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트레이드 ㄷㄷ 댈러스 가렛 이적 오피셜 떴냐? 오늘 경기 기대감 폭발함 ㅋㅋㅋ
2026-06-02 14:09
11,95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엘비 트레이드 ㄷㄷ 댈러스 가렛 이적 오피셜 떴냐? 오늘 경기 기대감 폭발함 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경기 볼 준비 됐음? ㅋㅋㅋㅋ 와 진짜 요즘 스포츠판 미쳤다 미쳤어. 특히 이번 주에 터진 댈러스 가렛 트레이드 루머가 진짜 오피셜로 뜨면 오늘 경기들이 더 난리 날 것 같은데. 다들 어떤 경기 제일 기대하고 있음? 나는 솔직히 오늘 느바 경기들 보면서 뭔가 또 터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린다.
아니 솔직히 마일스 가렛 트레드 기사는 볼 때마다 이게 진짜인가 싶음. 댈러스 가렛이 램스로 간다는 기사 봤을 때 ㄹㅇ 충격이었다. 물론 아직 확정은 아니라고 하지만, 벌써부터 온갖 스포츠 매체에서 오피셜 뜬 것처럼 다루는 거 보면 거의 기정사실 아닌가? 만약 이게 사실이면 램스는 진짜 또 한 번 슈퍼팀 만들 기세고, 가렛 떠나는 팀은 대체 누가 그 공백을 메울지 벌써부터 걱정임.
만약 가렛이 램스로 간다면, 램스 수비는 진짜 역대급 될 듯. 가렛이 지난 시즌에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상대 팀 쿼터백들은 경기 내내 악몽 꿀 거임. 와, 진짜 상상만 해도 지린다. 램스 팬들은 벌써부터 축제 분위기겠지? 근데 나는 솔직히 가렛이 팀을 옮기는 게 맞는 선택일까 싶기도 함. 물론 램스 가면 우승 반지 딸 확률은 훨씬 높아지겠지만, 개인적인 커리어나 팀 내 입지 같은 걸 생각하면 좀 아쉽기도 하고.
그리고 이 가렛 트레이드 이슈 때문에 오늘 있을 다른 경기들까지 더 주목받는 것 같음. 특히 오늘 밤에 있는 이스 경기! 이글스가 얼마 전에 AJ 브라운을 트레이드했다고 해서 팬들 난리 났잖아. 그 이후로 첫 경기인데, 과연 브라운의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그리고 새로 영입된 선수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진짜 궁금하다. 이글스가 패츠로 브라운 보냈다고 하는데, 보스턴 팬들은 완전 꿀 이득 아님? ㄷㄷ
솔직히 요즘 트레이드 시장 보면 진짜 돈이 최고라는 생각이 든다. 선수들이야 뭐 더 좋은 조건, 더 좋은 팀으로 가고 싶어 하는 게 당연하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아쉽기도 하고 속상하기도 함. 특히 어릴 때부터 응원하던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가 떠나는 건 진짜 눈물 나는 일이지 ㅠ. 어제도 어떤 형이 자기 팀 에이스 트레이드 소식에 잠 못 잤다고 글 올린 거 봤는데 ㄹㅇ 공감했다.
이런 대형 트레이드 소식이 터지면 항상 따라오는 게 다음 시즌 판도 변화에 대한 예측인데, 오늘 경기들 보면서 슬슬 각 팀들의 전력 변화를 가늠해볼 수 있을 것 같음. 특히 가렛 같은 선수가 팀을 옮기면 리그 전체에 미치는 파급력이 장난 아니잖아. 다른 팀들도 가만히 있지는 않을 거고, 또 다른 대형 트레이드가 터질 수도 있고.
아무튼 오늘 경기는 여러모로 볼거리가 많을 것 같다.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나 팀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음? 아니면 혹시 마일스 가렛 트레이드 관련해서 오피셜 떴는지 아는 형들 있음?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팝콘 맛있게 뜯자고!
아니 솔직히 마일스 가렛 트레드 기사는 볼 때마다 이게 진짜인가 싶음. 댈러스 가렛이 램스로 간다는 기사 봤을 때 ㄹㅇ 충격이었다. 물론 아직 확정은 아니라고 하지만, 벌써부터 온갖 스포츠 매체에서 오피셜 뜬 것처럼 다루는 거 보면 거의 기정사실 아닌가? 만약 이게 사실이면 램스는 진짜 또 한 번 슈퍼팀 만들 기세고, 가렛 떠나는 팀은 대체 누가 그 공백을 메울지 벌써부터 걱정임.
만약 가렛이 램스로 간다면, 램스 수비는 진짜 역대급 될 듯. 가렛이 지난 시즌에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상대 팀 쿼터백들은 경기 내내 악몽 꿀 거임. 와, 진짜 상상만 해도 지린다. 램스 팬들은 벌써부터 축제 분위기겠지? 근데 나는 솔직히 가렛이 팀을 옮기는 게 맞는 선택일까 싶기도 함. 물론 램스 가면 우승 반지 딸 확률은 훨씬 높아지겠지만, 개인적인 커리어나 팀 내 입지 같은 걸 생각하면 좀 아쉽기도 하고.
그리고 이 가렛 트레이드 이슈 때문에 오늘 있을 다른 경기들까지 더 주목받는 것 같음. 특히 오늘 밤에 있는 이스 경기! 이글스가 얼마 전에 AJ 브라운을 트레이드했다고 해서 팬들 난리 났잖아. 그 이후로 첫 경기인데, 과연 브라운의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그리고 새로 영입된 선수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진짜 궁금하다. 이글스가 패츠로 브라운 보냈다고 하는데, 보스턴 팬들은 완전 꿀 이득 아님? ㄷㄷ
솔직히 요즘 트레이드 시장 보면 진짜 돈이 최고라는 생각이 든다. 선수들이야 뭐 더 좋은 조건, 더 좋은 팀으로 가고 싶어 하는 게 당연하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아쉽기도 하고 속상하기도 함. 특히 어릴 때부터 응원하던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가 떠나는 건 진짜 눈물 나는 일이지 ㅠ. 어제도 어떤 형이 자기 팀 에이스 트레이드 소식에 잠 못 잤다고 글 올린 거 봤는데 ㄹㅇ 공감했다.
이런 대형 트레이드 소식이 터지면 항상 따라오는 게 다음 시즌 판도 변화에 대한 예측인데, 오늘 경기들 보면서 슬슬 각 팀들의 전력 변화를 가늠해볼 수 있을 것 같음. 특히 가렛 같은 선수가 팀을 옮기면 리그 전체에 미치는 파급력이 장난 아니잖아. 다른 팀들도 가만히 있지는 않을 거고, 또 다른 대형 트레이드가 터질 수도 있고.
아무튼 오늘 경기는 여러모로 볼거리가 많을 것 같다.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나 팀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음? 아니면 혹시 마일스 가렛 트레이드 관련해서 오피셜 떴는지 아는 형들 있음?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팝콘 맛있게 뜯자고!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7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1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1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1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1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앤더슨 지난 시즌 막판에 부상 때문에 좀 주춤하긴 했음. 그래도 한창 좋을 때는 미쳤었잖아? 펩 나가면 중원 개편해야 하는 맨시티 입장에서는 납득 가능한 선택일 수도 있음. 젊고 포텐 터진다는 기대치도 있고.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엘리엇 앤더슨이 2648억은 좀 오바 아니냐? 물론 잘하긴 하는데 그 정도 몸값은 아니라고 보는데. 요즘 이적시장 너무 거품 낀 거 같아서 걱정이다. 저 돈이면 다른 포지션도 보강하고 유망주도 키울 수 있을 텐데 좀 아깝다는 생각도 든다.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경기 진짜 미쳤었지 ㅋㅋ 덕켓 초반부터 빠따질 시원하게 할 때부터 설마 했는데 스토크스가 마무리를 지어버리네 ㄷㄷ 국대 레벨은 진짜 다른 거 인정한다.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었음.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엘리엇 앤더슨이 저 돈 값어치를 못할 수도 있지 ㅋㅋㅋ 걔 지난 시즌 스탯 보면 솔직히 좀 거품도 있긴 함. 맨시티가 저 돈 쓰고 망하면 진짜 레전드인데 ㅋㅋㅋ 두고 보면 알겠지 뭐.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만 충격받은 거 아니었구나. 근데 이번 월드컵 약팀들이 의외의 복병 역할 톡톡히 하는 거 보니까 진짜 흥미진진하긴 해. 덕분에 경기 보는 맛이 더 사는 듯.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어제 경기력 가지고 벤투 욕하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상대팀이 작정하고 압박 들어오는데 우리 선수들이 그걸 못 뚫어낸 것도 문제임. 무조건 감독 탓만 할 게 아니라 선수들 개인 기량도 좀 더 올라와야 한다고 생각함. 월드컵 가려면 아직 멀었음.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는 재능도 재능인데 그걸 유지하는 멘탈이랑 노력이 진짜 미친 거 같음. 그냥 괴물이야. 사람이 아님.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드발리쉬빌리 대단하다고 봄. 그렇게 얻어맞고도 끝까지 버텨서 결국 판정까지 간 거 보면 멘탈이 진짜 갑이더라. 토푸리아도 잘했지만 드발리쉬빌리 투혼이 더 기억에 남는다.11시간 34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