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오타니 3연속 이도류 실화냐ㅋㅋㅋㅋ
2026-06-03 05:23
12,01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오타니 3연속 이도류 실화냐ㅋㅋㅋㅋ
이번 주 오타니 이도류 소식 들었냐? 진짜 말이 안 나온다. 타격감 미쳤던데, 상대팀은 진짜 경기 전에 한숨부터 나올 듯. 근데 기사 보니까 사이영상 받으려면 '이것' 부족하다고 냉정하게 평가하던데, 솔직히 지금 하는 거 보면 그냥 다 씹어 먹을 것 같지 않냐? 제구 난조만 극복하면 진짜 역대급 시즌 볼 수 있을 것 같다. 와 진짜 볼 때마다 경이로움 그 자체다.
-
[축구 이야기] 야, 챔스 16강 확정이라는데 솔직히 전술 변화 없으면 의미 없잖아?3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홍명보호 이란전 또 3무 축구 각 제대로 보인다고!4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저렇게 몸으로 밀고 들어가 봤자잖아? 의미 없는 돌파지5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을 벤치에 둔다고? 감독 제정신인가?5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벤투스 하이재킹? 이건 완전 에이전트 장난질이잖아!7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한국,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다?”.. ㅋㅋㅋ 야, 일본 애들 진짜 웃기잖아?8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에서 68%로 뚝 떨어진 거 봐라8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유승준 축구 때문에 열 받았다는데, 결국 한국행 포기 시사잖아?8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정정용 감독 맨시티 상대로 너무 공격적으로 나가는 거 아니냐? 선수 구성도 그렇고, 이러다 대량 실점하면 어쩌려고 그래. 전술적으로 너무 무모하잖아.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함.4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김민재 정도 실력이면 굳이 빅클럽 가서 벤치 뎁스 자원 할 필요 없잖아? 전술적으로 중요한 중소 클럽 가서 핵심 선수로 뛰는 게 훨씬 이득인데 뭘 모르네. 감독이 선수 활용할 줄도 모르는 건가?5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한테 수비 가담을 왜 시켜? 창의적인 선수를 저렇게 쓰면 안 되잖아. 내가 감독이면 아틀레티코 전술 다 뜯어고쳤어. 공격 자원을 저렇게 활용 못 하면 안 되는 거 아니야?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아스날이 돈 써서 선수 데려오는 건 둘째치고, 기마랑이스 같은 선수를 자기 전술에 어떻게 녹일지 모르겠네. 굳이 뉴캐슬 핵심 선수를 저런 식으로 데려와서 팀 전술만 더 꼬이게 하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런 식으로 무작정 영입 안 해.2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U-12가 1군보다 낫다는 소리까지 나오는 거 보면 감독이 전술을 얼마나 못 짜는 거냐. 내가 감독이면 벌써 선수단 갈아엎고 전술 개편했잖아. 이러니 성적이 안 나오지.2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무슨 소리야. 저때 손흥민 활용 제대로 못 했잖아. 팀 공격이 손흥민한테 집중됐다고 하는데, 그건 애초에 전술 자체가 엉망이었다는 증거잖아. 전술이 제대로 짜였으면 한 선수한테만 몰릴 리가 없지. 내가 감독이었으면 저렇게 단조롭게 안 썼어.3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건 전술적인 문제잖아. 선수가 더 올라가서 공격적으로 뛰어야 하는 상황인데, 감독이 너무 내린 거야. 내가 감독이면 이강인을 저렇게 쓰지 않아. 전진 패스 몇 개 더 한다고 그게 공격수 역할이 다 된 건 아니잖아.3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을 빼고 경기를 어떻게 풀어나가겠다는 거야? 이해가 안 가잖아. 핵심 선수를 빼면 공격 전개가 안 될 게 뻔하잖아.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했지.3시간 19분전
댓글목록5
짱절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킹콩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