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슬롯 경질각 떴는데, 이거 뻥카 아님? ㄷㄷㄷ
2026-05-30 22:20
12,75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리버풀 슬롯 경질각 떴는데, 이거 뻥카 아님? ㄷㄷㄷ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리버풀 슬롯 감독 경질 기사 올라왔던데, 이거 ㄹㅇ임? 와 진짜 속도감 미쳤다 싶다가도 뭔가 쎄한 느낌 지울 수가 없네. 아무리 성적 부진이라고 해도 부임한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경질설이 도는 건지, 아니면 내가 모르는 다른 빅픽쳐가 있는 건지 궁금해서 글 써봄. 다들 어떻게 생각함?
솔직히 슬롯 감독이 리버풀 지휘봉 잡고 나서 기대치가 높았던 건 사실이잖아. 클롭 독 후임이라는 부담감도 있었겠지만, 새로운 전술과 젊은 피 수혈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거라는 예측이 많았었지. 근데 시즌 초부터 경기력이 들쭉날쭉하더니, 중요한 고비마다 미끄러지는 모습 보면서 팬들 속 좀 많이 탔을 거야. 특히 챔스 조별 예선 탈락은 진짜 충격이었고. 그래서 경질 얘기도 나오는 건 이해가 가는데, 그래도 이렇게 빨리 칼을 빼든다는 게 좀 납득이 안 감. 구단주도 아니고 부임한 지 얼마 안 된 감독한테 너무 가혹한 거 아니냐고 생각할 수도 있고. 아니면 애초에 구단 수뇌부랑 전술 방향이나 선수 영입 문제로 내부 갈등이 엄청 심했던 건가?
개인적으로는 이거 좀 설레발 같기도 함. 이라올라 감독 영입설도 같이 뜨던데, 슬롯 경질이 진짜 확정된 상황에서 후임 감독을 물색하는 건지, 아니면 언론 플레이로 슬롯 감독한테 압박을 넣는 건지 헷갈리네. 만약 진짜 경질이라면 리버풀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수습하고 새 감독 찾는 데 시간 좀 걸릴 거고, 다음 시 준비에도 차질 생길 텐데, 과연 이런 리스크를 감수할 만큼 슬롯 감독의 성적이 처참했던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그냥 뻥카로 언론에서 간 보는 거일 수도 있지 않을까? 괜히 감독 경질로 팀 분위기 더 망치느니, 슬롯 감독이 알아서 자진 사퇴하게끔 판 깔아주는 그림일 수도 있고.
아무튼 여러모로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인 듯. 형들은 이번 슬롯 감독 경질설 어떻게 보고 있음? 진짜 리버풀이 칼을 빼들었다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그냥 찌라시 수준이라고 보는지 궁금하다. 다들 자기 분석 좀 풀어줘봐. ㅋㅋ
솔직히 슬롯 감독이 리버풀 지휘봉 잡고 나서 기대치가 높았던 건 사실이잖아. 클롭 독 후임이라는 부담감도 있었겠지만, 새로운 전술과 젊은 피 수혈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거라는 예측이 많았었지. 근데 시즌 초부터 경기력이 들쭉날쭉하더니, 중요한 고비마다 미끄러지는 모습 보면서 팬들 속 좀 많이 탔을 거야. 특히 챔스 조별 예선 탈락은 진짜 충격이었고. 그래서 경질 얘기도 나오는 건 이해가 가는데, 그래도 이렇게 빨리 칼을 빼든다는 게 좀 납득이 안 감. 구단주도 아니고 부임한 지 얼마 안 된 감독한테 너무 가혹한 거 아니냐고 생각할 수도 있고. 아니면 애초에 구단 수뇌부랑 전술 방향이나 선수 영입 문제로 내부 갈등이 엄청 심했던 건가?
개인적으로는 이거 좀 설레발 같기도 함. 이라올라 감독 영입설도 같이 뜨던데, 슬롯 경질이 진짜 확정된 상황에서 후임 감독을 물색하는 건지, 아니면 언론 플레이로 슬롯 감독한테 압박을 넣는 건지 헷갈리네. 만약 진짜 경질이라면 리버풀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수습하고 새 감독 찾는 데 시간 좀 걸릴 거고, 다음 시 준비에도 차질 생길 텐데, 과연 이런 리스크를 감수할 만큼 슬롯 감독의 성적이 처참했던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그냥 뻥카로 언론에서 간 보는 거일 수도 있지 않을까? 괜히 감독 경질로 팀 분위기 더 망치느니, 슬롯 감독이 알아서 자진 사퇴하게끔 판 깔아주는 그림일 수도 있고.
아무튼 여러모로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인 듯. 형들은 이번 슬롯 감독 경질설 어떻게 보고 있음? 진짜 리버풀이 칼을 빼들었다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그냥 찌라시 수준이라고 보는지 궁금하다. 다들 자기 분석 좀 풀어줘봐. ㅋㅋ
-
[자유게시판] EPL 풀백 무뇨스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2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이거 진짜 괜찮은거임?56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발언 ㄷㄷ... 심정 이해는 감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헤비급 타이틀전 발언 ㄷㄷ... 심정이 어땠을까?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음?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LG 어제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7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이런 경기는 또 첨 본다 ㄷㄷ KBO 역사상 처음이라는데 이게 말이 됨?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진짜 멕시코에서도 스타였음? ㄷㄷ 해외파 근황 토론 함?1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혹시 지난번 국대 경기 생각나냐? 그 때도 다들 진다고 했는데 초반 미친듯이 뛰더니 결국 비겼잖아. 오늘 언더독이 젊은 피들로 구성된 팀이라 초반 전력질주하면 의외의 결과 나올 수도 있음 ㄷㄷ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님들 다들 축잘알이시네 ㅋㅋㅋ 저는 오늘 라리가 경기 보려고 준비 중이에요. 특히 벤치 멤버로 시작하는 애들 중에 오늘 한 건 할 것 같은 선수 하나 찍어놨는데, 예상 적중하면 꿀잼각일 듯! 저도 이적설 도는 선수들 유심히 보고 있습니다.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염감님이 타격코치한테 엄청 뭐라고 했나 ㅋㅋㅋ 갑자기 타선이 이렇게 폭발하네. 근데 타자들이 다 컨디션 좋았나봐. 다들 공 제대로 맞추는 거 보고 놀랐음.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전력만 보면 상위권 노려볼 만한 건 맞음. 근데 특정 징크스라는 게 참 무서운 거 같음. 이번 시즌 초반에 홈에서 약팀 잡고 기세 좀 올리면 좋겠는데 말이야. 안 그럼 또 중위권에서 허덕이다 끝날까 봐 걱정됨.6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가나전 말고도 요즘 K리그도 그렇고 판정 진짜 이상한 거 많지 않아요? 특히 VAR 도입하고 나서 더 애매해진 느낌임. 그냥 심판 재량에 맡기는 게 더 나은 건가 싶기도 하고 ㅠㅠ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기사는 몇 주 전부터 루머 돌긴 했었음 ㅋㅋㅋ 근데 진짜 현실이 될 줄은 몰랐네. 마이애미는 이번에 진짜 우승 노리나 다. 빅3 결성 각 아니냐 이거?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오늘도 좀 불안함. 상대팀 주전 센터가 요즘 물 올랐던데 우리팀 골밑 수비가 버텨줄지 모르겠다.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응원해야지 뭐. 이겨라 우리팀!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아 진짜 마음 아프다. 어머니 돌아가셨는데 월드컵이니.. 나 같으면 축구고 뭐고 다 때려치고 싶을 텐데. 그 와중에도 책임감으로 버티는 모습이 진짜 리더의 품격인 듯. 프랑스 이번에 우승해서 데샹 감독님한테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9시간 14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