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결승 PSG vs 아스날 경기 본 썰 푼다 ㄷㄷ
2026-05-31 14:48
13,68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챔스 결승 PSG vs 아스날 경기 본 썰 푼다 ㄷㄷ
형들 오늘 아침 챔스 결승 PSG랑 아스날 경기 봤음? 진짜 어제부터 잠도 못 자고 기다렸는데 와...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이었거든. PSG가 워낙 강팀이긴 한데 아스날도 이번 시즌 폼 미쳤잖아. 누가 이겨도 이상할 거 없는 매치업이라서 더 긴장하면서 봤다. 우리 동네 치킨집 아저씨도 새벽부터 바쁘시던데 ㅋㅋㅋ 나도 치킨 시켜놓고 맥주 까면서 봤는데 진짜 손에 땀을 쥐게 하더라.
경기 초반부터 양 팀 다 엄청 공격적으로 나오는데 와, 진짜 숨 막히더라. 특히 음바페 이X끼는 진짜 차원이 다르더라. 볼 잡으면 그냥 쭉쭉 치고 나가는데 아스날 수비수들 멘붕 오던 거 같았음. 근데 아스날도 쉽게 안 무너지더라. 외데고르랑 사카 중심으로 계속 반격하는데 진짜 골 들어갈 뻔한 장면이 몇 번 있었는지 모르겠다. 결국 승부차기까지 갔는데, 와 진짜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다. 솔직히 아스날 팬들 입장에서는 '와 이걸 못 잡네' 하면서 엄청 아쉬웠을 거 같음. 나도 괜히 아스날 응원하다가 나중엔 PSG 응원하게 되더라. 경기 내용도 내용인데 진짜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았음.
결국 PSG가 승부차기 끝에 챔스 우승 차지하던데, 진짜 축하할 일이지. 아스날은 아쉽겠지만 그래도 다음 시즌을 기약해야 할 것 같음. 이번 시즌 아스날도 너무 잘해줬고, 분명 더 강해질 거라고 믿는다. PSG도 오랜만에 챔스 우승이라 감격스러울 듯? 솔직히 음바페는 이제 챔스도 먹었으니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선수 반열에 올랐고 봐도 무방할 듯.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명경기였던 거 같은데, 혹시 경기 보면서 인상 깊었던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댓글로 좀 풀어줘.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ㅋㅋㅋ
경기 초반부터 양 팀 다 엄청 공격적으로 나오는데 와, 진짜 숨 막히더라. 특히 음바페 이X끼는 진짜 차원이 다르더라. 볼 잡으면 그냥 쭉쭉 치고 나가는데 아스날 수비수들 멘붕 오던 거 같았음. 근데 아스날도 쉽게 안 무너지더라. 외데고르랑 사카 중심으로 계속 반격하는데 진짜 골 들어갈 뻔한 장면이 몇 번 있었는지 모르겠다. 결국 승부차기까지 갔는데, 와 진짜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다. 솔직히 아스날 팬들 입장에서는 '와 이걸 못 잡네' 하면서 엄청 아쉬웠을 거 같음. 나도 괜히 아스날 응원하다가 나중엔 PSG 응원하게 되더라. 경기 내용도 내용인데 진짜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았음.
결국 PSG가 승부차기 끝에 챔스 우승 차지하던데, 진짜 축하할 일이지. 아스날은 아쉽겠지만 그래도 다음 시즌을 기약해야 할 것 같음. 이번 시즌 아스날도 너무 잘해줬고, 분명 더 강해질 거라고 믿는다. PSG도 오랜만에 챔스 우승이라 감격스러울 듯? 솔직히 음바페는 이제 챔스도 먹었으니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선수 반열에 올랐고 봐도 무방할 듯.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명경기였던 거 같은데, 혹시 경기 보면서 인상 깊었던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댓글로 좀 풀어줘.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ㅋㅋㅋ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1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1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칼퇴각 제대로 잡고 있다. 어제 잉글랜드 경기 보니까 진짜 우리도 뭔가 보여줄 것 같다는 근자감 생김 ㅋㅋㅋ 서인도제도도 나름 강팀인데 그렇게 바르더라 ㄷㄷ 우리도 오늘은 화끈한 공격축구 보고 싶다.25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은 진짜 역대급 ㅋㅋㅋ 나도 그 소식 듣고 깜짝 놀랐음. 마이애미가 동부 완전 씹어먹는 거 아니냐? 랄 리브스 대박 계약도 기대되네. 르브론 은퇴 전에 우승 한 번 더 봐야 하는데 ㅠㅠ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아직 시즌 초라 좀 더 지켜봐야 함. 지금은 타율 깡패지만 장타율은 좀 아쉬운 것도 사실이고, 수들이 데이터 쌓이면 공략법 들고 나올 수도 있음. 이정후가 그걸 어떻게 극복할지가 진짜 관건이다.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포텐셜은 미쳤잖아 ㅋㅋㅋㅋㅋ 브리검영 경기 몇 개 찾아봤는데 운동능력 지리더라. 물론 대학이랑 NBA는 다르지만, 로또라고 해도 1픽에서 터지면 대박이지 않겠음? 위저즈 어차피 지금 당장 뭘 해도 안될 팀인데 한번 질러볼 만 함.1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작년 드래프트 때도 의외의 픽 많았잖아. 다들 망할 거라고 했던 선수들 중에 터진 애들도 있고. 듀반차도 코치진이 뭔가 본 게 있겠지. 일단 믿어보자고 ㅋㅋㅋ 어차피 위자즈는 바닥 찍고 올라올 일만 남았음 ㅋㅋ1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사우스게이트 경 볼 때마다 속 터짐. 저 좋은 선수들 데리고 굳이 저렇게 안정적인 축구를 해야하나 싶음. 투헬이 오면 최소한 공격 전개는 시원시원해질 거 같긴 하다. 근데 수비는 좀 불안해질 수도 있음.1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나만 그런 줄 알았잖아 ㅋㅋㅋ 요즘 경기 보면 혈압만 오름 ㅠㅠ 시즌 초반에 설레발 너무 쳤나 싶기도 하고... 타선도 타선인데 불펜이 불안한 것도 한몫하는 듯.18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얘가 일부러 이러는 거 같기도 함. 래야 더 이슈되고 관심 받으니까. 페레이라 특유의 '난 강하지만 동시에 인간적인 면모도 있다' 이런 컨셉 잡는 거 아니겠냐? 솔직히 허세 부리던 거 생각하면 좀 웃기긴 함 ㅋㅋㅋ21시간 19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