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 요즘 성적 실화냐? 이러다 가을 야구 못 가는 거 아니냐 ㅠ
2026-06-02 06:44
12,94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팀 요즘 성적 실화냐? 이러다 가을 야구 못 가는 거 아니냐 ㅠ
요즘 우리 팀 성적 보면 한숨만 나온다 진짜. 시즌 초반에 그렇게 잘 나가더니 이게 뭐냐. 어제 경기 보면서 솔직히 좀 실망했다. 타선은 찬스에서 침묵하고, 불펜은 시원하게 불 질러주고. 이러다 진짜 가을 야구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아서 불안해 죽겠다. 다른 팀들은 치고 올라오는데 우리는 왜 자꾸 미끄러지는지 모르겠네. 감독님 무슨 생각인지 궁금하다 ㄹㅇ.
솔직히 어제 이후 6타수 5안타 폭발하는 거 보면서 와 역시 다르다 싶었거든. 걔는 타격감이 그냥 미쳤던데 우리 팀 타자들은 왜 그걸 못 따라가냐. 물론 메이저리그랑 KBO랑 수준 차이 나는 건 인정하는데, 그래도 기본적인 집중력이나 컨택 능력은 좀 본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 클러치 상황에서 다들 뭘 그렇게 부담 느끼는지 모르겠다. 타격코치가 뭐 하는지 모르겠네 진짜. 투수진도 문제인데, 선발은 그나마 버텨주는데 불펜은 왜 이렇게 불안한지 모르겠다. 한두 명 던지면 바로 역전 허용하고, 승계 주자 다 들여보내고. 이러면 선발이 아무리 잘 던져도 소용 없잖아.
이번 주에 중요한 경기들 많이 남았는데, 제발 좀 반등했으면 좋겠다. 선수들도 뭔가 정신적으로 흔들리는 것 같고, 팬들도 지쳐가는 게 느껴진다. 지금처럼 경기하면 팬심 다 떠날 것 같다 진짜. 김병현 형님이 야구인들 분발해야 한다고 쓴소리 날린 거 보면서 우리 팀 선수들도 좀 느끼는 게 있었으면 좋겠네. 뭔가 확 달라지는 계기가 필요한 시점인 것 같다.
다음 경기에서는 제발 좀 시원하게 이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한 번이라도 연승하면서 분위기 반전 시켜야지, 이러다간 진짜 꼴찌 찍을 기세다. 선수들 모두 정신 차리고 자기 역할 좀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제발 이기는 야구 좀 하자.
솔직히 어제 이후 6타수 5안타 폭발하는 거 보면서 와 역시 다르다 싶었거든. 걔는 타격감이 그냥 미쳤던데 우리 팀 타자들은 왜 그걸 못 따라가냐. 물론 메이저리그랑 KBO랑 수준 차이 나는 건 인정하는데, 그래도 기본적인 집중력이나 컨택 능력은 좀 본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 클러치 상황에서 다들 뭘 그렇게 부담 느끼는지 모르겠다. 타격코치가 뭐 하는지 모르겠네 진짜. 투수진도 문제인데, 선발은 그나마 버텨주는데 불펜은 왜 이렇게 불안한지 모르겠다. 한두 명 던지면 바로 역전 허용하고, 승계 주자 다 들여보내고. 이러면 선발이 아무리 잘 던져도 소용 없잖아.
이번 주에 중요한 경기들 많이 남았는데, 제발 좀 반등했으면 좋겠다. 선수들도 뭔가 정신적으로 흔들리는 것 같고, 팬들도 지쳐가는 게 느껴진다. 지금처럼 경기하면 팬심 다 떠날 것 같다 진짜. 김병현 형님이 야구인들 분발해야 한다고 쓴소리 날린 거 보면서 우리 팀 선수들도 좀 느끼는 게 있었으면 좋겠네. 뭔가 확 달라지는 계기가 필요한 시점인 것 같다.
다음 경기에서는 제발 좀 시원하게 이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한 번이라도 연승하면서 분위기 반전 시켜야지, 이러다간 진짜 꼴찌 찍을 기세다. 선수들 모두 정신 차리고 자기 역할 좀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제발 이기는 야구 좀 하자.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52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5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1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1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2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2026-06-25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어제 경기 본 사람 여기 많네 ㅋㅋㅋ 근데 이거 토푸리아가 이겼다고 해도 다음 경기에 영향은 없을 거 같음. 워낙 실력 차이가 명확해서. 다음엔 시원하게 KO 시켜줬으면 좋겠다. 심판들 눈치 보지 말고 그냥 끝내버려야 함.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비판만 하지는 말자. 손흥민 선수 몸 상 안 좋았던 건 사실이고, 감독도 나름대로 생각하고 내린 결정이었겠지. 물론 결과가 아쉽긴 한데, 다음 경기에는 좀 더 나은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어봐야지 않겠냐 ㄷㄷ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언더독 돌풍도 결국은 준비된 팀들이 보여주는 결과라고 생각함. 단순히 운이 아니라 그만큼 분석하고 노력한 결과물이라는 거지. 그래서 더 멋있는 것 같음.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비싸다고 생각한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와 진짜 이적료가 너무 미쳤다. 이제 다른 빅클럽들도 앤더슨급 선수 영입하려면 눈치 싸움 엄청 심해지겠네요 ㄷㄷㄷ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부상 공백이 8개월이면 짧은 시간은 아닌데... 운동 선수한테는 치명적일 수도 있거든. 그래도 얘가 워낙 멘탈이 좋아서 잘 회복했을 거라고 믿는다. 복귀전이라 더 긴장될 듯 ㅠㅠ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스쿼드 뎁스 진짜 사기임. 누가 부상당해도 티도 안 나겠네. 근데 맨유도 퍼거슨 시절에 뎁스 미쳤었는데... 옛날 생각난다 ㅠㅠ 맨유도 다시 예전처럼 강해질 수 있을까? 오늘 경기 꼭 이겨야 함!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또 그 얘기임? 맨날 경기 지면 선수 탓, 이기면 자기 덕이라고 하는 거 너무 식상함. 이제 좀 새로운 레퍼리 없나? 팬들도 슬슬 지쳐요 ㅠㅠ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방금 인스타에 라인업 떴다! 황의조 선발이네 ㅋㅋㅋㅋㅋ 손흥민이랑 이재성이랑 투톱 서는듯? 오늘 시원하게 이겨서 홍명보 독한테 한방 먹여줬으면 좋겠다 ㄹㅇ.9시간 8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