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야동 피게레도 잡고 정상 도전? ㅋㅋㅋ 솔직히 넘사벽 아님?
2026-06-02 09:52
11,87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송야동 피게레도 잡고 정상 도전? ㅋㅋㅋ 솔직히 넘사벽 아님?
오늘 송야동이 피게레도 잡았다던데, 기사 보니까 UFC 정상 도전한다네 ㄷㄷ. 아니 아무리 그래도 아직 멀지 않았냐? 지금 상위권 애들 레벨이 장난 아닌데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닌가 싶음. 솔직히 탑티어들은 넘사벽이라고 생각하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1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1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1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타니는 진짜 야구의 신이 맞음. 딴놈들은 따라한다고 깝치지도 못할 영역임. 만화에서 튀어나온 주인공 같음 ㄹㅇ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한 상대는 아니지 ㄷㄷ 타격은 고석현이 좀 우위인데 레보스노야니 그라운드 디펜스가 너무 좋아서 쉽지 않을 듯. 근데 요즘 고석현 훈련 영상 보니까 미쳤던데 진짜 3연승 가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엥 푸식 요즘 소속팀에서 출전 시간 잘 받는다고 들었는데? 최근 몇 경기 선발로도 나왔던 걸로 기억함. 국대 경기에서는 전술적으로 잘 안 맞는 건지 아니면 몸이 좀 안 좋은 건지 모르겠네 ㄷㄷ.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2648억 진짜 미쳤네 ㅋㅋㅋ 맨시티 돈은 진짜 마르지 않는 샘인가. 펩 나간다고 중원 싹 갈아엎으려는건가본데 이러면 다른 팀들은 진짜 우승은 꿈도 못 꾸겠네 ㅠㅠ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이는 솔직히 첼시 때도 그렇고 국대에서도 너무 혼자 짊어지는 느낌이 강함. 다른 선수들이 좀 더 받쳐줘야 푸식이가 살아날 텐데 말이야. 담 경기엔 뭔가 달라졌음 좋겠다.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2648억 실화냐? 맨시티 진짜 돈이 썩어나네 ㄷㄷㄷ 근데 엘리엇 앤더슨이 워낙 다재다능해서 펩 전술에도 잘 녹아들 것 같긴 함. 오히려 펩이 더 다양하게 활용할 수도 있을듯 ㅋㅋ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어제 경기 보고 육성으로 욕 나올 뻔 ㅋㅋㅋㅋ 드발리쉬빌리 거의 정신 못 차리는 거 같았는데 그걸 토푸리아 승으로 안 쳐주더라 ㄷㄷ 예전에 오말리 vs 얀 경기 때도 그렇고, 진짜 UFC 판정은 이해가 안 갈 때가 많음.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앤더슨 실력은 인정인데 2648억은 좀 오버하는 감이 없잖아 있음. 지난 시즌 막판에 좀 주춤했던 것도 있고. 맨시티가 너무 과감하게 지르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먹튀는 아니겠죠?6시간 9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