스 잔류 확정인데 이게 맞냐?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현타 오지 않음? ㅠ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8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1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합성 아니라고? ㅋㅋㅋㅋㅋ 뭔 일반인 아저씨가 됐네. 헤비급 전향해도 저렇게까지 살찌면 민첩성 다 떨어지고 오히려 독될텐데. 그래도 펀치력은 개쩔겠다 싶긴 함.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류현진 등판일은 국경일이지 솔직히. 김혜성 올스타 투표는 진짜 웃겼음 ㅋㅋㅋ 마이너인데 4위라니 이게 K-야구 팬심의 힘인가 ㄷㄷ. 오늘 류딸 승리 가자!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당황스럽다는 건 솔직히 선수들이 더 당황스럽지 않나? 감독이 중심을 잡아줘야 하는데 그런 말 나오면 선수들 사기만 떨어질 듯.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이랑 비교하는 건 좀 ㅋㅋ 류현진은 센가보다 더 어릴 때부터 완성형 투수였고. 센가는 포크볼 원툴로 메이저에서 버틴 거라 한계가 있었음. 그래도 재능은 확실하니 잘 회복하길 바란다.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불안한 거 맞잖아 ㅋㅋㅋ 감독님 말이야 그렇게 하시지. 근데 선수들 움직임 보면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지울 수가 없었음. 오늘 경기 결과로 증명해야지. 치킨 시켰는데 노잼 경기하면 진짜 화날 것 같음 ㄷㄷ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올리베이라랑 게이치 2차전 한다고? 게이치 그때 진짜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칼 갈고 나오겠지? 그래도 올리베이라 맷집이랑 주짓수 미쳤잖아, 이번에도 올리베이라가 한 수 위일 거 같은데 ㅋㅋㅋ6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만 몰랐네 ㅋㅋㅋ 아침에 기사 볼 걸. 올리베이라 챔프 되고나서 계속 치고 올라오는 애들 다 잡아먹는 거 보면 진짜 물건임. 게이치도 맷집 좋고 한 방 있어서 재밌을 거 같긴 하다.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요즘 이정후 야구 보는 맛에 산다니까 ㅋㅋ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부상으로 좀 걱정했는데 그딴거 다 개무시하고 씹어먹는거 보면 진짜 월클 맞음 ㄷㄷㄷ 어제 멀티히트 치는거 보고 소름 돋았다.8시간 36분전
댓글목록3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