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UFC 경기 보신 분들? 송야동 폼 미쳤다 ㄷㄷ
2026-06-01 20:46
11,80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UFC 경기 보신 분들? 송야동 폼 미쳤다 ㄷㄷ
형님들 어제 UFC 경기 다들 보셨습니까? 와 진짜 요즘 격투기 볼 맛 나네요. 특히 송야동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송야동이 중국 종합격투기 간판이잖아요. 피게레도 제압하고 UFC 정상 도전한다고 하는데, 어제 경기 보니까 진짜 그 말이 허언이 아니더라고요. 솔직히 경기 전에 예측했을 때도 송야동이 우세할 거라고 보긴 했지만, 이렇게 깔끔하게 이길 줄은 몰랐습니다 ㄷㄷ.
경기 초반부터 피게레도 상대로 압박 제대로 넣는 거 보고 감탄했습니다. 잽이랑 킥 활용해서 거리 조절하는 거나, 빈틈 보일 때마다 들어가서 유효타 꽂는 거 보면 진짜 물이 올랐더라고요. 예전에는 좀 더 저돌적이고 힘으로 밀어붙이는 스타일이었다면, 요즘은 기술적인 부분이나 운영 능력까지 완벽하게 갖춘 느낌입니다. 특히 상대방이 당황하는 모습이 눈에 선해서 더 짜릿했습니다. 다음 경기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이대로 쭉 올라가서 타이틀전까지 갔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물론 아쉬운 경기도 있었죠. 이이삭 선수는 직행 데뷔 기대가 컸는데, 첫 경기에서 TKO패 당해서 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아직 젊으니까 경험 쌓고 다음에 더 좋은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습니다. 격투기가 원래 한 번에 확 뜨는 게 쉽지 않잖아요. 경험치 쌓고 멘탈 잘 잡으면 충분히 재기 가능하다고 봅니다. 일본 격투기 스타도 UFC서 방출 위기 몰렸다가 110초 KO로 첫 승 거뒀다고 하던데, 이이삭 선수도 그런 반전 드라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형님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점이 가장 인상 깊으셨나요? 송야동 선수 다음 상대는 누가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UFC 경기 보면서 예측하는 맛이 쏠쏠하긴 합니다. 앞으로도 재밌는 경기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다들 이번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경기 초반부터 피게레도 상대로 압박 제대로 넣는 거 보고 감탄했습니다. 잽이랑 킥 활용해서 거리 조절하는 거나, 빈틈 보일 때마다 들어가서 유효타 꽂는 거 보면 진짜 물이 올랐더라고요. 예전에는 좀 더 저돌적이고 힘으로 밀어붙이는 스타일이었다면, 요즘은 기술적인 부분이나 운영 능력까지 완벽하게 갖춘 느낌입니다. 특히 상대방이 당황하는 모습이 눈에 선해서 더 짜릿했습니다. 다음 경기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이대로 쭉 올라가서 타이틀전까지 갔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물론 아쉬운 경기도 있었죠. 이이삭 선수는 직행 데뷔 기대가 컸는데, 첫 경기에서 TKO패 당해서 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아직 젊으니까 경험 쌓고 다음에 더 좋은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습니다. 격투기가 원래 한 번에 확 뜨는 게 쉽지 않잖아요. 경험치 쌓고 멘탈 잘 잡으면 충분히 재기 가능하다고 봅니다. 일본 격투기 스타도 UFC서 방출 위기 몰렸다가 110초 KO로 첫 승 거뒀다고 하던데, 이이삭 선수도 그런 반전 드라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형님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점이 가장 인상 깊으셨나요? 송야동 선수 다음 상대는 누가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UFC 경기 보면서 예측하는 맛이 쏠쏠하긴 합니다. 앞으로도 재밌는 경기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다들 이번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미쳤냐? 앤더슨 영입 ㄷㄷㄷ 진짜 돈을 찢네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발롱도르 푸테야스 또 받는 거 좀 웃기지 않음? ㅋㅋㅋ9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실망... 이거 맞냐? ㄷㄷ9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KBO 인기투표 이대로 괜찮음? ㄷㄷ1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인기 진짜 ㄷㄷ하긴 함. 근데 솔직히 예전만큼의 포스는 아닌데도 저렇게 몰표 받는 거 보면 팬심 무시 못하는 거 같음. 그래도 요즘 폼 보면 아쉬운 건 팩트임.4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센가 작년에 부상 위험 있다고 그렇게 말했었는데... 구종이 너무 특이해서 어깨 무리 갈 거라고. 결국 이런 식으로 터지네 ㅋㅋ 메츠가 관리를 못 한 것도 있지만 본인 책임도 없다고는 못 함.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흠 저는 좀 다르게 보는데. 물론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선수들이 부상 없이 꾸준히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함. 그리고 솔직히 감독 전술 문제가 더 큰 거 아님? 선수들 개인 기량은 충분하다고 봄.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역대 최다 득표는 진짜 지리긴 함 ㅋㅋㅋ 괜히 국대 포수가 아니지. 오늘 우리 팀 경기 졌다... 하 진짜 열받아 죽겠네 ㅠㅠ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그거 뉴스 봤는데 열받더라 ㅋㅋㅋㅋ 32강 때도 조별리그 지막 경기는 경기력 개판인 경우 많았는데 48강 되면 볼 거 없는 경기 더 많아질듯. 옛날 24강인가 할 때도 막 3위팀도 올라가고 그랬던 거 같은데 그런 혼돈의 카오스 다시 오려나 ㄷㄷ6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봤는데 수비 미친거 보고 감탄했다 ㄹㅇ. 타격도 타격인데 수비까지 저렇게 잘하면 다른 팀 투수들은 진짜 답이 없겠다 싶더라 ㅋㅋㅋ 이 정도면 MVP 예약 아닌가?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잉글랜드가 요즘 가나 상대로 그렇게 약한가? 최근 몇 년간 붙으면 항상 무승부나 한 점 차 승리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의외로 상성이 안 좋은 팀인가 싶기도 함.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나만 그런 줄 알았네. 나도 어제 밤새고 출근했는데 상사한테 졸다가 딱 걸림 ㅠㅠ. 그래도 고석현 선수 진짜 자랑스럽다.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 감 찾기 힘들었을 텐데 바로 명경기 만들어버리네. 마지막 역전극은 진짜 름 쫙 돋았음.8시간 34분전
댓글목록4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