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비 샌안 NBA 파이널 실화냐? ㄷㄷ 근데 다른 뉴스는 좀 짠하네 ㅠ
2026-06-01 12:19
13,10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비 샌안 NBA 파이널 실화냐? ㄷㄷ 근데 다른 뉴스는 좀 짠하네 ㅠ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ㅋㅋㅋㅋ 와 이거 실화냐 싶었음. 웸비의 샌안토니오가 12년 만에 NBA 챔피언전 진출했다는 소식 보셨음? 솔직히 웸비 때문에 샌안토니오가 예전만큼은 아니더라도 어느 정도 올라올 줄은 알았는데, 이렇게 빨리 파이널까지 갈 줄은 몰랐다 진짜. 그것도 27년 만에 뉴욕이랑 리턴매치라니 이건 뭐 거의 드라마 각 아니냐? 벌써부터 다음 주 파이널 개막 기다려다 ㄹㅇ. 웸비가 루키 시즌에 파이널까지 가면 MVP도 기대해볼 수 있는 건가? 하 진짜 농구 보는 맛 난다!
근데 또 다른 뉴스는 좀 짠하더라고. NBA 팬 참변 소식인데, 17세 소년이 승리 파티하다가 추락 사고로 뇌사 판정받았다는 내용이었어. 승리 파티하다가 그런 사고가 났다니 진짜 안타깝다. 스포츠라는 게 기쁨도 주고 즐거움도 주는 건데, 이렇게 슬픈 소식 들으면 마음이 너무 아픔. 특히 나이도 너무 어리던데... 진짜 생존 가능성이 거의 없다는 말 듣고 좀 멍했네. 다들 안전하게 스포츠 즐겼으면 좋겠다.
이번 NBA 파이널은 진짜 흥미진진할 것 같고, 웸비랑 뉴욕의 운명의 재대결은 무조건 본방 사수해야겠음. 한편으로는 즐거운 소식 뒤에 숨겨진 안타까운 사연도 있어서 스포츠 팬으로서 좀 먹먹한 하루인 것 같음. 형들은 오늘 어떤 스포츠 뉴스 보셨음? 이번 파이널 결과 어떻게 예상함? 그리고 그 뇌사 판정 소년한테는 정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 ㅠ.
다들 건강하게 스포츠 즐기면서 행복한 덕질 했으면 좋겠다. 오늘 저녁에 치맥하면서 NBA 파이널 예상 토론할 사람 구함 ㅋㅋㅋㅋ 궁금한 거 있으면 댓글 달아주라!
근데 또 다른 뉴스는 좀 짠하더라고. NBA 팬 참변 소식인데, 17세 소년이 승리 파티하다가 추락 사고로 뇌사 판정받았다는 내용이었어. 승리 파티하다가 그런 사고가 났다니 진짜 안타깝다. 스포츠라는 게 기쁨도 주고 즐거움도 주는 건데, 이렇게 슬픈 소식 들으면 마음이 너무 아픔. 특히 나이도 너무 어리던데... 진짜 생존 가능성이 거의 없다는 말 듣고 좀 멍했네. 다들 안전하게 스포츠 즐겼으면 좋겠다.
이번 NBA 파이널은 진짜 흥미진진할 것 같고, 웸비랑 뉴욕의 운명의 재대결은 무조건 본방 사수해야겠음. 한편으로는 즐거운 소식 뒤에 숨겨진 안타까운 사연도 있어서 스포츠 팬으로서 좀 먹먹한 하루인 것 같음. 형들은 오늘 어떤 스포츠 뉴스 보셨음? 이번 파이널 결과 어떻게 예상함? 그리고 그 뇌사 판정 소년한테는 정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 ㅠ.
다들 건강하게 스포츠 즐기면서 행복한 덕질 했으면 좋겠다. 오늘 저녁에 치맥하면서 NBA 파이널 예상 토론할 사람 구함 ㅋㅋㅋㅋ 궁금한 거 있으면 댓글 달아주라!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국대도 이젠 힘들다 싶었네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라니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졌지만 난 이미 예측했었음 ㅋㅋㅋ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1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1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 마이애미 아데토쿤보 영입 실화냐? ㅋㅋㅋㅋㅋ1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재능이 아니라 이미 통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 솔직히 이젠 놀랍지도 않다. 이정후 타격폼이랑 선구안 보면 진짜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도 다 받아칠거 같음.51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봤음 ㅋㅋㅋㅋㅋ 출근길에 하품 백번했다 진짜. 근데 고석현 경기 보느라 잠 다 날아간 건 후회 안함. 레보스노야니가 3연승 노리는 경기라 진짜 치열했는데 고석현 역시 클라스 보여주더라 ㄷㄷ. 다음 경기도 벌써 기대됨.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니 ㅋㅋㅋㅋㅋ 아직 갈 길 멀지 않음? 물론 잘하는 건 인정인데 나성범도 슬슬 시동 걸고 있고 강백호도 언제 터질지 모른다. 올해는 진짜 불꽃 튀는 올스타전 될 듯.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생각함. 솔직히 푸테야스 잘하긴 하는데 작년에 거의 못 뛰지 않았냐? 근데 또 받는 건 좀 심하긴 함. 다른 선수들도 분데스리가나 WSL에서 날아다니던데.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라멜로 볼 미네소타 트레이드? 그거 아직 루머 아니었냐? 공식 오피셜 떴음? 난 아직 못 본 거 같은데 ㄷㄷ 만약 진짜면 개지리네. 랄이 쟤네랑 붙으면 고생 좀 하겠는데 ㅋㅋㅋㅋ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보고 놀랐다니까? 솔직히 포수중에 워낙 대체불가라 맨날 뽑히긴 했는데 최다득표는 예상못했음. 두산팬들 화력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흠 안정환도 뭐 틀린 말 한 건 아닌데, 그래도 너무 직설적으로 말하긴 했지 않냐 ㄷㄷ 선수들 사기 떨어질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래도 솔직히 홍명보 감독은 책임론에서 자유롭지 못 한 건 인정.5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ㅋㅋㅋ 레보스노야니가 랭커는 아닌데 은근 맷집 좋고 펀치도 세서 쉽지 않을 듯. 그래도 요즘 피지컬 좋아진 거 같아서 기대는 된다. 3연승 가즈아!7시간 16분전
댓글목록3
망둥어샷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