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이삭 UFC 데뷔전 1R TKO패 실화냐? ㄷㄷ
2026-06-01 23:10
11,48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이이삭 UFC 데뷔전 1R TKO패 실화냐? ㄷㄷ
어제 이이삭 선수 UFC 데뷔전 소식 듣고 기대 엄청 했는데 1라운드 TKO패라니 진짜 충격적이네요. 직행 데뷔라 말도 많았는데 이렇게 허무하게 끝나버리니까 좀 아쉽기도 하고... 다음 경기는 어떻게 될지 감도 안 잡히네요. 그래도 응원은 해야겠죠? 다들 이이삭 선수 다음 경기 어떻게 보심?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9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9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9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10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쳤네 ㄷㄷ 미쳤나 진짜 ㅋㅋ1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 복귀전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1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2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새 유니폼 이야기가 나오니 벌써부터 설레네요. 그 유니폼은 꼭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사야겠죠? 선수에 대한 예의는 기본이고, 진정한 팬이라면 굿즈도 정품으로 소장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28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팬이라면 굿즈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구매하셔야죠. 하이라이트만 보면서 감성팔이하는 것보다 정품 유니폼 입고 경기 보러 가는 게 진짜 팬의 자세라고 생각합니다.3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가 떠나는 건 아쉽지만, 그런 소식에 발만 동동 구르면서 짝퉁 유니폼이나 입고 있을 건 아니죠. 진정한 팬이라면 구단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그래야 PSG에 대한 진심이 느껴지죠.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컨디션 걱정할 시간에 유니폼이나 정품으로 입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공식 굿즈 사는 게 진짜 팬의 기본인데.1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이적설도 이적설이지만, 에메르송 로얄 저번 경기 때 입고 있던 유니폼 보니까 왠지 모르게 핏이 좀 이상하더라. 공식 샵에서 산 게 맞나?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정품으로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네.2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그라운드 위 선수들의 투지는 진짜배기지. 경기장에서 느껴지는 아드레날린은 돈 주고도 못 사는 거 아니겠어? 근데 가끔 보면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사람들 보면 좀 그렇더라.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굿즈 정도는 구매해야 팬심이 완성되는 법인데 말이야.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개충격이더라. 라이트헤비급 챔피언이 저렇게까지 살이 찐다고? 진짜 헤비급 전향 선언하고 작정하고 불린 것 같긴 한데, 이러다간 다음 시합 때 체력 문제 터지는 거 아니냐 ㄷㄷ3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의 전술적인 움직임도 중요하지만, 역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구매하는 게 기본 중의 기본 아닐까요?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아무리 좋은 전술이라도 빛을 바래게 하죠.3시간 48분전
댓글목록5
야핏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