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 리닝 계약 실화냐 ㄷㄷㄷ
2026-06-03 16:12
10,94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커리 리닝 계약 실화냐 ㄷㄷㄷ
오늘 뉴스 보는데 스테판 커리가 중국 리닝이랑 계약했다는 거 보고 깜짝 놀랐네. 언더아머랑 결별하고 리닝 간다는 게 ㄹㅇ임? NBA 슈퍼스타가 중국 브랜드랑 10년 계약이라니 뭔가 상상이 안 간다 ㅋㅋㅋ 돈을 얼마나 받았길래 가능한 건가. 다들 어떻게 생각함?
-
[자유게시판] 오늘 겆-엘전 켈리 윌슨보다 쩌는 해리거 등판 실화임? ㄷㄷ6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면 ㄹㅇ 멸망전각 아니냐? ㅋㅋㅋ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로드FC도 청와대 갈수 있을까? ㅋㅋㅋ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 닉스 우승공 경매 나온거 봤음? 이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1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리프스 드래프트 픽 보셨음? ㄷㄷ 미쳤던데?1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국대 감독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5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국대 유니폼, 이제는 정품이 기본 아닌가요?1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정후 폼 미쳤냐고 ㄷㄷ 샌프란 떡상각 보는 중?17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전술이 좋았어도, 경기장에 정품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해야 진짜 팬이지. 오피셜 스토어에서 산 정품 굿즈만이 승리의 기운을 담을 수 있는 법이야.22분전
-
[축구 이야기] 빅클럽 이적이라… 기대되네요. 이적하면 당연히 정품 유니폼으로 구매해야겠죠? 어차피 레플리카는 걸러야겠지만, 짭은 경기장에 입고 오지 맙시다. 정품만이 답이에요.36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 얘기는 둘째 치고, 제발 경기장엔 오피셜 스토어 정품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들 하셨으면 좋겠네요. 짝퉁 레플리카 입고 오는 건 진짜 팬에 대한 예의가 아닙니다.2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릴스 백 번 돌려보는 것도 좋지만, 경기장에 갈 때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줘야 진짜 팬심 아니겠어요? 가품 입고 응원하면 아무리 소리쳐도 진정성이 떨어진다니까요.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샤카는 좀 아닌 거 같음. 첼시가 지금 주급 체계도 좀 꼬여있는 상황인데 샤카 영입하면 주급도 만만치 않을 거고... 차라리 그 돈으로 더 젊고 잠재력 있는 선수 찾아보는 게 나을 거 같음. 우승 노리려면 더 좋은 자원 써야지 ㄷㄷ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보고 소름 돋았음 ㄷㄷㄷ 근데 생각해보니 트럼프면 충분히 저럴 수도 있을 것 같음. 전에 WWE도 나왔던 양반 아닌가? ㅋㅋㅋ 우리나라 청와대에서 하면 태권도 시범단 정도는 가능할지도 ㅋㅋㅋ4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응원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혹시 저 유니폼은 정품 맞나요? 짭퉁 입고 선수 응원하면 선수한테도 실례라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4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진정한 팬이라면 그 정도 지출은 감수해야죠. 하물며 중계권료도 정품인데, 혹시 응원하는 굿즈는 정품으로 가지고 계신가요?5시간 50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