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감독 경질 기사 보고 든 생각인데, 리버풀 이거 담 시즌 어케 됨? ㄷㄷ
2026-06-02 12:10
12,46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슬롯 감독 경질 기사 보고 든 생각인데, 리버풀 이거 담 시즌 어케 됨? ㄷㄷ
형들 오늘 보니까 EPL 레전드 밀너 은퇴 기사도 뜨고, 동시에 리버풀 슬롯 감독 경질 기사도 떴더라고. 밀너 옹은 진짜 대단한 선수였고 박수 쳐줘야 마땅한데, 솔직히 나는 리버풀 감독 경질 기사가 더 눈에 들어오더라. 아니 리버풀이 지난 시즌 우승하고 1년 만에 감독을 경질하는 게 말이 됨? 이거 진짜 심상치 않은 거 아니냐. 당장 오늘만 해도 축구 커뮤니티 난리 났던데.
솔직히 지난 시즌 리버풀 우승은 클롭 감독의 마지막 불꽃이었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 싶음. 스쿼드 봐도 솔직히 우승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클롭 감독의 전술이랑 선수단 장악 능력이 미친 수준이었지. 근데 슬롯 감독은 그런 클롭의 유산을 제대로 이어받지 못하고 결국 1년 만에 경질당해버렸네. 이거 보면서 드는 생각은, 과연 리버풀이 다음 시즌에 다시 우승 경쟁에 뛰어들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든다. 당장 클롭의 그늘에서 벗어나야 하는데, 슬롯 감독이 그걸 못 버틴 거 같음.
지금 리버풀 스쿼드도 좀 애매한 게, 주전급 선수들은 나이가 좀 차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기대하긴 어렵고, 젊은 선수들은 아직 확실한 에이스로 성장했다고 보긴 힘들잖아. 특히 중원 쪽은 보강이 시급해 보이는데, 여름 이적시장에서 얼마나 보강할 수 있을지도 미지수고. 게다가 클롭 같은 대형 감독이 떠난 자리는 아무나 메울 수 있는 게 아니라고 본다. 심지어 지금 감독 선임도 난항 겪는다고 하던데, 다음 시즌 개막 전까지 제대로 팀 정비가 될지 모르겠네.
결국 리버풀은 다음 시즌이 진짜 중요할 것 같음. 감독 선임도 그렇고, 선수단 보강도 그렇고, 이걸 어떻게 풀어내느냐에 따라 명가 재건이냐 아니면 중위권 팀으로 추락이냐가 결정될 듯. 솔직히 나는 다음 시즌 리버풀이 챔스권 경쟁도 쉽지 않을 거라고 본다. 형들은 리버풀 다음 시즌 성적 어떻게 예상함? 진짜 궁금하네 ㄷㄷ
솔직히 지난 시즌 리버풀 우승은 클롭 감독의 마지막 불꽃이었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 싶음. 스쿼드 봐도 솔직히 우승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클롭 감독의 전술이랑 선수단 장악 능력이 미친 수준이었지. 근데 슬롯 감독은 그런 클롭의 유산을 제대로 이어받지 못하고 결국 1년 만에 경질당해버렸네. 이거 보면서 드는 생각은, 과연 리버풀이 다음 시즌에 다시 우승 경쟁에 뛰어들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든다. 당장 클롭의 그늘에서 벗어나야 하는데, 슬롯 감독이 그걸 못 버틴 거 같음.
지금 리버풀 스쿼드도 좀 애매한 게, 주전급 선수들은 나이가 좀 차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기대하긴 어렵고, 젊은 선수들은 아직 확실한 에이스로 성장했다고 보긴 힘들잖아. 특히 중원 쪽은 보강이 시급해 보이는데, 여름 이적시장에서 얼마나 보강할 수 있을지도 미지수고. 게다가 클롭 같은 대형 감독이 떠난 자리는 아무나 메울 수 있는 게 아니라고 본다. 심지어 지금 감독 선임도 난항 겪는다고 하던데, 다음 시즌 개막 전까지 제대로 팀 정비가 될지 모르겠네.
결국 리버풀은 다음 시즌이 진짜 중요할 것 같음. 감독 선임도 그렇고, 선수단 보강도 그렇고, 이걸 어떻게 풀어내느냐에 따라 명가 재건이냐 아니면 중위권 팀으로 추락이냐가 결정될 듯. 솔직히 나는 다음 시즌 리버풀이 챔스권 경쟁도 쉽지 않을 거라고 본다. 형들은 리버풀 다음 시즌 성적 어떻게 예상함? 진짜 궁금하네 ㄷㄷ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1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1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1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흠 난 좀 다르게 봄. 물론 감독 발언이 좀 아쉽긴 한데, 솔직히 선수들도 책임 없는 건 아니지 않음? 예전에도 홍명보 감독님 선수 시절엔 리더십 장난 아니었는데, 감독 되고 나서 유독 운이 안 따르는 것 같기도 함. 굳이 선수 탓으로만 몰아가 건 좀 심한 듯.16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은 뭐 예상했던 거 아니었음? FA로 풀리면 다른 팀에서 오퍼 엄청 질렀을 텐데 레이커스가 잡으려면 저 정도는 줘야지. 릅갈통 있을 때 우승 노려야 하는 장이니까 어쩔 수 없지 뭐.5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저 코스면 웬만한 외야수는 그냥 포기하고 뒤돌아보는 각이었음. 오늘 이정후 미친 수비 하나로 게임 분위기 확 넘어왔다고 본다. 타격도 물 오르더니 수비까지 ㄷㄷㄷ56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복귀 개이득이지 ㅋㅋㅋ 중원 든든함 국대에서도 폼 미쳤던데 바로 뽑는 게 맞지 ㄹㅇ. 근데 제임스는 참 아쉽다 첼시에서 잘해도 국대만 오면 부상 아니면 자꾸 밀리네 ㅠㅠ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슈퍼캐치는 진짜 인정! 근데 멀티히트도 좋았지만 아직은 컨택 위주인 느낌임. 장타력도 좀 보여줘야 진정한 이정후가 돌아왔다고 할 수 있을 듯. 그래도 이 정도면 존나 만족한다 ㄹㅇ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타니는 진짜 야구의 신이 맞음. 딴놈들은 따라한다고 깝치지도 못할 영역임. 만화에서 튀어나온 주인공 같음 ㄹㅇ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한 상대는 아니지 ㄷㄷ 타격은 고석현이 좀 우위인데 레보스노야니 그라운드 디펜스가 너무 좋아서 쉽지 않을 듯. 근데 요즘 고석현 훈련 영상 보니까 미쳤던데 진짜 3연승 가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엥 푸식 요즘 소속팀에서 출전 시간 잘 받는다고 들었는데? 최근 몇 경기 선발로도 나왔던 걸로 기억함. 국대 경기에서는 전술적으로 잘 안 맞는 건지 아니면 몸이 좀 안 좋은 건지 모르겠네 ㄷㄷ.7시간 7분전
댓글목록3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