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느바 샌안vs오클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예상함? ㅋㅋ
2026-05-30 11:51
13,57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느바 샌안vs오클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예상함? ㅋㅋ
형들 오늘 저녁 느바 샌안이랑 오클 경기 다들 기다리고 있었음? ㄷㄷ 어제 샌안이 오클 제압하면서 서부 컨퍼런스 결승 7차전까지 간다고 하던데, 이거 완전 팝콘 각 아니냐 진짜? ㅋㅋㅋ 저번 경기도 꽤 치열해서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었는데, 마지막 경기라니 벌써부터 심장이 쫄깃하다. 샌안 팬들은 어제 승리에 힘입어 오늘도 이길 거라고 기대감 엄청날 것 같고, 오클 팬들도 홈에서 쉽게 질 리 없다고 생각할 것 같은데, 다들 어케 봄?
솔직히 웸반야마 요새 퍼포먼스 미쳤잖아. 어제도 득점 엄청나던데, 미디어 규정 위반으로 경고받았다는 뉴스 봤음? ㅋㅋㅋ 솔직히 관심이 워낙 많아서 생기는 해프닝 같기도 하고, 그만큼 얘가 스타성이 있다는 반증 아니겠음? 괜히 더 관심 가고 그러네. 오클도 끈끈한 수비랑 팀워크가 강점이라 샌안이 쉽게 뚫지는 못할 것 같고, 오늘 진짜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을 경기 같음. 괜히 트럼프 형님까지 닉스 결승 가면 보러 간다고 설레발 치는거 보면 올해 느바는 진짜 대혼돈의 시대인듯. AI 기술 도입해서 판정 논쟁 줄어든다고 하는데, 솔직히 그래도 심판 판정은 늘 논란거리 아니었냐 ㅋㅋㅋ
오늘 경기 진짜 명승부 예감인데, 형들은 어느 팀이 이길 것 같음? 그리고 웸반야마 오늘 어떤 퍼포먼스 보여줄지 기대하는 사람? 개인적으로는 샌안이 7차전까지 끌고 온 기세로 이길 것 같긴 한데, 오클 홈 어드밴티지도 무시 못할 것 같아서 예측이 진 힘드네. 다들 오늘 저녁에 치맥 준비하고 느바 시청할 거지? 같이 경기 보고 열띤 토론 함 달려보자고 ㅋㅋ
오늘 경기 예상 스코어 같은 거 있으면 같이 공유 좀 해주라. 난 샌안이 한 5점차로 이길 것 같음. 웸반야마가 마지막에 클러치 득점 하나 해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ㅋㅋㅋ 형들 의견도 궁금하다!
솔직히 웸반야마 요새 퍼포먼스 미쳤잖아. 어제도 득점 엄청나던데, 미디어 규정 위반으로 경고받았다는 뉴스 봤음? ㅋㅋㅋ 솔직히 관심이 워낙 많아서 생기는 해프닝 같기도 하고, 그만큼 얘가 스타성이 있다는 반증 아니겠음? 괜히 더 관심 가고 그러네. 오클도 끈끈한 수비랑 팀워크가 강점이라 샌안이 쉽게 뚫지는 못할 것 같고, 오늘 진짜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을 경기 같음. 괜히 트럼프 형님까지 닉스 결승 가면 보러 간다고 설레발 치는거 보면 올해 느바는 진짜 대혼돈의 시대인듯. AI 기술 도입해서 판정 논쟁 줄어든다고 하는데, 솔직히 그래도 심판 판정은 늘 논란거리 아니었냐 ㅋㅋㅋ
오늘 경기 진짜 명승부 예감인데, 형들은 어느 팀이 이길 것 같음? 그리고 웸반야마 오늘 어떤 퍼포먼스 보여줄지 기대하는 사람? 개인적으로는 샌안이 7차전까지 끌고 온 기세로 이길 것 같긴 한데, 오클 홈 어드밴티지도 무시 못할 것 같아서 예측이 진 힘드네. 다들 오늘 저녁에 치맥 준비하고 느바 시청할 거지? 같이 경기 보고 열띤 토론 함 달려보자고 ㅋㅋ
오늘 경기 예상 스코어 같은 거 있으면 같이 공유 좀 해주라. 난 샌안이 한 5점차로 이길 것 같음. 웸반야마가 마지막에 클러치 득점 하나 해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ㅋㅋㅋ 형들 의견도 궁금하다!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1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1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1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1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0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2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LG 오늘 타선 미쳤던데, 다른 팀들도 이 정도 화력 가능한가요?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김지우 정도면 기대치 높은건 맞지 않냐? ㅋㅋㅋ 당장 23억보다 국내에서 뛰면서 몸값 더 불리겠다는 계산도 있을거고. 그리고 두산이 웃는다는건 뭐 당연한거 아니겠냐 ㅋㅋㅋ 지명권 가지고 있으니깐 저 정도 투수 잡으면 좋은거지 뭘 그리 풀발기함 ㅋㅋ38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 경기 보고 바로 하이라이트 찾아봤잖아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난 막판 홈런보다 그 전 타석에서 수비수가 다이빙 캐치한 게 더 지렸다고 생각함. 그거 아니었으면 이미 점수 더 벌어져서 뒤집지도 못했을 걸? 다들 홈런에만 집중하는 것 같아서 아쉽네 ㅠㅠ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호날두는 신계다 신계. 나이 40 바라보는데 저런 퍼포먼스 내는 게 말이 됨? 솔직히 포르투갈 국대에서도 얘 없으면 답 없는 수준이라 못 놓아줄 듯 ㅋㅋㅋ 유로 2024도 무조건 나온다에 내 전재산 건다.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마지막 경기들 존잼이었는데? ㅋㅋㅋㅋ 승부조작 의심할 정도로 재밌는 경기들이었음 ㅋㅋㅋ 뭐 주전 빼고 로테 돌리는 건 원래 흔한 일이고, 그걸 가지고 공정성 논란하는 건 좀 오바임 ㅋㅋㅋ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김민재 짝꿍은 둘째치고 일단 남아공전부터 이겼으면 좋겠다 ㅋㅋㅋ 솔직히 지금 당장 가는건 무리여도 언젠가는 꼭 빅리그 갔으면 좋겠음 파이팅!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 백배. ㅋㅋㅋㅋ 선수 본인이 젤 잘 알겠지. 23억 포기하고 미국 가서 마이너 전전하면 그게 더 손해 아님? 냉정하게 본인 커리어 생각하면 국내 잔류가 현명한 선택이지. 왜 팬들이 오지랖 부리는지 노이해 ㅋㅋㅋㅋㅋ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남아공전 인터뷰는 또 뭐냐 개웃기네. EPL 썰은 기자들이 조회수 뽑려고 막 쓰는거 같음.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지. 근데 김민재가 처음에 터키 간것도 좀 의외였잖아?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솔직히 오타니도 오타니인데 다저스 팀 자체가 너무 재밌어요. 타선에 거를 타선이 없고 투수진도 탄탄하고. 그냥 야구 잘하는 팀 보는 맛에 보는 듯.8시간 32분전
댓글목록5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