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 베즐리 현대모비스 ㄹㅇ 역대급 영입인듯 ㄷㄷ NBA 출신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
2026-06-03 23:57
10,10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크.. 베즐리 현대모비스 ㄹㅇ 역대급 영입인듯 ㄷㄷ NBA 출신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NBA 뉴스 보는데 베즐리 얘기 나오니까 갑자기 현대모비스 경기가 확 땡기더라 ㅋㅋㅋ 아니 진짜 ‘NBA에서 연속 시즌 평균 10득점’ 찍던 선수를 어떻게 데려온 건지 아직도 신기함. 그때 소식 듣고 ‘설마 진짜 오겠어?’ 했는데 진짜 와서 개놀랐잖아. 이런 역대급 영입은 KBL에서 손에 꼽을 듯. 현대모비스 프런트 진짜 일 잘한다 싶더라.
솔직히 베즐리 처음 왔을 때도 기대 많이 했는데, 막상 경기 보니까 더 놀랍더라. 드리블 시원시원하고 골밑 돌파는 그냥 예술이고, 슛폼도 깔끔해서 3점도 잘 넣고. 특히 수비에서 블록샷이랑 리바운드 잡는 거 보면 ‘와 저게 NBA 클라스인가?’ 싶음.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만 다시 봐도 전성기 때 NBA에서 뛰던 모습 그대로 보여주는 것 같았음. 괜히 용병 농사 잘 지으면 팀 성적이 달라진다는 말이 나오는 게 아닌 듯. 현대모비스가 괜히 강팀이 아니구나 싶기도 하고, 베즐리 하나로 팀 전력이 확 올라간 게 눈에 보임 ㄹㅇ.
근데 이현중 선수도 그렇고, 요즘 한국 농구 선수들도 NBA 목표로 하는 선수들 많잖아. 이현중 선수 일본리그 정복하고 NBA 가고 싶은 욕망 더 커졌다고 하던데, 베즐리 보면서 더 자극받지 않을까 싶음. KBL에서 NBA 출신 선수들이 뛰는 거 보면서 배우는 점도 많을 것 같고. 괜히 NBA가 세계 최고 리그가 아니구나 싶더라.
암튼 베즐리 덕분에 이번 시즌 현대모비스 경기 보는 맛이 아주 쏠쏠함. 다른 팀들도 베즐리 같은 용병 좀 데려와서 KBL 수준 좀 더 올라갔으면 좋겠다. 그래야 보는 재미도 더 커지고 ㅋㅋㅋ 다음 경기도 베즐리 하이라이트 존버한다!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
솔직히 베즐리 처음 왔을 때도 기대 많이 했는데, 막상 경기 보니까 더 놀랍더라. 드리블 시원시원하고 골밑 돌파는 그냥 예술이고, 슛폼도 깔끔해서 3점도 잘 넣고. 특히 수비에서 블록샷이랑 리바운드 잡는 거 보면 ‘와 저게 NBA 클라스인가?’ 싶음.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만 다시 봐도 전성기 때 NBA에서 뛰던 모습 그대로 보여주는 것 같았음. 괜히 용병 농사 잘 지으면 팀 성적이 달라진다는 말이 나오는 게 아닌 듯. 현대모비스가 괜히 강팀이 아니구나 싶기도 하고, 베즐리 하나로 팀 전력이 확 올라간 게 눈에 보임 ㄹㅇ.
근데 이현중 선수도 그렇고, 요즘 한국 농구 선수들도 NBA 목표로 하는 선수들 많잖아. 이현중 선수 일본리그 정복하고 NBA 가고 싶은 욕망 더 커졌다고 하던데, 베즐리 보면서 더 자극받지 않을까 싶음. KBL에서 NBA 출신 선수들이 뛰는 거 보면서 배우는 점도 많을 것 같고. 괜히 NBA가 세계 최고 리그가 아니구나 싶더라.
암튼 베즐리 덕분에 이번 시즌 현대모비스 경기 보는 맛이 아주 쏠쏠함. 다른 팀들도 베즐리 같은 용병 좀 데려와서 KBL 수준 좀 더 올라갔으면 좋겠다. 그래야 보는 재미도 더 커지고 ㅋㅋㅋ 다음 경기도 베즐리 하이라이트 존버한다!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3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1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1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1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1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2026-06-27
-
[자유게시판] ㄹㅇ 이건 좀 지리긴 했음. 미국은 그냥 스케일 자체가 다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우리나라는 언제쯤 저런 굵직한 이벤트 하나 터트릴까? 맨날 해외 스포츠 부러워만 할 순 없잖아 ㅠㅠ5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아육이형님 기사 뜬거 진짜임? ㄷㄷㄷ 전 여친이라니 또 뭔 일 터진건가요. 시즌 코앞인데 팀 분위기 망칠까봐 걱정되네요 진짜 ㅠㅠ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펭귄스 프런트 일 잘하네 ㄷㄷ 이거 완전 팬심 저격 아니냐? 우리도 어릴 때 형이랑 맨날 공놀이하고 그랬는데, 저렇게 프로에서 같이 뛰면 진짜 감동 오지겠다 ㅠㅠ 부럽다 ㄹㅇ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백악관에서 UFC를 봤다고? ㄷㄷㄷ 트럼프 형님 진짜 상남자 인정한다. 우리나라 청와대에서도 언젠간 로드FC 경기 볼 날이 오면 좋겠는데... 솔직히 현실적으로는 좀 힘들겠지? ㅠㅠ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임. 페레이라가 싸우는 게 두렵다니 진짜 충격적이네요. 평소에 보여주던 포스 생각하면 상상도 못할 말인데.. 아무래도 헤비급 한 방은 부담이 크긴 할듯요.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ㄹㅇ 초반에 좀 불안하긴 했지. 근데 그때도 컨택은 좋아서 곧 터질 줄 알았음. 근데 생각보다 빨리 터져서 놀랐네. 메이저 투수들 공이 이제 만만해보이나 봄.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박문성도 오죽 답답했으면 저랬겠냐 ㅋㅋㅋ 솔직히 요즘 경기 보면 보는 내가 다 화남. 32강 탈락 확률 저거 진짜 충격이더라.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2648억까지 하겠음? 오버하는 뉴스 아님? ㅋㅋㅋ 아무리 앤더슨 잘해도 아직 그 정도는 아니라고 보는데. 만약 진짜면 맨시티는 무슨 금고를 통째로 옮겨왔나 싶을 정도다.5시간 23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