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샌안 오클 7차전 쌉가능임? ㄷㄷ
2026-05-30 16:02
13,43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샌안 오클 7차전 쌉가능임? ㄷㄷ
형들 안녕. 오늘 평일인데도 뭔가 스포츠 보기 딱 좋은 날씨 아니냐? 난 퇴근하고 바로 치맥 조지면서 오늘 밤 경기들 싹 다 챙겨볼 생각인데, 다들 어떤 경기 기대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글 한번 올려봄. 특히 NBA 서부 결승 7차전 갈 수 있을지가 제일 초미의 관심사 아니겠음?
어제 샌안이랑 오클 경기는 진짜 와...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다. 샌안이 이기면서 3대3 동률 만들었는데, 솔직히 오클 에서 그렇게까지 털릴 줄은 몰랐거든. 초반에 샌안이 팍팍 치고 나갈 때부터 불안하긴 했는데, 듀란트랑 웨스트브룩 콤비가 그렇게까지 잠잠할 줄이야. 듀란트 슛감이 평소 같지 않더라. 야투율이 40%도 안 됐던 거 같은데, 이런 큰 경기에서 에이스가 흔들리니까 팀 전체가 휘청이는 느낌이었음.
반면에 샌안은 진짜 노련함의 끝판왕을 보여줬지. 특히 카와이 레너드 이 친구는 진짜 꾸준함의 대명사더라. 공수 양면에서 존재감 미쳤고, 고비 때마다 클러치 득점 해주는 거 보면서 역시 샌안은 다르다 싶었음. 파커랑 지노빌리도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증명하듯이 중요한 순간에 한 방씩 터뜨려 주는데, 역시 노장들은 다르다 싶었다. 포포비치 감독 작전 타임 때마다 하는 말도 솔직히 뭔 말인지 궁금해 미치겠더라. 저렇게 차분하게 작전 지시하는데 선수들은 또 그걸 기가 막히게 실행하잖아.
이번 시리즈 보면서 개인적으로 이현중 선수 생각도 많이 났다. 최근에 NBA 덩크 시티 사예약 소식도 들리고, 이현중 선수가 일본 열도를 흔들었다는 뉴스도 봤거든. 솔직히 이 선수는 진짜 NBA에서 보고 싶다. 큰 경기에서 꾸준히 활약하는 모습을 보면 멘탈도 강한 거 같고, 슈팅 능력이나 다재다능함은 이미 검증된 거 아니냐. 어제 샌안 경기 보면서 '이현중 선수도 저런 팀에서 뛰면 얼마나 잘할까?' 하는 상상도 해봤다. 괜히 아시아 특별상 싹쓸이한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오늘 밤 NBA 샌안이랑 오클 7차전 가면 진짜 역대급 명승부 나올 거 같은데, 다들 어떻게 예상함? 오클이 홈 어드밴티지 살려서 올라갈까, 아니면 샌안이 베테랑의 힘으로 서부 결승 뚫을까? 난 솔직히 오클이 홈에서 분위기 반전 시켜서 이길 것 같긴 한데, 샌안이 또 워낙 끈적해서 예측 불가다 진짜.
경기 외적으로도 오늘 트럼프 형님이 고향팀 닉스 NBA 결승 진출하면 직접 보러 간다고 했다던데, NBA에 대한 관심이 진짜 엄청나긴 한 거 같음. 스포츠가 이렇게 사람들을 열광하게 만드는 거 보면 참 대단하다 싶다.
아무튼 다들 오늘 밤 뭐 볼 건지, 그리고 샌안 오클 7차전 가게 되면 누가 이길 거 같음? 형들의 촉 좀 공유해 주라. 괜히 혼자 예측하다가 틀리면 현타 오더라 ㅋㅋ
어제 샌안이랑 오클 경기는 진짜 와...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다. 샌안이 이기면서 3대3 동률 만들었는데, 솔직히 오클 에서 그렇게까지 털릴 줄은 몰랐거든. 초반에 샌안이 팍팍 치고 나갈 때부터 불안하긴 했는데, 듀란트랑 웨스트브룩 콤비가 그렇게까지 잠잠할 줄이야. 듀란트 슛감이 평소 같지 않더라. 야투율이 40%도 안 됐던 거 같은데, 이런 큰 경기에서 에이스가 흔들리니까 팀 전체가 휘청이는 느낌이었음.
반면에 샌안은 진짜 노련함의 끝판왕을 보여줬지. 특히 카와이 레너드 이 친구는 진짜 꾸준함의 대명사더라. 공수 양면에서 존재감 미쳤고, 고비 때마다 클러치 득점 해주는 거 보면서 역시 샌안은 다르다 싶었음. 파커랑 지노빌리도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증명하듯이 중요한 순간에 한 방씩 터뜨려 주는데, 역시 노장들은 다르다 싶었다. 포포비치 감독 작전 타임 때마다 하는 말도 솔직히 뭔 말인지 궁금해 미치겠더라. 저렇게 차분하게 작전 지시하는데 선수들은 또 그걸 기가 막히게 실행하잖아.
이번 시리즈 보면서 개인적으로 이현중 선수 생각도 많이 났다. 최근에 NBA 덩크 시티 사예약 소식도 들리고, 이현중 선수가 일본 열도를 흔들었다는 뉴스도 봤거든. 솔직히 이 선수는 진짜 NBA에서 보고 싶다. 큰 경기에서 꾸준히 활약하는 모습을 보면 멘탈도 강한 거 같고, 슈팅 능력이나 다재다능함은 이미 검증된 거 아니냐. 어제 샌안 경기 보면서 '이현중 선수도 저런 팀에서 뛰면 얼마나 잘할까?' 하는 상상도 해봤다. 괜히 아시아 특별상 싹쓸이한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오늘 밤 NBA 샌안이랑 오클 7차전 가면 진짜 역대급 명승부 나올 거 같은데, 다들 어떻게 예상함? 오클이 홈 어드밴티지 살려서 올라갈까, 아니면 샌안이 베테랑의 힘으로 서부 결승 뚫을까? 난 솔직히 오클이 홈에서 분위기 반전 시켜서 이길 것 같긴 한데, 샌안이 또 워낙 끈적해서 예측 불가다 진짜.
경기 외적으로도 오늘 트럼프 형님이 고향팀 닉스 NBA 결승 진출하면 직접 보러 간다고 했다던데, NBA에 대한 관심이 진짜 엄청나긴 한 거 같음. 스포츠가 이렇게 사람들을 열광하게 만드는 거 보면 참 대단하다 싶다.
아무튼 다들 오늘 밤 뭐 볼 건지, 그리고 샌안 오클 7차전 가게 되면 누가 이길 거 같음? 형들의 촉 좀 공유해 주라. 괜히 혼자 예측하다가 틀리면 현타 오더라 ㅋㅋ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1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16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2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염갈량이 작전 성공시킨 거라고 본다. 1회부터 저렇게 몰아칠 수 있었던 건 분명 감독의 큰 그림이 있었을 거야. 작년에 우승한 팀은 뭔가 달라도 다르긴 함.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와 나 그 뉴스 못 봤는데 대박이다. 데샹이야말로 진짜 프로 중에 프로네 ㄷㄷ 멘탈 나가는 건 당연한데 그걸 이겨내고 바로 복귀라니.. 프랑스 선수들도 감독님 보고 더 열심히 할 듯.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올스타는 좀 힘들지 않나 싶음. 오타니 벽이 너무 높다 ㅋㅋㅋ 그래도 최근 페이스 미쳤긴 했음. 이대로만 가면 가을야구 기대해도 될 듯?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함 ㅋㅋㅋㅋ 특히 모 팀은 이미 확정이라 그런지 후반에 아예 수비 안하고 그냥 공격만 하더라 ㅋㅋㅋ 상대팀은 골 넣으면 되는 상황이라 미친듯이 공격하고 ㅋㅋㅋㅋ 이거 완전 짠 판 아니냐고 ㅋㅋㅋ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김지우 마인드는 진짜 인정이지. 근데 저런 애들이 오려 해외에서 더 잘했을 수도 있는데 좀 아쉽기도 하다. 두산팬들은 좋겠네. 내년에 잠실 가면 김지우 공 던지는 거 볼 수 있는 거냐 그럼?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노시환 끝내기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보다가 소리 질렀다니까. 두산 팬들은 어제 밤에 이불 뻥뻥 찼을 듯. 9회말 드라마는 진짜 한화가 전문인 것 같음.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어제 직관 갔는데 ㄹㅇ 분위기 개었다 ㅋㅋㅋ 1회에 홈런 네 방 터질 때마다 사람들 다 소리 지르고 난리도 아니었음. 진짜 야구장 온 보람이 있더라. 염갈량 감독님 역시 명장이심. 올해 유광잠바 제대로 입을 수 있을 것 같음.8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보니까 갑자기 르브론 히트시절 생각나네 ㅋㅋ 그때 진짜 NBA 보는 맛 있었는데.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서 그 때만큼의 임팩트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하다. 스포티비 중계 벌써부터 기대되네.10시간 50분전
댓글목록2
티몽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