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성 마이너 강등이라니... 진짜 스윙 변했나 ㄷㄷ
2026-05-30 19:49
13,36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혜성 마이너 강등이라니... 진짜 스윙 변했나 ㄷㄷ
아니 다들 오늘 뉴스 봤음? 김혜성 마이너 강등 기사 뜨는 거 보고 ㄹㅇ 깜짝 놀랐다. 며칠 전부터 타격감 안 좋다는 얘기는 있었지만 설마 마이너까지 갈 줄은 몰랐네. 로버츠 감독이 스윙이 변했다고 직접 언급까지 했다는데, 이거 진짜 심각한 건가 싶기도 하고. 한창 잘 나갈 때 보던 스윙이랑 요즘 스윙이랑 뭐가 그렇게 달라진 건지 궁금하다.
솔직히 이번 시즌 초반에 김혜성 진짜 미쳤었잖아. 수비도 혜성이고 타격도 물올랐다고 다들 난리였는데, 갑자기 이렇게 폼이 뚝 떨어지는 게 뭔가 아쉽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다. 물론 메이저리그가 워낙 괴물들만 모인 곳이라 한번 흐름 타면 무섭게 치고 올라오고, 한번 꺾이면 바로 나락 가는 게 현실이지만 그래도 좀 아쉽지 않냐. 팬들 사이에서도 요즘 스윙 커뮤니티에서 분석글 올라오고 그랬는데, 감독이 직접 언급까지 할 정도면 진짜 문제가 있긴 한가 봄.
그래도 아직 시즌 초반이고 김혜성 실력 어디 가는 거 아니잖아? 마이너 가서 다시 스윙 잡고 멘탈도 다잡아서 꼭 다시 메이저로 복귀했으면 좋겠다. 예전에 박효준도 마이너 갔다 오더니 더 강해져서 왔던 기억이 있어서 김혜성도 분명 해낼 거라고 믿는다. 로버츠 감독이 스윙 변했다고 했을 때 솔직히 걱정이 앞섰는데, 오히려 이게 더 좋은 자극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이번 기회에 확실히 문제점 고치고 다시 예전의 그 갓혜성으로 돌아와서 메이저리그 폭격하는 모습 다시 보고 싶다 ㄹㅇ. 다저스 경기는 계속 챙겨보고 있으니까 김혜성 소식도 계속해서 올라왔으면 좋겠네. 다들 김혜성 다시 올라올 거라고 믿는 거지? 힘내라 김혜성!
솔직히 이번 시즌 초반에 김혜성 진짜 미쳤었잖아. 수비도 혜성이고 타격도 물올랐다고 다들 난리였는데, 갑자기 이렇게 폼이 뚝 떨어지는 게 뭔가 아쉽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다. 물론 메이저리그가 워낙 괴물들만 모인 곳이라 한번 흐름 타면 무섭게 치고 올라오고, 한번 꺾이면 바로 나락 가는 게 현실이지만 그래도 좀 아쉽지 않냐. 팬들 사이에서도 요즘 스윙 커뮤니티에서 분석글 올라오고 그랬는데, 감독이 직접 언급까지 할 정도면 진짜 문제가 있긴 한가 봄.
그래도 아직 시즌 초반이고 김혜성 실력 어디 가는 거 아니잖아? 마이너 가서 다시 스윙 잡고 멘탈도 다잡아서 꼭 다시 메이저로 복귀했으면 좋겠다. 예전에 박효준도 마이너 갔다 오더니 더 강해져서 왔던 기억이 있어서 김혜성도 분명 해낼 거라고 믿는다. 로버츠 감독이 스윙 변했다고 했을 때 솔직히 걱정이 앞섰는데, 오히려 이게 더 좋은 자극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이번 기회에 확실히 문제점 고치고 다시 예전의 그 갓혜성으로 돌아와서 메이저리그 폭격하는 모습 다시 보고 싶다 ㄹㅇ. 다저스 경기는 계속 챙겨보고 있으니까 김혜성 소식도 계속해서 올라왔으면 좋겠네. 다들 김혜성 다시 올라올 거라고 믿는 거지? 힘내라 김혜성!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또 우리 팀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 시즌 예상 좀 해보자 ㄷㄷ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엥 저만 그 장면 이상하다고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저는 걍 가나 선수가 너무 아쉬운 상황이라 심판이 동정심으로 준 건가 싶었음요 ㅋㅋㅋ 잉글랜드 입장에서는 개빡쳤을 듯.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즐라탄 특유의 비꼬기 아님? ㅋㅋㅋ "내가 만약 메시처럼 월드컵에서 뛰었다면 나도 5골은 넣었을 것" 이라는 느낌으로 말하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 저 형은 워낙 유니크해서 늘 해석하기 힘들어.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거 어제 그 경기 말하는 거지? 나 직관 갔다가 진짜 눈을 의심했다니까. 특정 팀 팬인데도 이건심하다 싶었음. 근데 뭐 워낙 희귀한 상황이라 오히려 기억에 오래 남을 듯 ㅋㅋㅋㅋ6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히딩크 감독도 비슷한 일 있지 않았나?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아무튼 진짜 쉬운 결정 아니었을 텐데. 월드컵 우승하면 진짜 어머니께 바치는 우승 될 듯. 데샹 감독님 인성도 좋던데 괜히 국대 감독 하는 게 아니었네.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형님들 진짜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은퇴각 잡는 거 아니냐는 말도 많았는데, 역시 꾸준함의 대명사 현진 어디 안 감. 커브 미쳤더라 오늘!9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노시환 끝내기도 대박이었지만, LG 1회 4홈런은 진짜 역대급이었음. 그거 보면서 염갈량이 왜 염갈량인지 다시 한번 깨달았다. 두 경기 다 봤는데 어제 야구 보면서 스트레스 다 풀림 ㅋㅋㅋ1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우승은 아직 설레발임 ㅋㅋㅋ 솔직히 경기 초반이라 다른 팀들도 아직 전력 다 안 보여준 거 많음. 물론 LG 타선 폭발력은 인정하는데, 투수진이 안정적일지는 좀 더 봐야 함. 작년에도 초반에 잘 달리다가 후반에 힘 빠진 적도 있잖음.1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오히려 오타니 때문에 야구 끊을까 생각 중임. 너무 사기캐라 다른 선수들이랑 비교하면 재미가 없어져요 ㅠㅠ 물론 오타니 경기 보는 건 재밌긴 한데 뭔가 기분이 묘함.14시간 25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