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챔스 경기 보셨어요? EPL 진짜 미쳤네 ㄷㄷ
2026-05-31 01:47
15,17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챔스 경기 보셨어요? EPL 진짜 미쳤네 ㄷㄷ
형님들, 어제 챔스 경기 보셨습니까? 와 진짜 요즘 EPL은 그냥 다른 리그 같아요. 유럽 대항전에서 이렇게까지 날뛰는 거 보면 진짜 말이 안 나옴 ㅋㅋㅋ 어제 경기도 솔직히 좀 싱겁긴 했는데, 그래도 EPL 팀들이 이렇게 올라가는 거 보면 국뽕은 아니지만 뭔가 좀 자극이 되네요. 아스널까지 챔스 결승 가면 진짜 유럽 대항전 싹쓸이하는 거 아니냐고 ㄷㄷㄷ
솔직히 기성용 선수가 일본이랑 격차 너무 커졌다 한탄하고, 한국 선수들 EPL에 없어서 걱정이라고 한 거 보면서 좀 씁쓸했거든요. 근데 요즘 EPL 경기력 보면 진짜 왜 그런 말이 나왔는지 알 것 같음. 괜히 유럽 축구 휩쓰는 EPL이라는 말이 나오는 게 아니네요. 다음 시즌 유럽 대항전 절반이 EPL 팀들이라고 하니 뭐 말 다 했죠. ㅋㅋㅋ 이강인 선수 PSG에서 아스널 꺾고 챔스 2회 우승하고 홍명보호 합류하면 진짜 미친 스토리 나올 텐데 말이죠. 물론 쉽지 않겠지만 그래도 응원하게 되네요.
근데 한편으로는 부럽기도 합니다. 우리나라도 언제쯤 저런 강팀들이 유럽 대항전 씹어먹는 날이 올까요? 막말로 K리그 팀들이 챔스 결승 가는 상상하면 진짜 상상도 안 감 ㅋㅋㅋ 그래도 언젠가는 우리 선수들도 저런 무대에서 날아다니는 날이 오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우리 선수들도 열심히 해서 EPL 진출 많이 하고, 유럽 대항전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형님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드셨어요? 저만 이렇게 EPL에 과몰입하는 가요? ㅋㅋㅋ 다음 챔스 경기도 진짜 기대되네요. 아스널이 챔스 결승 꼭 가서 진짜 싹쓸이 신기록 한 번 세웠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기성용 선수가 일본이랑 격차 너무 커졌다 한탄하고, 한국 선수들 EPL에 없어서 걱정이라고 한 거 보면서 좀 씁쓸했거든요. 근데 요즘 EPL 경기력 보면 진짜 왜 그런 말이 나왔는지 알 것 같음. 괜히 유럽 축구 휩쓰는 EPL이라는 말이 나오는 게 아니네요. 다음 시즌 유럽 대항전 절반이 EPL 팀들이라고 하니 뭐 말 다 했죠. ㅋㅋㅋ 이강인 선수 PSG에서 아스널 꺾고 챔스 2회 우승하고 홍명보호 합류하면 진짜 미친 스토리 나올 텐데 말이죠. 물론 쉽지 않겠지만 그래도 응원하게 되네요.
근데 한편으로는 부럽기도 합니다. 우리나라도 언제쯤 저런 강팀들이 유럽 대항전 씹어먹는 날이 올까요? 막말로 K리그 팀들이 챔스 결승 가는 상상하면 진짜 상상도 안 감 ㅋㅋㅋ 그래도 언젠가는 우리 선수들도 저런 무대에서 날아다니는 날이 오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우리 선수들도 열심히 해서 EPL 진출 많이 하고, 유럽 대항전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형님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드셨어요? 저만 이렇게 EPL에 과몰입하는 가요? ㅋㅋㅋ 다음 챔스 경기도 진짜 기대되네요. 아스널이 챔스 결승 꼭 가서 진짜 싹쓸이 신기록 한 번 세웠으면 좋겠습니다.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11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1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1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ㄷㄷㄷ1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행 ㄷㄷ 이게 되네 미쳤다 진짜1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트레이드 성사되면 파이널 우승각 ㄹㅇ임?1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2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부터 잉글랜드는 국대만 오면 뭔가 이상했음. 황금세대 소리 들을 때도 맨날 털리고 그랬잖아. EPL이 전 세계 선수들 다 끌어와서 강한 거지, 순수 잉글랜드 선수들만 따지면 지금보다 훨씬 아래일 걸? 국뽕이 너무 심함 얘네는.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아요 형님 저도 그거 보다가 잠 다 깼습니다. 후반에 진짜 답답해 죽는 줄 알았어요. 잉글랜드 공격수들 이름값에 비해 골문 앞에서 너무 허무하게 무너지는 거 보고 현타 제대로 왔습니다 ㅋㅋㅋ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잉글랜드는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게 만들고 꼭 저렇게 빅엿을 먹이더라. 솔직히 선수 개개인은 진짜 최강인데, 감독이 문제인 건지 전술이 문제인 건지 답이 없음.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진짜 왜 이러냐 ㅋㅋㅋ 월드컵 우승후보라더니 맨날 무승부 찍고 앉아있네. 사우스게이트 전술 너무 노답인듯. 이러다 조별딱 하는 거 아닌가 몰라 ㄷㄷ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투고타저? 뭔 소리임 ㅋㅋ 투수들 실력 문제도 있지 않나? 옛날처럼 150 던지는 투수가 흔한 것도 아니고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는 것도 맞는데, 타격 기술 발전도 생각해야지 무조건 투수탓만 하는건 좀 아니라고 본다. 염갈량 만족할만 하지ㅋㅋㅋㅋ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저 발언이 진짜인지는 확인해봐야 함. 기자들이 자극적으로 뽑으려고 왜곡하는 경우도 많아서. 진짜 그렇게 말했으면 뭐 그럴 수 있지 싶음. 누구라도 저런 압박감이면 힘들지 않을까.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염갈량 만족했다는 기사 봤을 때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 ㅋㅋㅋ 솔직히 다른 팀 팬인데도 어제 경기는 인정할 수밖에 없었음. 너무 재밌었음.10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즐라탄 그래도 국대에서는 엄청 중요한 선수였는데 월드컵에서 골이 없었구나... 메시랑 비교는 좀 그긴 하지만, 즐라탄이 스웨덴 유니폼 입고 월드컵 예선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진짜 미쳤었지.12시간 44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