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송야동 피게레도전 보심? 밴텀급 춘추전국시대 ㄹㅇ 개꿀잼 예상 ㅋㅋㅋ
2026-06-01 10:11
13,12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송야동 피게레도전 보심? 밴텀급 춘추전국시대 ㄹㅇ 개꿀잼 예상 ㅋㅋㅋ
어제 UFC 송야동 vs 피게레도 경기 다들 보셨나요? 와 진짜 송야동 미쳤던데요. 솔직히 피게레도도 만만한 상대가 아니라 좀 걱정했는데, 압도적으로 이겨버리네 ㄷㄷ. 요즘 밴텀급이 워낙 쟁쟁해서 누가 치고 올라올지 감도 안 왔는데, 송야동이 이렇게 확실하게 자기 존재감을 각인시키면서 진짜 밴텀급 판도가 완전 뒤집힐 각 아니겠어요? 이거 앞으로 밴텀급 매치업들 진짜 개꿀 예약입니다 ㄹㅇ.
솔직히 이번 경기 보면서 송야동이 단순히 피지컬만 좋은 게 아니라, 전략적인 부분에서도 엄청 성장했다는 걸 느꼈습니다. 피게레도가 워낙 타격도 좋고 그래플링도 능해서 쉽지 않을 거라고 봤거든요. 근데 송야동이 노련하게 거리 조절하면서 피게레도 장점 다 지워버리고 자기 페이스로 끌고 가는 게 인상 깊었어요. 특히 그 날카로운 카운터는 진짜 소름 돋더라 ㅋㅋㅋ. 피게레도가 방심하고 들어올 때마다 정확하게 꽂아 넣는데, 와 이건 진짜 탑 컨텐더 수준의 경기력이었음. 이제 탑 5안에는 무조건 들겠네요.
이러면 이제 밴텀급 판이 진짜 예측불허가 됩니다. 션 오말리, 메랍 드발리쉬빌리, 코리 샌드헤이건 등등 다들 쟁쟁한데, 송야동까지 치고 올라오니 누가 누구랑 붙어도 명경기가 나올 것 같아요. 다음 매치업이 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개인적으로는 송야동 vs 코리 샌드헤이건 보고 싶음. 둘 다 타격 베이스라 난타전 나오면 진짜 레전드 경기 나 듯 ㅋㅋㅋ.
아무튼 송야동이 이번에 제대로 포텐 터뜨리면서 밴텀급 벨트 경쟁이 더 뜨거워질 것 같습니다. 이러면 경기 보는 팬들 입장에서는 무조건 개이득이죠 ㅋㅋㅋ. 다음 UFC 밴텀급 경기들 벌써부터 설레서 잠이 안 오네요 ㅠ. 다들 이번 주말 UFC 경기 예상 한번씩 풀어보는 거 어때요?
솔직히 이번 경기 보면서 송야동이 단순히 피지컬만 좋은 게 아니라, 전략적인 부분에서도 엄청 성장했다는 걸 느꼈습니다. 피게레도가 워낙 타격도 좋고 그래플링도 능해서 쉽지 않을 거라고 봤거든요. 근데 송야동이 노련하게 거리 조절하면서 피게레도 장점 다 지워버리고 자기 페이스로 끌고 가는 게 인상 깊었어요. 특히 그 날카로운 카운터는 진짜 소름 돋더라 ㅋㅋㅋ. 피게레도가 방심하고 들어올 때마다 정확하게 꽂아 넣는데, 와 이건 진짜 탑 컨텐더 수준의 경기력이었음. 이제 탑 5안에는 무조건 들겠네요.
이러면 이제 밴텀급 판이 진짜 예측불허가 됩니다. 션 오말리, 메랍 드발리쉬빌리, 코리 샌드헤이건 등등 다들 쟁쟁한데, 송야동까지 치고 올라오니 누가 누구랑 붙어도 명경기가 나올 것 같아요. 다음 매치업이 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개인적으로는 송야동 vs 코리 샌드헤이건 보고 싶음. 둘 다 타격 베이스라 난타전 나오면 진짜 레전드 경기 나 듯 ㅋㅋㅋ.
아무튼 송야동이 이번에 제대로 포텐 터뜨리면서 밴텀급 벨트 경쟁이 더 뜨거워질 것 같습니다. 이러면 경기 보는 팬들 입장에서는 무조건 개이득이죠 ㅋㅋㅋ. 다음 UFC 밴텀급 경기들 벌써부터 설레서 잠이 안 오네요 ㅠ. 다들 이번 주말 UFC 경기 예상 한번씩 풀어보는 거 어때요?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 ㄷㄷ 이번엔 3연승 가나?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계속 나오네 ㄷㄷ8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즘 미쳤네 ㄷㄷ 신인왕 ㄹㅇ 가능함? 근황 좀 알려주셈 ㅋㅋ1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샬럿이랑 트레이드 각 잡는다는 소식 ㄹㅇ임? ㄷㄷ10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작년에 부상으로 거의 못 뛰어서 솔직히 의아하긴 했음. 그래도 워낙 이름값이랑 팬덤이 커서 그런가? 어쨌든 논란이 있을 수 밖에 없는 수상이었다는 건 인정함.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전반엔 그나마 좀 하는 척이라도 하더니 후반 갈수록 무색무취 ㅋㅋㅋㅋ 사우스게이트 전술 너무 뻔해서 상대팀들이 다 파악한 거 같음. 다음 경기 큰일났다 진짜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밈이라기보단 그냥 워낙 야구팬들 사이에서 인기 많고 인정받는 선수라서 그런거 아님? 나이도 있는데 아직도 이정도 하는 포수 없잖아. 그냥 거품없이 실력으로 뽑힌거라고 본다.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미쳤음. 어제도 멀티히트 치더니 오늘도 쳐버리네 ㄷㄷ 이정도면 신인왕은 뭐 따논 당상이고 타격왕도 가능할 듯. 수비도 안정적이고 진짜 물건임.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난 솔직히 이길 줄 알았는데 개실망함. 홈 이점도 있는데 이건 좀 아니지 않냐? 후반에 체력 떨어지는 건 이해해도, 전술적으로도 딱히 변화가 없어서 더 답답했음.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근데 솔직히 브라운 연장 계약금 생각하면 트레이드 썰 도는 것도 이해는 됨. 그 돈 주고 잡기엔 좀 애매한 퍼포먼스인 건 부정할 수 없잖아. 물론 프런트가 어그로 끄는 건 맞지만 완전히 허무맹랑한 소리는 아닐 수도 있어.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타격 센스 좋은 건 맞는데, 고석현이 그래플링으로 끌고 가면 또 모르는 거 아니냐? 고석현 레슬링이랑 주짓수도 상당한데, 초반에 압박해서 테이크다운 노리면 의외의 결과 나올 수도 있다고 본다. 은근히 기대된다 이번 경기.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고석현 이번에 나오냐? ㄷㄷㄷ 진짜 오랜만이네 예전에 막 상대 바닥에 꽂아버리는 거 보고 개놀랐는데 ㅋㅋㅋ 이번에도 한 건 할 거 같긴 함 이번에 이기면 진짜 랭킹 바로 들어갈듯?6시간 2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