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5안타 쳤다고 벌써 국뽕차는 애들 뭐임? ㅋㅋㅋ
2026-06-02 20:21
11,22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5안타 쳤다고 벌써 국뽕차는 애들 뭐임? ㅋㅋㅋ
오늘 이정후 5안타 쳤다고 게시판 난리 났던데, 솔직히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물론 잘한 건 맞는데, 겨우 5안타 친 거 가지고 무슨 MLB 레전드 된 것처럼 호들갑 떠는 거 보면 솔직히 좀 웃김. 이게 벌써 3년 만에 처음이라며? ㅋㅋㅋ 그럼 지난 2년은 뭐 한 거임? 솔직히 국내 있을 때 성적 생각하면 이 정도는 그냥 기본 아니냐? 너무 국뽕에 취해서 현실을 못 보는 애들이 많은 것 같음. 냉정하게 봐야지, 맨 국뽕만 빨다 보면 나중에 실망만 더 커지는 거 아니겠음?
물론 잘했다고 칭찬하는 건 좋은데, 이게 무슨 대단한 기록인 것처럼 포장하는 건 좀 아니라고 봄. 류현진이나 추신수도 처음부터 그렇게 난리치지 않았잖아? 조용히 자기 몫 하면서 성적 쌓고 인정받은 거지. 근데 이정후는 벌써부터 김칫국 마시는 애들이 너무 많아서 좀 불안함. 이게 또 한국 스포츠 팬들의 고질병 아니겠음? 조금만 잘하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빨아주다가, 조금만 못하면 바로 나락 보내버리는 거. 이러니 선수들도 부담감만 더 커지는 거지.
그리고 MLB 구단주들 연봉 상한 카드 꺼냈다는데, 이거 진짜 심각한 문제임. 선수들 연봉 깎겠다는 건데, 이러면 결국 선수들 사기 떨어지고 리그 전체적인 경쟁력도 약해지는 거 아니냐? 팬 입장에서는 좋은 선수들 보면서 즐기는 건데, 돈 없다고 좋은 선수들 못 보게 되면 누가 MLB 보겠음? 2027시즌 멈출 수도 있다는데, 설마 진짜 파업하는 건 아니겠지 ㄷㄷ 이번 기회에 수들이랑 구단주들이 잘 협상해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야 한다고 본다.
암튼, 이정후 5안타 가지고 너무 과몰입하지 말고, 좀 냉정하게 지켜보는 게 맞다고 봄. 지금은 그냥 잠깐 반짝하는 걸 수도 있잖아? 꾸준히 잘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진짜라고 할 수 있는 거 아니겠음? 이번 주말에 또 경기 있다는데, 그때도 오늘처럼 잘하는지 한번 보자고. 다들 너무 흥분하지 말고 냉정하게 현실을 직시하자고! ㅋㅋㅋ
물론 잘했다고 칭찬하는 건 좋은데, 이게 무슨 대단한 기록인 것처럼 포장하는 건 좀 아니라고 봄. 류현진이나 추신수도 처음부터 그렇게 난리치지 않았잖아? 조용히 자기 몫 하면서 성적 쌓고 인정받은 거지. 근데 이정후는 벌써부터 김칫국 마시는 애들이 너무 많아서 좀 불안함. 이게 또 한국 스포츠 팬들의 고질병 아니겠음? 조금만 잘하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빨아주다가, 조금만 못하면 바로 나락 보내버리는 거. 이러니 선수들도 부담감만 더 커지는 거지.
그리고 MLB 구단주들 연봉 상한 카드 꺼냈다는데, 이거 진짜 심각한 문제임. 선수들 연봉 깎겠다는 건데, 이러면 결국 선수들 사기 떨어지고 리그 전체적인 경쟁력도 약해지는 거 아니냐? 팬 입장에서는 좋은 선수들 보면서 즐기는 건데, 돈 없다고 좋은 선수들 못 보게 되면 누가 MLB 보겠음? 2027시즌 멈출 수도 있다는데, 설마 진짜 파업하는 건 아니겠지 ㄷㄷ 이번 기회에 수들이랑 구단주들이 잘 협상해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야 한다고 본다.
암튼, 이정후 5안타 가지고 너무 과몰입하지 말고, 좀 냉정하게 지켜보는 게 맞다고 봄. 지금은 그냥 잠깐 반짝하는 걸 수도 있잖아? 꾸준히 잘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진짜라고 할 수 있는 거 아니겠음? 이번 주말에 또 경기 있다는데, 그때도 오늘처럼 잘하는지 한번 보자고. 다들 너무 흥분하지 말고 냉정하게 현실을 직시하자고! ㅋ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1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1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1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1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19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2026-06-26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리브스 성공신화 ㄷㄷ 진짜 대박이지. 근데 레이커스 저 돈 주고 잡은게 잘한건지는 좀 봐야될듯. 난 오늘 느바 말고 국농 개막전 KCC랑 SK 경기 보려고 ㅋㅋㅋ 최준용 이적하고 첫 경기라 기대됨.20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결국 경질됐네요. 메츠는 진짜 이해가 안 감. 돈은 돈대로 쓰고 성적은 안 나오고. 멘도사도 불쌍하긴 함. 저 연봉 가지고 그 정도 성적이면 감독 탓만 하기도 뭐하고. 투수진이 개판이라 뭘 할 수가 없었을 듯.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미친 거 아님? 105.5마일이 말이 되냐 ㄷㄷㄷ 아니 아무리 약물 의심 있어도 저 정도는 진짜 처음 보는 거 같은데? MLB는 진짜 차원이 다르긴 하네 ㅋㅋㅋ KBO는 160만 던져도 다들 호들갑인데 저긴 뭐 괴물만 있나 ㅋㅋㅋ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미시 오로스키는 좀...ㅋㅋ 기사 잘못 본 거 아니냐? 메이저리그 역대 최고 구속이 채프먼이던가 105.1마일 아니었음? 105.5면 진짜 미친 기록이라 뉴스 난리났을 텐데 난 못 봤는데.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와 맨시티 미쳤네 진짜 ㄷㄷ 2648억이면 진짜 역대급인데 다른 팀들은 손가락만 빨아야겠네. 엘리엇 앤더슨 경기 몇 번 봤는데 활동량 개쩔고 패스도 날카롭더라. 근데 그 돈 주고 데려올 정도인지는 솔직히 모르겠다... 이 정도면 그냥 스쿼드 부수기 아니냐? ㅋㅋㅋ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님들 너무 비관적인 거 아님? 아직 희망은 있잖아요! 호주가 이겨주면 일단 3위는 가는 거고, 플레이오프도 해봐야 아는 거 아닌가. 물론 쉽진 않겠지만 그래도 응원은 해야죠.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토푸리아는 솔직히 복귀해도 예전만큼 화력 안 나올 걸? 드발리쉬빌리한테 한 번 당하고 멘탈 나갔을 것 같은데. 페더급 지금 솔직히 너무 재미없어서 누가 와도 똑같을 것 같음 ㅠㅠ 볼카노프스키 시절이 그립다.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디반사 첫 경기라니 벌써부터 설렌다 ㅋㅋㅋ 아무리 NCAA 득점왕이라도 NBA는 수비 압박이 다르긴 할텐데. 과연 얼마나 적응했을지 진짜 궁금하네. 득점력은 확실히 있을 거 같긴 함.6시간 7분전
댓글목록3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