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트레이드 ㄷㄷ 댈러스 가렛 이적 오피셜 떴냐? 오늘 경기 기대감 폭발함 ㅋㅋㅋ
2026-06-02 14:09
11,94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엘비 트레이드 ㄷㄷ 댈러스 가렛 이적 오피셜 떴냐? 오늘 경기 기대감 폭발함 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경기 볼 준비 됐음? ㅋㅋㅋㅋ 와 진짜 요즘 스포츠판 미쳤다 미쳤어. 특히 이번 주에 터진 댈러스 가렛 트레이드 루머가 진짜 오피셜로 뜨면 오늘 경기들이 더 난리 날 것 같은데. 다들 어떤 경기 제일 기대하고 있음? 나는 솔직히 오늘 느바 경기들 보면서 뭔가 또 터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린다.
아니 솔직히 마일스 가렛 트레드 기사는 볼 때마다 이게 진짜인가 싶음. 댈러스 가렛이 램스로 간다는 기사 봤을 때 ㄹㅇ 충격이었다. 물론 아직 확정은 아니라고 하지만, 벌써부터 온갖 스포츠 매체에서 오피셜 뜬 것처럼 다루는 거 보면 거의 기정사실 아닌가? 만약 이게 사실이면 램스는 진짜 또 한 번 슈퍼팀 만들 기세고, 가렛 떠나는 팀은 대체 누가 그 공백을 메울지 벌써부터 걱정임.
만약 가렛이 램스로 간다면, 램스 수비는 진짜 역대급 될 듯. 가렛이 지난 시즌에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상대 팀 쿼터백들은 경기 내내 악몽 꿀 거임. 와, 진짜 상상만 해도 지린다. 램스 팬들은 벌써부터 축제 분위기겠지? 근데 나는 솔직히 가렛이 팀을 옮기는 게 맞는 선택일까 싶기도 함. 물론 램스 가면 우승 반지 딸 확률은 훨씬 높아지겠지만, 개인적인 커리어나 팀 내 입지 같은 걸 생각하면 좀 아쉽기도 하고.
그리고 이 가렛 트레이드 이슈 때문에 오늘 있을 다른 경기들까지 더 주목받는 것 같음. 특히 오늘 밤에 있는 이스 경기! 이글스가 얼마 전에 AJ 브라운을 트레이드했다고 해서 팬들 난리 났잖아. 그 이후로 첫 경기인데, 과연 브라운의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그리고 새로 영입된 선수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진짜 궁금하다. 이글스가 패츠로 브라운 보냈다고 하는데, 보스턴 팬들은 완전 꿀 이득 아님? ㄷㄷ
솔직히 요즘 트레이드 시장 보면 진짜 돈이 최고라는 생각이 든다. 선수들이야 뭐 더 좋은 조건, 더 좋은 팀으로 가고 싶어 하는 게 당연하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아쉽기도 하고 속상하기도 함. 특히 어릴 때부터 응원하던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가 떠나는 건 진짜 눈물 나는 일이지 ㅠ. 어제도 어떤 형이 자기 팀 에이스 트레이드 소식에 잠 못 잤다고 글 올린 거 봤는데 ㄹㅇ 공감했다.
이런 대형 트레이드 소식이 터지면 항상 따라오는 게 다음 시즌 판도 변화에 대한 예측인데, 오늘 경기들 보면서 슬슬 각 팀들의 전력 변화를 가늠해볼 수 있을 것 같음. 특히 가렛 같은 선수가 팀을 옮기면 리그 전체에 미치는 파급력이 장난 아니잖아. 다른 팀들도 가만히 있지는 않을 거고, 또 다른 대형 트레이드가 터질 수도 있고.
아무튼 오늘 경기는 여러모로 볼거리가 많을 것 같다.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나 팀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음? 아니면 혹시 마일스 가렛 트레이드 관련해서 오피셜 떴는지 아는 형들 있음?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팝콘 맛있게 뜯자고!
아니 솔직히 마일스 가렛 트레드 기사는 볼 때마다 이게 진짜인가 싶음. 댈러스 가렛이 램스로 간다는 기사 봤을 때 ㄹㅇ 충격이었다. 물론 아직 확정은 아니라고 하지만, 벌써부터 온갖 스포츠 매체에서 오피셜 뜬 것처럼 다루는 거 보면 거의 기정사실 아닌가? 만약 이게 사실이면 램스는 진짜 또 한 번 슈퍼팀 만들 기세고, 가렛 떠나는 팀은 대체 누가 그 공백을 메울지 벌써부터 걱정임.
만약 가렛이 램스로 간다면, 램스 수비는 진짜 역대급 될 듯. 가렛이 지난 시즌에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상대 팀 쿼터백들은 경기 내내 악몽 꿀 거임. 와, 진짜 상상만 해도 지린다. 램스 팬들은 벌써부터 축제 분위기겠지? 근데 나는 솔직히 가렛이 팀을 옮기는 게 맞는 선택일까 싶기도 함. 물론 램스 가면 우승 반지 딸 확률은 훨씬 높아지겠지만, 개인적인 커리어나 팀 내 입지 같은 걸 생각하면 좀 아쉽기도 하고.
그리고 이 가렛 트레이드 이슈 때문에 오늘 있을 다른 경기들까지 더 주목받는 것 같음. 특히 오늘 밤에 있는 이스 경기! 이글스가 얼마 전에 AJ 브라운을 트레이드했다고 해서 팬들 난리 났잖아. 그 이후로 첫 경기인데, 과연 브라운의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그리고 새로 영입된 선수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진짜 궁금하다. 이글스가 패츠로 브라운 보냈다고 하는데, 보스턴 팬들은 완전 꿀 이득 아님? ㄷㄷ
솔직히 요즘 트레이드 시장 보면 진짜 돈이 최고라는 생각이 든다. 선수들이야 뭐 더 좋은 조건, 더 좋은 팀으로 가고 싶어 하는 게 당연하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아쉽기도 하고 속상하기도 함. 특히 어릴 때부터 응원하던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가 떠나는 건 진짜 눈물 나는 일이지 ㅠ. 어제도 어떤 형이 자기 팀 에이스 트레이드 소식에 잠 못 잤다고 글 올린 거 봤는데 ㄹㅇ 공감했다.
이런 대형 트레이드 소식이 터지면 항상 따라오는 게 다음 시즌 판도 변화에 대한 예측인데, 오늘 경기들 보면서 슬슬 각 팀들의 전력 변화를 가늠해볼 수 있을 것 같음. 특히 가렛 같은 선수가 팀을 옮기면 리그 전체에 미치는 파급력이 장난 아니잖아. 다른 팀들도 가만히 있지는 않을 거고, 또 다른 대형 트레이드가 터질 수도 있고.
아무튼 오늘 경기는 여러모로 볼거리가 많을 것 같다.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나 팀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음? 아니면 혹시 마일스 가렛 트레이드 관련해서 오피셜 떴는지 아는 형들 있음?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팝콘 맛있게 뜯자고!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7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1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국대도 이젠 힘들다 싶었네1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라니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1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1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졌지만 난 이미 예측했었음 ㅋㅋㅋ1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실화임.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빡쳤음. 아무리 그래도 선수들 사기 떨어뜨리는 발언은 좀 아니지 않나? 매번 패턴 똑같아서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 ㅋㅋ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할말하않이다 ㅋㅋㅋㅋ 아니 진짜 감독이면 선수들 감싸줘야 하는 거 아님? 변명하는 거 보고 정 다 떨어졌다 ㅠㅠㅠ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 앤더슨 노팅엄에서 에이스였지만 맨시티는 차원이 다른 팀이잖아. 이적료도 이적료지만 얘가 맨시티 가서 과연 얼마나 성장할 수 있을지가 더 궁금하다 나는.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임.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8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UFC 역사 새로 쓰는 건 오바 아니냐. 물론 올리베이라 요즘 잘하긴 하는데, 게이치도 슬슬 나이 먹어가고 있어서 이번엔 좀 힘들 수도 있을 듯. 그래도 재밌는 매치업인 건 ㅇㅈ!9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재능이 아니라 이미 통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 솔직히 이젠 놀랍지도 않다. 이정후 타격폼이랑 선구안 보면 진짜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도 다 받아칠거 같음.10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봤음 ㅋㅋㅋㅋㅋ 출근길에 하품 백번했다 진짜. 근데 고석현 경기 보느라 잠 다 날아간 건 후회 안함. 레보스노야니가 3연승 노리는 경기라 진짜 치열했는데 고석현 역시 클라스 보여주더라 ㄷㄷ. 다음 경기도 벌써 기대됨.1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니 ㅋㅋㅋㅋㅋ 아직 갈 길 멀지 않음? 물론 잘하는 건 인정인데 나성범도 슬슬 시동 걸고 있고 강백호도 언제 터질지 모른다. 올해는 진짜 불꽃 튀는 올스타전 될 듯.12시간 55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