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OC 기자단? 님들도 국대경기 볼 때 맨날 이러고 있음? ㅋㅋㅋ
2026-06-01 23:51
11,80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SOC 기자단? 님들도 국대경기 볼 때 맨날 이러고 있음? ㅋㅋㅋ
이번 주에 KSOC 기자단 발대식 기사 떴던데, 미래 세대 어쩌고 하면서 스포츠 가치 새긴다는 거 보니까 갑자기 궁금증 폭발함. 솔직히 기자단 친구들도 경기 보면서 우리처럼 똑같이 흥분하고 욕하고 난리 부르스 칠 거 아님? 아니면 뭔가 공정하고 객관적인 시선으로만 봐야 한다는 강박 같은 게 있을라나? ㅋㅋㅋ 갑자기 그 생각이 드니까 웃기네.
나는 얼마 전에 클린스만 감독 사퇴하고 새 감독 임 얘기 나올 때 진짜 심장 쫄깃했거든. 홍명보 감독님 이름 오르내릴 때부터 기대감 오졌다 ㄹㅇ. 결국은 국내 감독은 아니었지만, 다음 감독은 진짜 잘 뽑아야 함. 체코전 보니까 흘로제크 얘기도 나오고, 진짜 국대 경기 볼 때마다 해축 보는 것보다 더 몰입하는 거 같음. 우리 손흥민 선수, 이강인 선수 활약할 때마다 막 소름 돋고. 기자단 친구들도 분명 축구 보면서 "아! 저거 왜 저렇게 했어!" "와 미쳤다!" 이러고 있을 거 같은데. 기자라서 꾹 참나? ㅋㅋㅋㅋ 궁금하다 진짜.
솔직히 대한민국 스포츠 팬이면 다 똑같지 않겠음? 야구든 축구든 농구든, 우리 팀 이기면 미친 듯이 환호하고 지면 한숨 쉬고. 해설위원들도 가끔 너무 격정적으로 얘기할 때 있잖아. 기자단이라고 뭐 다를까 싶음. 어릴 때부터 스포츠 보면서 자랐을 텐데, 기자라는 이유로 감정을 억누르는 게 가능할까? 개인적으로는 그냥 우리처럼 열정적인 모습 보여주는 게 더 보기 좋을 거 같음.
아무튼, 이번 주에 KSOC 기단 발대식 소식 보면서 뜬금없이 이런저런 생각이 들었음. 님들은 국대 경기나 자기 응원하는 팀 경기 볼 때 어떤 마음으로 봄? 기자단 친구들도 우리랑 똑같을 거 같음? ㄹㅇ 궁금해서 글 올려봄. 댓글 많이 달아주셈!
나는 얼마 전에 클린스만 감독 사퇴하고 새 감독 임 얘기 나올 때 진짜 심장 쫄깃했거든. 홍명보 감독님 이름 오르내릴 때부터 기대감 오졌다 ㄹㅇ. 결국은 국내 감독은 아니었지만, 다음 감독은 진짜 잘 뽑아야 함. 체코전 보니까 흘로제크 얘기도 나오고, 진짜 국대 경기 볼 때마다 해축 보는 것보다 더 몰입하는 거 같음. 우리 손흥민 선수, 이강인 선수 활약할 때마다 막 소름 돋고. 기자단 친구들도 분명 축구 보면서 "아! 저거 왜 저렇게 했어!" "와 미쳤다!" 이러고 있을 거 같은데. 기자라서 꾹 참나? ㅋㅋㅋㅋ 궁금하다 진짜.
솔직히 대한민국 스포츠 팬이면 다 똑같지 않겠음? 야구든 축구든 농구든, 우리 팀 이기면 미친 듯이 환호하고 지면 한숨 쉬고. 해설위원들도 가끔 너무 격정적으로 얘기할 때 있잖아. 기자단이라고 뭐 다를까 싶음. 어릴 때부터 스포츠 보면서 자랐을 텐데, 기자라는 이유로 감정을 억누르는 게 가능할까? 개인적으로는 그냥 우리처럼 열정적인 모습 보여주는 게 더 보기 좋을 거 같음.
아무튼, 이번 주에 KSOC 기단 발대식 소식 보면서 뜬금없이 이런저런 생각이 들었음. 님들은 국대 경기나 자기 응원하는 팀 경기 볼 때 어떤 마음으로 봄? 기자단 친구들도 우리랑 똑같을 거 같음? ㄹㅇ 궁금해서 글 올려봄. 댓글 많이 달아주셈!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1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1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1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광탈 예상 뜬 거 실화임?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난 오타니가 역대급인건 인정하는데, 투표가 인기투표 성격이 강하긴 해서 최다 득표는 좀 거품 끼지 않았나 싶기도 함. 솔직히 다른 포지션에도 진짜 잘하는 선수들 많은데 오타니가 워낙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니 다들 오타니만 보는 경향이 있는 것 같 ㄷㄷ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작년에 얘가 해준거 생각하면 저 정도는 줄 만도 함. 플옵에서 얼마나 잘해줬는데. 게다가 비드래프트인데 저렇게 성장한 거 보면 존경스럽기도 하고. 앞으로 더 터질 거라고 본다.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내용]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 잉글랜드가 맨날 이피엘 올스타라고 해도 막상 국대 오면 그닥이잖아 ㅋㅋㅋ 옛날부터 그랬음. 기대가 너무 컸던 거 아니냐 다들?1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기사보고 설마 했는데 진짜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ㄷ 동부 걍 정리되는건 맞을듯. 근데 서부는 솔직히 덴버가 버틴다 해도 골스는 요새 영 시원찮지 않음? 커리도 이제 나이 있는데 풀업쓰리 원툴로 버티긴 힘들어보임.1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3연승 가즈아! 솔직히 이번에 이기면 타이틀전 바로 가야지. 고석현 경기력 물 올랐을 때 상위 랭커들 다 때려잡고 벨트까지 가야 함.1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킹정이지 드래프트 등급이고 뭐고 다 의미없음 걍 재미로 보는 거지 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뜬금없긴 하더라 ㄷㄷ 테이텀이랑 브라운 없으면 셀틱스 누가 이끌어가냐고 ㅠㅠ1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리브스 플옵 때 슛 컨디션 기복 좀 있지 않았나 생각함? 잘할 땐 엄청 잘하는데, 또 안 풀릴 땐 좀 아쉽던데... 물론 클러치에서 강한 건 인정하는데, 이 정도 초대형 계약이면 팀에서 거는 기대치가 엄청나다는 소리니까 부담도 클 듯. 그래도 응원한다!18시간 47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