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보다가 문득... 요즘 얘네 뭐함? 슬슬 부활각 잡는 애들 예측 들어간다 ㅋㅋ
2026-06-02 21:56
10,57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보다가 문득... 요즘 얘네 뭐함? 슬슬 부활각 잡는 애들 예측 들어간다 ㅋㅋ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갑자기 옛날 선수들 생각나서 끄적여봄. LG 오스틴 100홈런 치는 거 보니까 외국인 선수들 활약도 대단한데, 문득 우리 팀에서 폼 좀 떨어졌던 선수들이나 다른 팀에서 부상으로 한동안 안 보이던 선수들 근황이 궁금해지더라고. 특히 이번 주에 KBO 올스타 투표 재개하고 아겜 대표팀 명단 발표도 임박하면서 다들 몸 만들기에 더 집중할 텐데, 지금쯤 슬슬 용히 칼 갈면서 폼 끌어올리는 애들 분명 있을 거 같아서 예측 한번 해보려 함.
솔직히 요즘 부진한 선수들 많잖아? 근데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갑자기 팡 터지는 경우도 많고. 예를 들어, 요즘 이승엽 감독이 김재환 선수 타격 코치 붙여서 훈련시키는 거 보면서 아, 조만간 다시 불방망이 보여주겠구나 싶었거든. 며칠 전인가 홈런 치는 거 보니까 감이 살아나는 거 같기도 하고. 다른 팀에서도 비슷한 케이스 많을 거 같음. 롯데 전준우 선수도 최근에 좀 잠잠했는데, 중요한 경기 앞두고 집중력 확 올리면서 분위기 반전시킬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베테랑들은 특히 이런 시기에 자기 관리 잘하면서 한 방 터트리잖아? 아겜 대표팀 발표 앞두고 깜짝 활약으로 눈도장 찍으려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거고.
그리고 부상 복귀하는 선수들 중에서도 조용히 준비하다가 후반기 씹어먹을 애들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키움 안우진 선수 빨리 복귀해서 마운드 압도하는 거 보고 싶음. 복귀하면 아마 다른 팀 타자들 다 긴장할 걸? 워낙 구위가 좋으니까. 이런 선수들이 복귀 시점 맞춰서 훈련 강도 높이면서 준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설레더라. 올스타 투표도 재개되고 이제 진짜 후반기 레이스 돌입하면 이런 선수들이 판도를 바꿀 수도 있다고 생각함.
다들 요즘 경기 보면서 부활각 잡히는 선수나 갑자기 폼 확 올라올 것 같은 선수 누가 있음? 괜히 저평가받고 있는 선수들도 좋고, 부상 복귀 준비하는 선수들도 좋고. 형들 생각은 어떰? 다 같이 예측하면서 야구 보는 재미 더해보자 ㅋㅋ 댓글로 누가 터질지 한번 맞춰보자고!
솔직히 요즘 부진한 선수들 많잖아? 근데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갑자기 팡 터지는 경우도 많고. 예를 들어, 요즘 이승엽 감독이 김재환 선수 타격 코치 붙여서 훈련시키는 거 보면서 아, 조만간 다시 불방망이 보여주겠구나 싶었거든. 며칠 전인가 홈런 치는 거 보니까 감이 살아나는 거 같기도 하고. 다른 팀에서도 비슷한 케이스 많을 거 같음. 롯데 전준우 선수도 최근에 좀 잠잠했는데, 중요한 경기 앞두고 집중력 확 올리면서 분위기 반전시킬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베테랑들은 특히 이런 시기에 자기 관리 잘하면서 한 방 터트리잖아? 아겜 대표팀 발표 앞두고 깜짝 활약으로 눈도장 찍으려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거고.
그리고 부상 복귀하는 선수들 중에서도 조용히 준비하다가 후반기 씹어먹을 애들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키움 안우진 선수 빨리 복귀해서 마운드 압도하는 거 보고 싶음. 복귀하면 아마 다른 팀 타자들 다 긴장할 걸? 워낙 구위가 좋으니까. 이런 선수들이 복귀 시점 맞춰서 훈련 강도 높이면서 준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설레더라. 올스타 투표도 재개되고 이제 진짜 후반기 레이스 돌입하면 이런 선수들이 판도를 바꿀 수도 있다고 생각함.
다들 요즘 경기 보면서 부활각 잡히는 선수나 갑자기 폼 확 올라올 것 같은 선수 누가 있음? 괜히 저평가받고 있는 선수들도 좋고, 부상 복귀 준비하는 선수들도 좋고. 형들 생각은 어떰? 다 같이 예측하면서 야구 보는 재미 더해보자 ㅋㅋ 댓글로 누가 터질지 한번 맞춰보자고!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19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크 막판 코너킥은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했지 ㅋㅋㅋ 미국 수비진 너무 안일했던 거 아니냐고. 푸간지 들어와서 확실히 공격 활로는 좀 뚫리던데, 마무리만 좀 더 날카로웠으면 좋겠어.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2648억이라니 진짜 입이 떡 벌어진다 ㄷㄷㄷ 근데 펩 떠나면 엘리엇 앤더슨한테 좋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 케바케 아님? 어떤 감독이 오느냐에 따라 천지차이일듯. 그래도 이적 축하함!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UFC 요새 판정 논란 너무 많아지는 거 아니냐 ㄷㄷ 저번에도 이상한 판정 있었던 거 같은데, 이러다 진짜 실망해서 안 보게 될 듯. 토푸리아 이번에 너무 억울할 것 같음 ㅠㅠ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프리덤 250 진짜 재밌었지. 난 그 경기 보고 바로 토푸리아 주식 샀다. ㅋㅋㅋ 앞으로 더 떡상할 거 같은데 형들도 한번 봐봐. 잠재력 미쳤음.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ㅋㅋㅋㅋ 어제 그거 보고 육성으로 욕 나올 뻔 ㅋㅋㅋㅋ 풀리식 오랜만에 국대서 좀 하는가 싶더니 막판에 집중력 진짜 ㅂㅅ이더라. 미국 수비진들 대체 뭘 하는 건지 원.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진짜 맨시티 클래스 어디 안 가네 ㅋㅋㅋ 펩 떠나기 전에 우승컵 하나 더 안겨주려고 작정한 듯. 앤더슨 오면 중원은 진짜 씹어먹겠다. 벌써부터 다음 시즌 경기 기대되네요!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난 무조건 양키스랑 보스턴 경기 본다 ㅋㅋㅋ 동부지구 라이벌 매치는 언제 봐도 개꿀잼 아니겠냐. 거기다가 게릿 콜 선발이라 이건 못 참지. 맥주 세 캔 미리 준비해놔야겠음.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 돈 주고 데려올 정도인지는 솔직히 모르겠음. 펩이 워낙 선수 보는 눈이 좋아서 그런가? 근데 맨유가 예전에 앤더슨 영입하려다가 실패했다는 썰도 있던데, 왠지 기분이 더 묘하네 ㅋㅋ10시간 43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