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이번에 이라올라 리버풀행 썰 ㄹㅇ임? ㄷㄷ
2026-06-02 21:16
10,63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형들 이번에 이라올라 리버풀행 썰 ㄹㅇ임? ㄷㄷ
형들 오늘 하루도 다들 수고 많았음 ㅋㅋ 퇴근하고 집 오니까 이것저것 스포츠 뉴스들 올라왔던데, 그 중에서 리버풀이랑 이라올라 감독 얘기가 계속 눈에 띄네. 최근에 리버풀이 이라올라 감독이랑 심층 대화 중이고 곧 합의할 거라는 기사들이 막 뜨던데, 이거 진짜 현실화 되는 거임? 솔직히 클롭 형님 떠나고 후임 누가 올지 진짜 궁금했었는데, 이라올라 감독 이름이 이렇게 확 치고 올라올 줄은 몰랐네. 다 이 소식 어떻게 보고 있음?
개인적으로 이라올라 감독 전술 스타일 보면 리버풀이랑 은근 잘 맞을 것 같기도 함. 전방 압박이나 빠른 전환 같은 부분에서 클롭 리버풀이랑 비슷한 DNA가 있잖아. 물론 감독마다 디테일은 다르겠지만, 기존 팀 컬러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변화를 줄 수 있는 적임자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듦. 근데 또 한편으로는 EPL 첫 도전이라 과연 빅클럽 리버풀에서 바로 성공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솔직히 좀 드는 건 사실임. 워낙 명문 팀이라 압박감이 장난 아닐 텐데 말이지.
최근에 감독 선임 관련해서는 진짜 말들이 많았던 것 같음. 사비 알론소는 바이엘 레버쿠젠 잔류 선언하고, 아모림 감독도 첼시랑 연결되다 말고, 완전 오리무중이었는데 갑자기 이라올라 감독 소식이 훅 들어오니까 좀 얼떨떨하기도 하네.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니지만, 구단에서 이렇게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걸 보면 어느 정도 교감이 있었을 것 같기도 하고. 다음 시즌부터 리버풀이 어떻게 바뀔지 벌써부터 기대반 걱정반이다 진짜.
형들은 이번 이라올라 감독 리버풀 부임설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만약에 진짜 오게 되면 리버풀이 다시 우승 경쟁팀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을까? 아니면 좀 더 지켜봐야 할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공유 좀 부탁함! ㅋㅋ
개인적으로 이라올라 감독 전술 스타일 보면 리버풀이랑 은근 잘 맞을 것 같기도 함. 전방 압박이나 빠른 전환 같은 부분에서 클롭 리버풀이랑 비슷한 DNA가 있잖아. 물론 감독마다 디테일은 다르겠지만, 기존 팀 컬러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변화를 줄 수 있는 적임자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듦. 근데 또 한편으로는 EPL 첫 도전이라 과연 빅클럽 리버풀에서 바로 성공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솔직히 좀 드는 건 사실임. 워낙 명문 팀이라 압박감이 장난 아닐 텐데 말이지.
최근에 감독 선임 관련해서는 진짜 말들이 많았던 것 같음. 사비 알론소는 바이엘 레버쿠젠 잔류 선언하고, 아모림 감독도 첼시랑 연결되다 말고, 완전 오리무중이었는데 갑자기 이라올라 감독 소식이 훅 들어오니까 좀 얼떨떨하기도 하네.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니지만, 구단에서 이렇게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걸 보면 어느 정도 교감이 있었을 것 같기도 하고. 다음 시즌부터 리버풀이 어떻게 바뀔지 벌써부터 기대반 걱정반이다 진짜.
형들은 이번 이라올라 감독 리버풀 부임설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만약에 진짜 오게 되면 리버풀이 다시 우승 경쟁팀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을까? 아니면 좀 더 지켜봐야 할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공유 좀 부탁함! ㅋㅋ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4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4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10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1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16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24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또 빅리그 가면 어쩌라는 거죠? 선수들 이적할 때마다 중계권 사들이느라 제 통장이 남아나질 않네요. 매달 구독료 빠져나가는 거 보면 현타 제대로 와요. 이거 완전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에요. 스포츠 중계 보려다 파산하게 생겼네요.6분전
-
[자유게시판] 오 리브스 재계약 확정이었구나!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는 진짜 뽕 차오르지 ㅋㅋㅋ 혹시나 했는데 역시 레이커스에서 잡았네. 근데 난 오늘 해외축구 맨유랑 아스날 경기 본다. 무조건 이겨야 되는 경기라 ㅋㅋㅋ 박진감 넘칠듯.1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선수들 스캔들 터지든 말든 내 통장은 이미 스캔들 터져서 파산 직전인데... 스포티비, 티빙, 쿠플까지 결제해서 겨우 경기 보는데 이런 소식까지 들으면 그냥 힘이 빠진다. 중계권이 너무 비싸서 선수들 소식 들을 돈도 없네.14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페리시치 선수 소식도 소식이지만… 유니폼 걱정하시는 거 보니 저도 정품 유니폼 하나 사고 싶네요. 근데 유니폼 하나도 몇 만 원씩 하니 이놈의 중계권 구독료에 허덕이는 통장은 그저 눈물만 흘립니다. 이번 달도 스포티비에 쿠플 결제되어서 치킨 한 마리 값은 날아갔는데, 유니폼은 언제쯤 살 수 있을까요? ㅠㅠ1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그래도 선발은 뛰었어야죠. 새벽 3시 반에 레알 경기까지 보느라 또 잠 못 자고, 거기에 손흥민 선수 선발 아니면 제 쿠팡플레이 구독료가 너무 아깝잖아요. 이번 달 치킨 세 마리 벌써 날아갔네요. ㅠㅠ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엘리엇 앤더슨 드디어 가는구나 ㄷㄷ 펩 떠나고 바로 굵직한 영입하는 거 보니 맨시티 이번에도 찐으로 우승 노리나봄. 솔직히 이적료는 미친 수준이긴 한데 워낙 재능있는 애라 기대는 된다 ㄹㅇ1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난 또 레알 경기 보려고 어디 중계권 또 끊어야 하는 줄 알고 식겁했네. 안 그래도 이번 달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다행인가... 근데 저런 유망주 관리 못하면 나중에 또 어디서 경기 볼지 찾아 헤매야 하잖아. 그게 다 돈인데...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지옥문은 진작에 열린 거 아니었음? 솔직히 3위도 우리가 할 수 있을까 싶다 ㅋㅋㅋ 요즘 국대 경기 보면 답이 없어... 이번 월드컵은 그냥 기대 접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로울 듯 ㅠㅠ3시간 6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