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진짜 레전드 맞지 않음? ㄷㄷ 이번 시즌도 미쳤네 진짜 ㅋㅋㅋ
2026-05-29 05:32
12,78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진짜 레전드 맞지 않음? ㄷㄷ 이번 시즌도 미쳤네 진짜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고 있음? 오늘 점심 먹고 커뮤니티 들어왔는데 손흥민 기사가 또 올라와 있더라. 진짜 이 형은 나이를 먹을수록 더 대단해지는 것 같아서 신기할 따름임. 매번 볼 때마다 소름 돋는데, 진짜 국뽕 거르고 EPL 역대급 레전드 반열에 들만하지 않음?
이번 시즌 막바지 보니까 진짜 막판 스퍼트 장난 아니더라. 특히 토트넘이 챔스 막차 놓치고 유로파 가는 거 아쉬지만, 그 와중에도 주장으로서 팀 이끌고 공격포인트 꾸준히 쌓는 거 보고 진짜 감탄밖에 안 나왔음. 솔직히 토트넘이 이번 시즌 초반에 그렇게 잘 나갈 때만 해도 챔스 무난히 갈 줄 알았는데, 중반부부터 아쉬운 경기력이 좀 이어져서 결국 유로파로 만족해야 하는 상황이 됨. 그래도 손흥민 개인 퍼포먼스는 진짜 흠잡을 데가 없었다고 봄.
기사 보니까 손흥민이 최근 9시즌 동안 EPL 전체 공격포인트 2위라고 하더라. ㄷㄷㄷ 진짜 미쳤지 않음? 9시즌이면 거의 10년 가까이 되는 시간인데, 그동안 꾸준히 탑클래스 유지하면서 저런 기록을 세운다는 게 진짜 쉬운 일이 아니거든. 특히 EPL이 괜히 세계 최고의 리그라고 불리는 게 아니잖아. 매주 전 세계 탑급 수비수들이랑 싸우면서 저 정도 퍼포먼스를 매번 보여주는 건 진짜 클라스 차이라고 밖에 설명이 안 됨.
솔직히 초반에 케인이랑 같이 있을 때 케인 찬스메이킹이랑 손흥민 결정력이 시너지를 내면서 미친 활약을 보여줬는데, 케인 떠나고 나서 혼자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면서 솔직히 좀 걱정도 많이 했음. 근데 이게 웬걸? 오히려 주장 완장 차고 더 미친 활약을 보여주더라고. 예전보다 더 넓은 활동량 가져가면서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고, 공격 전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팀 전체를 이끄는 모습이 진짜 멋있었음.
특히 인상 깊었던 건, 예전에는 골 넣는 위치가 한정적이었다면, 요즘은 침투해서 골도 넣고, 중거리 슛도 터뜨리고, 때로는 동료에게 완벽한 어시스트까지 뿌려주는 등 플레이스타일이 더 다채로워진 것 같음. 이제는 상대 수비 입장에서도 손흥민을 예측하기가 더 어려워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냥 골만 잘 넣는 선수가 아니라, 이제는 경기 전체를 읽고 운영하는 능력까지 갖춘 완벽한 공격수가 된 것 같음.
물론 토트넘이 챔스 못 가서 아쉽긴 하지만, 손흥민이 보여준 이번 시즌 활약은 진짜 충분히 찬사받을 만하다고 생각함. 앞으로 몇 년 더 이런 미친 퍼포먼스 보여줄 수 있을지 모르겠지, 이 형의 축구를 볼 수 있는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고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아쉬운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ㅠㅠ
형들은 손흥민 선수 이번 시즌 활약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 정도면 EPL 레전드 맞지 않음? 댓글로 형들 생각 좀 남겨주라 ㅋㅋ
이번 시즌 막바지 보니까 진짜 막판 스퍼트 장난 아니더라. 특히 토트넘이 챔스 막차 놓치고 유로파 가는 거 아쉬지만, 그 와중에도 주장으로서 팀 이끌고 공격포인트 꾸준히 쌓는 거 보고 진짜 감탄밖에 안 나왔음. 솔직히 토트넘이 이번 시즌 초반에 그렇게 잘 나갈 때만 해도 챔스 무난히 갈 줄 알았는데, 중반부부터 아쉬운 경기력이 좀 이어져서 결국 유로파로 만족해야 하는 상황이 됨. 그래도 손흥민 개인 퍼포먼스는 진짜 흠잡을 데가 없었다고 봄.
기사 보니까 손흥민이 최근 9시즌 동안 EPL 전체 공격포인트 2위라고 하더라. ㄷㄷㄷ 진짜 미쳤지 않음? 9시즌이면 거의 10년 가까이 되는 시간인데, 그동안 꾸준히 탑클래스 유지하면서 저런 기록을 세운다는 게 진짜 쉬운 일이 아니거든. 특히 EPL이 괜히 세계 최고의 리그라고 불리는 게 아니잖아. 매주 전 세계 탑급 수비수들이랑 싸우면서 저 정도 퍼포먼스를 매번 보여주는 건 진짜 클라스 차이라고 밖에 설명이 안 됨.
솔직히 초반에 케인이랑 같이 있을 때 케인 찬스메이킹이랑 손흥민 결정력이 시너지를 내면서 미친 활약을 보여줬는데, 케인 떠나고 나서 혼자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면서 솔직히 좀 걱정도 많이 했음. 근데 이게 웬걸? 오히려 주장 완장 차고 더 미친 활약을 보여주더라고. 예전보다 더 넓은 활동량 가져가면서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고, 공격 전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팀 전체를 이끄는 모습이 진짜 멋있었음.
특히 인상 깊었던 건, 예전에는 골 넣는 위치가 한정적이었다면, 요즘은 침투해서 골도 넣고, 중거리 슛도 터뜨리고, 때로는 동료에게 완벽한 어시스트까지 뿌려주는 등 플레이스타일이 더 다채로워진 것 같음. 이제는 상대 수비 입장에서도 손흥민을 예측하기가 더 어려워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냥 골만 잘 넣는 선수가 아니라, 이제는 경기 전체를 읽고 운영하는 능력까지 갖춘 완벽한 공격수가 된 것 같음.
물론 토트넘이 챔스 못 가서 아쉽긴 하지만, 손흥민이 보여준 이번 시즌 활약은 진짜 충분히 찬사받을 만하다고 생각함. 앞으로 몇 년 더 이런 미친 퍼포먼스 보여줄 수 있을지 모르겠지, 이 형의 축구를 볼 수 있는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고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아쉬운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ㅠㅠ
형들은 손흥민 선수 이번 시즌 활약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 정도면 EPL 레전드 맞지 않음? 댓글로 형들 생각 좀 남겨주라 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8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1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폼 미쳤네 ㄷㄷ 우승 노려볼만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벤 스토크스 빠진 잉글랜드 ㄹㅇ 약해진 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썰 풀다 문득 드는 생각인데 추성훈 복귀 진짜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애 낳는데 이정후는 왜 야구만 함? 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소토 이새끼 뭐냐? 이러다 진짜 역대급 찍는거 아님? ㄷㄷ2026-06-20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직장폐쇄 진짜 옴? ㅋㅋㅋ 선수들 단체로 난리났네2026-06-20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집트가 강팀은 아니지만 아프리카 예선이 만만한 곳이 아니잖아 ㅋㅋㅋ 근데 살라 혼자서 저렇게 끌고 가는 거 보면 진짜 축구의 신인가 싶더라. 극장골은 진짜 지렸다.55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ㅋㅋ 고점 터진 거라고 무시할 게 아님. 걔 원래도 꾸준히 상위권에서 놀던 애였음. 이번에 포텐 제대로 터진 거지. 오히려 이번 계기로 얘 진짜배기 실력 인정받고 급 확 올라갈 거라고 본다 난. 앞으로 쭉 지켜봐야 함.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엘지 요즘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말도 안 됨. 나 쥐팬인데 어제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소리 질렀다. 염경엽 감독 진짜 마법 부리는 거 같음 ㄷㄷ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네 ㄷㄷ 공격 전개 답답한 거 진짜 공한다. 특히 상대 압박 들어오면 바로 헤매는 게 보임. 그래도 지난 시즌에 비해 수비는 좀 나아진 것 같긴 한데... 공격이 너무 아쉽다 진짜.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뉴스 봤는데 진짜 온다더라 ㅋㅋㅋ 와 EPL 팀 중에서도 맨시티가 올 줄은 몰랐다. 솔직히 홀란 말고도 더브라위너나 로드리도 너무 보고 싶음. 이거 티켓팅 피 터지겠네 벌써부터 걱정된다.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소식 들으니까 옛날 생각난다 ㅋㅋㅋ 내가 어릴 때 닉스 유니폼 입고 길거리 농구했는데 땐 진짜 맨날 지고 ㅠㅠ 맨날 놀림받았거든. 감회가 새롭네 진짜 ㅋㅋㅋㅋ1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어제 경기 놓친 거 후되네요 ㅠㅠ 퇴근하고 집 가서 하이라이트라도 봐야겠음. 님 말대로 요즘 우리 팀 타선 너무 아쉬워서 LG 화력 보니까 더 부럽다 진짜. 기복 심한 건 모든 팀의 숙명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팀도 곧 터지겠죠 뭐!1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전료 때문에 무산된 거였음? ㅠㅠ 대박 매치 성사되는 줄 알고 설렜는데 역시 돈이 문제구나. 둘 다 챔피언인데 너무 아쉽다 진짜.14시간 40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