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 결국 리닝 가나 보네요 ㄷㄷ 이거 진짜임?
2026-06-03 22:32
9,97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커리 결국 리닝 가나 보네요 ㄷㄷ 이거 진짜임?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스테판 커리가 중국 브랜드 리닝이랑 10년 장기 후원 계약 맺는다는 기사 봤는데, 이거 진짜인가요? 언더아머랑 계약 종료됐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설마 리닝으로 갈 줄은 상상도 못 했네요 ㅋㅋㅋㅋ 솔직히 좀 충격인데, 커리 위상 생각하면 언더아머가 좀 더 노력했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리닝이 엄청난 금액을 제시했겠죠? 중국 시장 파급력 생각하면 이해 가는데, 그래도 뭔가 좀 아쉽네요 ㅠ
아니 근데 커리가 리닝 신는다고 생각하니까 좀 이상할 것 같지 않아요? 지금까지 언더아머 커리 농구화 디자인 엄청 좋았잖아요. 특히 플로우 시리즈는 ㄹㅇ 최고였는데... 리닝 농구화는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었거든요. 물론 커리 시그니처 모델로 나오면 다르겠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봐온 리닝 농구화들 생각하면 솔직히 좀 걱정됩니다. 커리가 신으면 다르게 보이려나? ㅋㅋㅋㅋ 아니면 리닝이 커리 때문에 디자인 팀을 갈아엎으려나요?
근데 한편으로는 또 이해가 가는 게, NBA 슈퍼스타들이 중국 브랜드랑 계약하는 게 이제 대세인가 싶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메이저 브랜드들이 독점이었는데, 요즘은 중국 브랜드들도 엄청 투자하고 있잖아요. 드웨인 웨이드도 리닝이랑 계약해서 웨이 오브 웨이드 엄청 잘 나갔고... 커리 정도면 시장성 엄청나니까 리닝 입장에서도 무조건 잡고 싶었을 겁니다. 솔직히 언더아머가 놓친 아쉬울 뿐이죠 ㄷㄷ
아무튼 커리가 리닝 신고 코트 위를 누비는 모습이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새로운 시그니처 농구화도 과연 어떤 디자인으로 나올지 기대 반 걱정 반입니다. 형들은 커리의 리닝 계약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거 ㄹㅇ 빅 뉴스 같은데 다들 좀 충격받지 않았나요? 빨리 다음 시즌에 커리 리닝 농구화 신고 뛰는 거 보고 싶네요 ㅋㅋㅋ
아니 근데 커리가 리닝 신는다고 생각하니까 좀 이상할 것 같지 않아요? 지금까지 언더아머 커리 농구화 디자인 엄청 좋았잖아요. 특히 플로우 시리즈는 ㄹㅇ 최고였는데... 리닝 농구화는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었거든요. 물론 커리 시그니처 모델로 나오면 다르겠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봐온 리닝 농구화들 생각하면 솔직히 좀 걱정됩니다. 커리가 신으면 다르게 보이려나? ㅋㅋㅋㅋ 아니면 리닝이 커리 때문에 디자인 팀을 갈아엎으려나요?
근데 한편으로는 또 이해가 가는 게, NBA 슈퍼스타들이 중국 브랜드랑 계약하는 게 이제 대세인가 싶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메이저 브랜드들이 독점이었는데, 요즘은 중국 브랜드들도 엄청 투자하고 있잖아요. 드웨인 웨이드도 리닝이랑 계약해서 웨이 오브 웨이드 엄청 잘 나갔고... 커리 정도면 시장성 엄청나니까 리닝 입장에서도 무조건 잡고 싶었을 겁니다. 솔직히 언더아머가 놓친 아쉬울 뿐이죠 ㄷㄷ
아무튼 커리가 리닝 신고 코트 위를 누비는 모습이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새로운 시그니처 농구화도 과연 어떤 디자인으로 나올지 기대 반 걱정 반입니다. 형들은 커리의 리닝 계약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거 ㄹㅇ 빅 뉴스 같은데 다들 좀 충격받지 않았나요? 빨리 다음 시즌에 커리 리닝 농구화 신고 뛰는 거 보고 싶네요 ㅋㅋㅋ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크리켓 왜 이래 ㄷㄷ 뉴질랜드한테 개털리네 이거 실화냐?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진짜? 만루 싹쓸이 역전 3루타 ㄷㄷ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ㅋㅋㅋㅋ 이거 진짜임? 대박이네 ㄷㄷ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1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2026-06-26
-
[자유게시판] 근데 라두카누 쟤 원래 부상이 잦은 스타일이었음? US 오픈 때 딱 터진 건 운도 좋았던 것 같고. 아무리 유망주라도 몸 관리 못하면 결국 한계가 오는 법이지.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형들 이건 좀... 아무리 그래도 국대 경기를 졌으면 좋겠다고 하는 건 아니지 않음? 일본 애들이 그걸로 조롱하는 거 보면 더 열받을 거 같은데 ㅠㅠ.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얘가 벌써 복귀한다고? ㄷㄷㄷ 좀 쉬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물론 빨리 봐서 좋긴 한데 너무 무리하는거 같아서 걱정되기도 함 ㅠㅠ 볼카랑 재대결은 무조건 봐야지 이건 빅매치다 진짜.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보면서 육성으로 터짐 ㅋㅋㅋㅋ 아니 그걸 그렇게 처리한다고? 월드컵인데 진짜 너무 당황스럽더라. 쟤 멘탈 괜찮은지 모르겠음.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놀람 ㄷㄷ 아니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고? 진짜 배짱 미쳤다 ㅋㅋㅋ 근데 어찌보면 KBO에서 바로 주전 꿰차고 커리어 시작하는게 더 현명한 선택일 수도 있음. 너무 메이저리그만 쫓다가 시간 버리는 애들도 많잖아.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감독 문제만은 아닐 걸? 선수단 분위기도 박살났고 코치진도 개판이었다는 소문 많았잖아. 돈만 때려 박는다고 되는 게 아닌데 프런트도 책임 좀 져야 함.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늘 아침에 그거 보고 소리 질렀자나 ㅋㅋㅋㅋ 매케나 진짜 미쳤더라 건이 아니라 그냥 핵건임. 토론토 오랜만에 제대로 된 선수 뽑은 거 같아서 너무 설렌다 진짜. 이번 시즌 우승 드가자!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 구속보고 눈을 비볐음. 오타니도 100마일 넘게 던지는데 105.5라니 이건 진짜 역대급 재능인듯 ㄷㄷㄷ9시간 51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