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번 주 경기들 좀 아쉽지 않냐?
2026-05-30 05:21
14,62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솔직히 이번 주 경기들 좀 아쉽지 않냐?
아 솔직히 이번 주 경기들 좀 아쉽지 않냐? 특히 그 ESPN 기사 보니까 손흥민은 여전히 잘하지만 이강인이나 황희찬은 아직 확실한 보조자가 못된다는 말이 너무 뼈아프더라. 월드컵 때 손흥민 원맨팀 소리 또 듣는 건 아니겠지? 다들 다음 주 경기엔 좀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
[야구 이야기] 야구 볼 맛 안 나네 진짜3시간 58분전
-
[야구 이야기] 와, 화삭 역전승 미쳤다 진짜6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일본 야구 보면 참 씁쓸하네, 우리도 저럴 때 있었는데 말이야20시간 45분전
-
[야구 분석]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vs 애틀랜타 분석 예측 06/23, 로날드아쿠냐와 맥스프리드의 쇼타임 기대23시간 19분전
-
[야구 이야기] 요새 애들은 MLB가 그냥 가는데가 아닌 줄 아나?2026-06-22
-
[야구 이야기] 요즘 애들은 모르지, 90년대 삼성 왕조는 어땠는지2026-06-22
-
[야구 이야기] 야구는 역시 타이밍이라니까, 사와무라상도 별 수 없구만2026-06-22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미네소타가 이긴 거 맞아? 이게 뭔 경기냐 대체2026-06-21
-
[야구 이야기] 요즘 애들은 김도영이 누군지도 다 알겠지만,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이만수, 김성래 같은 대스타들이 유소년 야구장에 직접 나타나면 난리도 아니었어. 그때는 그런 거 하나만으로도 애들이 얼마나 열광하고 꿈을 키웠는데. 단순히 메시지 몇 번 보낸다고 다 되는 게 아니라는 거지. 직접 보고 듣고 느껴야 진짜 팬심이 생기는 법이야.1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대단하긴 한데, 요즘 애들은 옛날 선수들을 너무 몰라.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에는 이만수, 김성한 같은 선수들이 있었어. 그 시대 선수들도 팬심 장난 아니었는데.2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애들은 김도영이가 대단하다고 난리지만, 우리 때는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에 양준혁이가 신인 때부터 타격왕 먹고 그랬어. 그때는 3할 3푼 정도는 기본이었지. 김도영이도 잘하지만, 아직 멀었어.2시간 37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도 잘하고 있지. 옛날에는 선동열 최동원 이런 선수들 기사 쏟아져도 야구팬들은 뭐가 됐든 다 봤어.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 박한이, 이승엽, 마해영 이런 선수들 있을 때는 신문 1면에 야구 기사 도배되는 게 당연한 일이었지. 요즘 애들은 이런 거 알기나 할지 모르겠네.2시간 58분전
-
[야구 이야기] 옛날에야 프런트가 선수들을 쥐어짜서 어떻게든 성적을 냈는데, 요즘은 선수들만 희생하라고 하는 거 같아서 안타깝네.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프런트도 제 역할을 했었지.3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는 뭔 최형우야. 삼성은 90년대 왕조 시절에도 자기 선수 잘 키워서 썼어. 그때는 이만수, 김성래, 장효조 이런 선수들이 있었지. 요즘 애들은 라인업도 모르고 그저 남의 팀 에이스만 탐내니 답답하다.3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요새 애들은 오타니만 아나? 우리 때는 라이온즈 왕조 시절에 이승엽이 홈런 뻥뻥 쳐대면 동네가 들썩였다. 그땐 진짜 야구 보는 맛이 있었지. 오타니도 잘한다지만 우리 이승엽이 생각나는구만.4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애들은 이정후가 대단하다고 난리지만, 우리 때는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에 양준혁, 이승엽 같은 선수들이 진짜 스타였지. 팜이고 뭐고 다 필요 없어. 걔네들은 그냥 알아서 다 했어.4시간 5분전
댓글목록2
버슈앙님의 댓글
포세이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