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송야동 경기 기대되네 ㄷㄷ
2026-06-02 10:05
12,11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송야동 경기 기대되네 ㄷㄷ
형님들 오늘 다들 뭐 볼 준비하고 계십니까? 저는 이따가 송야동 경기 볼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설레네요 ㅋㅋㅋ 어제 뉴스 보니까 송야동이 피게레도 잡고 UFC 정상 도전한다고 하던데, 진짜 이번에 제대로 보여줄 것 같습니다.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 말고 해외 선수들 경기 챙겨 보는 맛도 있잖아요. 특히 중국 선수들 중에서는 송야동이 제일 기대되는 듯요. 솔직히 이 친구 경기력은 의심할 여지 없어서 늘 믿고 보는 편입니다.
최근에 UFC 소식들 보면 좀 안타까운 소식들도 많았잖아요. 누구는 데뷔전 TKO패 당하고, 누구는 방출 위기 몰렸다가 겨우 첫 승 거두고 ㅠ 게다가 예전에 광산에서 일하다 곰한테 습격당해서 사망한 MMA 파이터 비보도 들었을 때 진짜 마음 아팠는데… 그런 거 보면 선수들이 얼마나 힘든 환경에서 꿈을 향해 달리는지 새삼 깨닫게 됩니다. 송야동도 분명 힘든 시간 다 이겨내고 여기까지 왔을 텐데, 이번 경기에서 꼭 좋은 결과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피게레도도 만만한 상대는 아니잖아요? 전 챔피언 출신이라 베테랑 중의 베테랑인데, 송야동이 과연 어떻게 공략할지 궁금하네요. UFC 경기는 한 순간의 방심이 바로 패배로 이어질 수 있어서 더 집중해서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 경기 진짜 화끈하게 한 판 붙어서 송야동이 시원하게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타이틀 도전도 좀 더 수월해지지 않을까 싶어요.
여러분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 건가요? 혹시 송야동 경기 보실 분들 있으면 같이 실시간으로 얘기하면서 보면 더 재밌을 것 같은데 ㅋㅋㅋ 다들 오늘 밤 스포츠 보면서 스트레스 확 푸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UFC 소식들 보면 좀 안타까운 소식들도 많았잖아요. 누구는 데뷔전 TKO패 당하고, 누구는 방출 위기 몰렸다가 겨우 첫 승 거두고 ㅠ 게다가 예전에 광산에서 일하다 곰한테 습격당해서 사망한 MMA 파이터 비보도 들었을 때 진짜 마음 아팠는데… 그런 거 보면 선수들이 얼마나 힘든 환경에서 꿈을 향해 달리는지 새삼 깨닫게 됩니다. 송야동도 분명 힘든 시간 다 이겨내고 여기까지 왔을 텐데, 이번 경기에서 꼭 좋은 결과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피게레도도 만만한 상대는 아니잖아요? 전 챔피언 출신이라 베테랑 중의 베테랑인데, 송야동이 과연 어떻게 공략할지 궁금하네요. UFC 경기는 한 순간의 방심이 바로 패배로 이어질 수 있어서 더 집중해서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 경기 진짜 화끈하게 한 판 붙어서 송야동이 시원하게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타이틀 도전도 좀 더 수월해지지 않을까 싶어요.
여러분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 건가요? 혹시 송야동 경기 보실 분들 있으면 같이 실시간으로 얘기하면서 보면 더 재밌을 것 같은데 ㅋㅋㅋ 다들 오늘 밤 스포츠 보면서 스트레스 확 푸시길 바랍니다!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8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18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2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2026-06-25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그 소식 듣고 내 눈을 의심했음 ㅋㅋㅋ 인도 크리켓 강국인데 진짜 대박이더라. 아일랜드가 저런 저력을 보여줄 줄이야.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엥? 저는 좀 다르게 봤는데 ㅋㅋㅋ 토푸리아가 펀치는 많이 냈어도 드발리쉬빌리가 클치로 잘 버티고 오히려 막판엔 체력적으로 우위 가져가는 느낌이었는데? 판정은 좀 아쉬울 수 있어도 KO는 솔직히 오버임. 토푸리아 펀치력에 비해 드발리쉬빌리 맷집이 너무 좋아서 그런 듯 ㄷㄷ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어제 경기 본 사람 여기 많네 ㅋㅋㅋ 근데 이거 토푸리아가 이겼다고 해도 다음 경기에 영향은 없을 거 같음. 워낙 실력 차이가 명확해서. 다음엔 시원하게 KO 시켜줬으면 좋겠다. 심판들 눈치 보지 말고 그냥 끝내버려야 함.6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비판만 하지는 말자. 손흥민 선수 몸 상 안 좋았던 건 사실이고, 감독도 나름대로 생각하고 내린 결정이었겠지. 물론 결과가 아쉽긴 한데, 다음 경기에는 좀 더 나은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어봐야지 않겠냐 ㄷㄷ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언더독 돌풍도 결국은 준비된 팀들이 보여주는 결과라고 생각함. 단순히 운이 아니라 그만큼 분석하고 노력한 결과물이라는 거지. 그래서 더 멋있는 것 같음.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비싸다고 생각한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와 진짜 이적료가 너무 미쳤다. 이제 다른 빅클럽들도 앤더슨급 선수 영입하려면 눈치 싸움 엄청 심해지겠네요 ㄷㄷㄷ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부상 공백이 8개월이면 짧은 시간은 아닌데... 운동 선수한테는 치명적일 수도 있거든. 그래도 얘가 워낙 멘탈이 좋아서 잘 회복했을 거라고 믿는다. 복귀전이라 더 긴장될 듯 ㅠㅠ8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스쿼드 뎁스 진짜 사기임. 누가 부상당해도 티도 안 나겠네. 근데 맨유도 퍼거슨 시절에 뎁스 미쳤었는데... 옛날 생각난다 ㅠㅠ 맨유도 다시 예전처럼 강해질 수 있을까? 오늘 경기 꼭 이겨야 함!12시간 45분전
댓글목록2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