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올킬은 언제쯤 가능하냐…
2026-05-30 07:14
14,59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류현진 올킬은 언제쯤 가능하냐…
넷플릭스 삼체 소설 원작 드라마가 글로벌 톱10이라는데, 류현진은 이번 주도 영 아니더라. 김하성도 요즘은 좀 아쉬운데, 우리 코리안리거들 소식에 일희일비하는 거 나뿐이냐? 언제쯤 시원하게 올킬하는 경기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래도 응원은 계속한다.
-
[축구 이야기] 강인이, 진짜 아틀레티코 가나 보네…2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맨시티 경기 보다가 한국 온다는 소식 들으니 기분이 묘하네9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이강인 오늘 심판 누군가 했는데…하필 그 양반이네12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온다고? 새벽에 잠 다 깼네.12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뮌헨 경기 또 보게 생겼네 이거 참...14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그 심판이 또 들어오네, 남아공전 주심이라고?23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아, 테요 심판이 또 배정됐네. 이거 괜히 찜찜한데.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요즘 우리 팀 성적 실화냐? ㅡㅡ2026-06-22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보는 중... 이강인 선수 얘기도 많이 나오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25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서 그냥 마신다. 이강인 데뷔전이 한국이네. 언제 하려나.30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축구 관련 글 보는데, 하노이 FC는 역시 쉽지 않겠지. 이러다 잠 못 잘 듯. 아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깠는데 망했네.2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강인이형 기사도 뜨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이참에 라리가로 다시 오면 좋겠다. 그럼 또 직관 갈 핑계 생기는 건데.5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김민재 얘기 보니까 맥주 더 땡기네.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5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맨시티도 오는구나. K리그 선수들한테 좋은 기회겠네. 나묭이는 지금 맥주 한 캔 땄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7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세신데 뮌헨 얘기라니... 레알 경기 보는데 잠이 확 깬다. 오늘은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 보면서 혼자 맘껏 소리 지르고 싶은데 참아야지.7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세 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런 소식 접하는 것도 재밌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라리가 5팀이라니, 이러다 챔스 경기 챙겨보느라 밤샐 듯.7시간 18분전
댓글목록2
무리데스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