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김하성 오늘 또 미쳤냐? ㄷㄷㄷ 진짜 미쳤음 ㄹㅇ ㅋㅋㅋ
2026-05-30 16:48
13,63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김하성 오늘 또 미쳤냐? ㄷㄷㄷ 진짜 미쳤음 ㄹㅇ ㅋㅋㅋ
형들 안녕? 오늘 김하성 경기 봤음? 와 진짜 나 어제부터 계속 감탄 중인데, 오늘 또 홈런 치고 멀티히트 기록했네 미쳤다 진짜 ㅋㅋㅋ 요즘 MLB에서 김하성 활약 보면 내가 다 뿌듯함. 저번에 김부겸 총리 후보가 스포츠산업 매출 10조 이야기하는 거 보고 '우리 스포츠가 과연 그 정도까지 성장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김하성 같은 선수들 보면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듦. 한국 선수들이 이렇게 해에서 맹활약하는 거 보면 진짜 국뽕이 차오른다 ㅋㅋㅋㅋ
솔직히 김하성 작년까지만 해도 수비는 잘하는데 타격은 좀 아쉽다는 평가 많았잖아? 근데 올해는 진짜 물이 올라도 너무 올랐음. 타율도 엄청 오르고 홈런까지 빵빵 터뜨리니 상대 투수들이 진짜 짜증날 것 같음. 수비는 뭐 워낙 잘하는 거 다들 아는 사실이고, 이제 공수겸장 유격수로 완벽하게 자리 잡은 것 같음. 샌디에이고가 요즘 살짝 주춤하긴 해도 김하성이 이렇게 활약해주니 보는 맛이 있음. 진짜 MLB 올스타전도 조심스럽게 기대해봐도 될 것 같음 ㅋㅋㅋㅋ
예전에는 박찬호, 박지성 같은 선수들 보면서 대리만족 느꼈는데, 요즘엔 이강인, 김하성 같은 젊은 선수들이 이렇게 잘해주니 진짜 미래가 밝다. 스포츠 산업 이야기도 나왔지만, 결국은 이런 선수들이 해외에서 뛰면서 한국 스포츠 위상을 높이는 게 가장 큰 홍보 아님? 진짜 김하성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말고 지금처럼만 쭉 활약해줬으면 좋겠다. 매일 밤 야구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ㅋㅋㅋ
아무튼 오늘 김하성 경기 보면서 또 뽕 오지게 맞았네 ㅋㅋㅋ 형들도 김하성 활약 보면서 다들 기분 좋았을 것 같음.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주길 응원함! 다음에 또 좋은 경기 있으면 후기 남기러 올게~ 다들 즐거운 저녁 보내라!
솔직히 김하성 작년까지만 해도 수비는 잘하는데 타격은 좀 아쉽다는 평가 많았잖아? 근데 올해는 진짜 물이 올라도 너무 올랐음. 타율도 엄청 오르고 홈런까지 빵빵 터뜨리니 상대 투수들이 진짜 짜증날 것 같음. 수비는 뭐 워낙 잘하는 거 다들 아는 사실이고, 이제 공수겸장 유격수로 완벽하게 자리 잡은 것 같음. 샌디에이고가 요즘 살짝 주춤하긴 해도 김하성이 이렇게 활약해주니 보는 맛이 있음. 진짜 MLB 올스타전도 조심스럽게 기대해봐도 될 것 같음 ㅋㅋㅋㅋ
예전에는 박찬호, 박지성 같은 선수들 보면서 대리만족 느꼈는데, 요즘엔 이강인, 김하성 같은 젊은 선수들이 이렇게 잘해주니 진짜 미래가 밝다. 스포츠 산업 이야기도 나왔지만, 결국은 이런 선수들이 해외에서 뛰면서 한국 스포츠 위상을 높이는 게 가장 큰 홍보 아님? 진짜 김하성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말고 지금처럼만 쭉 활약해줬으면 좋겠다. 매일 밤 야구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ㅋㅋㅋ
아무튼 오늘 김하성 경기 보면서 또 뽕 오지게 맞았네 ㅋㅋㅋ 형들도 김하성 활약 보면서 다들 기분 좋았을 것 같음.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주길 응원함! 다음에 또 좋은 경기 있으면 후기 남기러 올게~ 다들 즐거운 저녁 보내라!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8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8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10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1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19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20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2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최초는 맞는데 솔직히 그 뒤로 무득점이라 좀 아쉬웠음. 이왕 터진 김에 그냥 쭉쭉 뽑아냈으면 더 레전드였을 듯. 그래도 1회 4홈런은 진짜 지리긴 했지.1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가 우승하든 말든 일단 다 보려면 쿠플 결제해야 하고... 그것도 끝나면 또 다른 중계권 찾아 떠나야 하겠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내 월급은 왜 맨날 스포츠 중계권으로 나가는 걸까. 그래도 강인이 우승 봐야 하니까 어쩔 수 없지. 에휴.2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뭔 승격이고 나발이고 또 시즌 시작하면 K3리그도 유료 중계권 생기는 거 아니겠지? 지금도 스포티비, 쿠플, 티빙에 허덕이는데 K3까지 중계권 생기면 나 진짜 파산이야. 내 통장 좀 살려줘라 진짜.5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중원 보강이든 뭐든, 어차피 나는 그거 보려고 또 쿠팡플레이 결제했겠지? 새로 오는 선수들 몸값은 또 얼마나 비쌀까. 그 돈 아껴서 내 구독료나 좀 대신 내줬으면 좋겠다. 스포티비에 티빙에 이젠 정말 월급이 중계권료로 다 나가는 기분이야. 이번 달도 통장 텅장 확정이다 진짜.2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가 어디에서 뛰든 항상 응원하지만, 전술 변화에 적응하는 시간이 길어지면 그만큼 경기가 늘어난다는 뜻이잖아요? ㅠㅠ 경기 많아지면 또 중계권료 더 내야 하는데,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이라 치킨도 못 먹고 라면만 먹고 있어요. 제발 경기는 시원하게 이기고 끝내줘요!3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당연히 위협적이지! 이 선수들 경기 보려면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다 구독해야 되는데 내가 파산 안 하고 배기겠어? 내 통장이 객관적 지표로 이미 텅장임을 보여주고 있다.3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홍명보호 경기는 꼭 봐야 하는데... 하필 오늘 경기가 운명의 경기라니 ㅠㅠ 안 그래도 이번 달 쿠팡플레이 자동 결제돼서 통장 텅장인데, 스포티비도 끊어야 하나요? 축구 보다가 파산하겠네요 정말...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솔직히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초반 페이스가 좋긴 한데 아직 시즌 많이 남았잖아. 너무 설레발 치다가 실망할 수도 있으니 좀 침착하게 응하자.4시간 43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