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ㅅㅂ NFC 오프시즌 무브들 진짜 레전드 ㅋㅋㅋ 최악은 어디냐?
2026-05-28 22:12
10,46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ㅅㅂ NFC 오프시즌 무브들 진짜 레전드 ㅋㅋㅋ 최악은 어디냐?
형들 오늘 하루도 힘내고 있어? 어제 오늘 경기들도 좀 봤는데, 역시 스포츠는 결과를 봐야 제맛인 것 같음. 특히 지금 오프시즌이라 그런가, 해외 스포츠 뉴스들 보면 팀들이 다음 시즌 준비하는 내용이 진짜 많잖아. 막 선수 트레이드나 영입 같은 거 보면서 우리 팀은 어떨까 막 설레고 기대되고 그럼 ㅋㅋ
근데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니까, NFC 오프시즌 무브 중에 베스트랑 워스트 뽑는 기사가 있더라 ㅋㅋㅋ 그거 보면서 '아 역시 나만 이런 생각하는 게 아니구나' 싶었음. 진짜 어떤 팀은 '와 미쳤다 대박' 싶고, 어떤 팀은 '아니 ㅅㅂ 이건 좀...' 싶은 무브들이 있잖아. 특히 NFC는 컨퍼런스 자체가 워낙 빡세서, 오프시즌 무브 하나하나가 다음 시즌 성적에 ㄹㅇ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필라델피아 이글스 무브가 좀 인상 깊었음. 얘네는 오프시즌마다 진짜 끊임없이 전력을 보강하려는 노력이 보이더라. 물론 작년엔 좀 아쉬웠지만, 이번 오프시즌에 수비 보강에 엄청 신경 쓰는 것 같더라고. 쿼터백 젤런 허츠가 공격에서 캐리하는 건 말할 것도 없고, 수비가 좀 더 탄탄해지면 진짜 위협적인 팀이 될 것 같음. 뎀코비 딘이랑 놀런 스미스 같은 젊은 선수들 잘 키우면 진짜 든든할 듯.
반대로 좀 아쉽다고 생각하는 팀도 있었는데... 뭐 특정 팀 언급하면 또 싸움 날 수도 있으니까 조심스럽긴 한데, 솔직히 시애틀 시혹스는 좀 애매한 느낌? 지노 스미스가 작년에 잘하긴 했만, 장기적인 플랜을 생각하면 좀 더 과감한 투자가 필요하지 않나 싶었음. 오프시즌에 큰 변화를 주지 않고 현상 유지를 택한 게 다음 시즌에 어떤 결과로 나타날지 궁금하긴 하다. 물론 얘네도 나름의 이유가 있겠지만, 팬 입장에서는 좀 더 '와!' 하는 무브를 기대하게 되잖아.
그리고 세인츠 얘기가 뉴스에 잠깐 나오던데, 얘네는 쿼터백 딜레마를 어떻게 풀지 ㄹㅇ 궁금함. 데릭 카가 있긴 하지만, 솔직히 아직도 팀의 미래를 책임질 만한 확고한 쿼터백이라고 보기는 좀 어렵지 않나? 타이러 슈 같은 신인 쿼터백을 영입해서 키우려는 시도도 보이던데, 이게 과연 성공할지 아니면 또다시 쿼터백 방랑이 이어질지… 개인적으로 세인츠는 좀 더 명확한 방향성을 잡아야 한다고 생각함. 막말로 얘네도 슈퍼볼 한번 가려면 쿼터백 안정화가 필수잖아.
생각해보면 오프시즌은 진짜 감독, 단장들 능력 싸움인 것 같아. 한정된 샐러리 캡 안에서 최고의 효율을 뽑아내야 하고, 트레이드나 드래프트에서 '신의 한 수'를 둬야 하니까. 괜히 오프시즌마다 전문가들이 '역대급 오프시즌'이니 '망한 오프시즌'이니 하는 게 아니더라고. 우리도 막상 경기를 볼 때는 선수들 플레이에 집중하지만, 그 뒤에는 이런 치열한 수 싸움이 있다는 걸 알면 더 재밌는 것 같음.
아무튼 형들은 이번 오프시즌 무브 중에서 어떤 팀이 제일 잘했다고 생각하고, 어떤 팀이 좀 아쉽다고 생각해? 아니면 혹시 '이 팀은 진짜 말도 안 되는 무브를 했다' 싶은 곳이라도 있음? 의견들 좀 공유해보자 ㅋㅋ 나는 이글스 무브는 꽤 괜찮았다고 보는데, 다른 형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네.
근데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니까, NFC 오프시즌 무브 중에 베스트랑 워스트 뽑는 기사가 있더라 ㅋㅋㅋ 그거 보면서 '아 역시 나만 이런 생각하는 게 아니구나' 싶었음. 진짜 어떤 팀은 '와 미쳤다 대박' 싶고, 어떤 팀은 '아니 ㅅㅂ 이건 좀...' 싶은 무브들이 있잖아. 특히 NFC는 컨퍼런스 자체가 워낙 빡세서, 오프시즌 무브 하나하나가 다음 시즌 성적에 ㄹㅇ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필라델피아 이글스 무브가 좀 인상 깊었음. 얘네는 오프시즌마다 진짜 끊임없이 전력을 보강하려는 노력이 보이더라. 물론 작년엔 좀 아쉬웠지만, 이번 오프시즌에 수비 보강에 엄청 신경 쓰는 것 같더라고. 쿼터백 젤런 허츠가 공격에서 캐리하는 건 말할 것도 없고, 수비가 좀 더 탄탄해지면 진짜 위협적인 팀이 될 것 같음. 뎀코비 딘이랑 놀런 스미스 같은 젊은 선수들 잘 키우면 진짜 든든할 듯.
반대로 좀 아쉽다고 생각하는 팀도 있었는데... 뭐 특정 팀 언급하면 또 싸움 날 수도 있으니까 조심스럽긴 한데, 솔직히 시애틀 시혹스는 좀 애매한 느낌? 지노 스미스가 작년에 잘하긴 했만, 장기적인 플랜을 생각하면 좀 더 과감한 투자가 필요하지 않나 싶었음. 오프시즌에 큰 변화를 주지 않고 현상 유지를 택한 게 다음 시즌에 어떤 결과로 나타날지 궁금하긴 하다. 물론 얘네도 나름의 이유가 있겠지만, 팬 입장에서는 좀 더 '와!' 하는 무브를 기대하게 되잖아.
그리고 세인츠 얘기가 뉴스에 잠깐 나오던데, 얘네는 쿼터백 딜레마를 어떻게 풀지 ㄹㅇ 궁금함. 데릭 카가 있긴 하지만, 솔직히 아직도 팀의 미래를 책임질 만한 확고한 쿼터백이라고 보기는 좀 어렵지 않나? 타이러 슈 같은 신인 쿼터백을 영입해서 키우려는 시도도 보이던데, 이게 과연 성공할지 아니면 또다시 쿼터백 방랑이 이어질지… 개인적으로 세인츠는 좀 더 명확한 방향성을 잡아야 한다고 생각함. 막말로 얘네도 슈퍼볼 한번 가려면 쿼터백 안정화가 필수잖아.
생각해보면 오프시즌은 진짜 감독, 단장들 능력 싸움인 것 같아. 한정된 샐러리 캡 안에서 최고의 효율을 뽑아내야 하고, 트레이드나 드래프트에서 '신의 한 수'를 둬야 하니까. 괜히 오프시즌마다 전문가들이 '역대급 오프시즌'이니 '망한 오프시즌'이니 하는 게 아니더라고. 우리도 막상 경기를 볼 때는 선수들 플레이에 집중하지만, 그 뒤에는 이런 치열한 수 싸움이 있다는 걸 알면 더 재밌는 것 같음.
아무튼 형들은 이번 오프시즌 무브 중에서 어떤 팀이 제일 잘했다고 생각하고, 어떤 팀이 좀 아쉽다고 생각해? 아니면 혹시 '이 팀은 진짜 말도 안 되는 무브를 했다' 싶은 곳이라도 있음? 의견들 좀 공유해보자 ㅋㅋ 나는 이글스 무브는 꽤 괜찮았다고 보는데, 다른 형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교체 ㄷㄷ 홍명보 해명까지 나왔네 ㅋㅋ10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토트넘 경기력 심상치 않은데 이거 심각한 거 아님? ㄷㄷ10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잉글 국대 주장 임명? 이거 ㄹㅇ 찐임? ㄷㄷ1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예상했냐 ㅋㅋㅋ 미쳤네1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ㄷㄷ 우리 팀은 언제쯤 저런 거 함? 진심 너무 부럽다 ㅠ1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축구 한일전 보는 줄 ㄷㄷ 일본 미쳤냐?20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왜 이리 빌빌 거림?? 다들 어케 생각함? ㅠㅠ2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 월드컵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우린 가능?2026-06-21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저 정도면 교과서 맞지 ㅋㅋㅋ 근데 너무 띄워주는 거 아니냐? 아직 시즌 초인데 좀 더 지켜봐야 함. 그래도 오늘 경기 진짜 지리긴 했다 ㄷㄷ 타율 3할 3푼 실화임?46분전
-
[자유게시판]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 오렌지색 조명 ㅋㅋㅋㅋㅋ 상상하니까 개웃기네. 근데 진짜 그랬을 것 같음. 뉴욕 시민들 지금 몇날 며칠을 파티할지 궁금하다 ㅋㅋㅋ 우리나라도 스포츠 우승하면 난리 나는데 거긴 오죽하겠어.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엘지 타선은 무슨 메이저리그 보는 줄 알았다니까 ㅋㅋㅋ 친구들이랑 보면서 다들 입 벌리고 봄 ㅋㅋㅋ 근데 막상 다른 팀 팬 입장에서는 좀 부럽더라 ㅠㅠ 우리 팀도 저렇게 시원하게 한 번 터뜨려줬으면 좋겠네.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다들 김칫국부터 마시지 마라 아직 오피셜도 안 떴는데 벌써부터 챔스 팀 따지고 있네. 일단 이적 확정이나 되고 그때 가서 행복회로 돌리자. 그래도 소식 자체는 설렌다 ㄹㅇ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닉스 우승이라고? 나 어제 농구 보다가 잠들었는데 실화임? ㄷㄷㄷ 53년 만에 우승이면 뉴욕 밤새 축제 분위기였겠네 ㅋㅋㅋ 와 진짜 부럽다.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가 바로 좋다고 한 거 보면 진짜 하고 싶었던 거 같은데 토푸리아가 너무 눈 높았던 건 맞는 듯. 근데 토푸리아 입장에서도 자기 가치 높이려고 했을 수도 있고 뭐 복잡하네. 그래도 결국 못 보는 건 너무 슬프다 ㅠㅠ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냉정하게 보면 쉽지 않은 건 맞지 ㅋㅋㅋ 근데 섬머리그 가는 것 자체가 아무나 가는 게 아니잖아. 가서 뭔가 보여줘야 하는 건 맞는데 그래도 기회는 기회라고 본다. 벤치만 달궈도 옆에서 NBA 선수들이랑 같이 연습하는 것만으로도 배울 게 존나 많을 걸?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그래도 세레나 윌리엄스 이름값 무시 못하지. 와카로 나와도 본선 진출하면 상대들 개쫄릴걸? 예전에 전성기 때 포스 한 번만 보여줘도 경기장 분위기 확 바뀔 듯.7시간 52분전
댓글목록5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