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 결국 리닝 가나 보네요 ㄷㄷ 이거 진짜임?
2026-06-03 22:32
9,97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커리 결국 리닝 가나 보네요 ㄷㄷ 이거 진짜임?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스테판 커리가 중국 브랜드 리닝이랑 10년 장기 후원 계약 맺는다는 기사 봤는데, 이거 진짜인가요? 언더아머랑 계약 종료됐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설마 리닝으로 갈 줄은 상상도 못 했네요 ㅋㅋㅋㅋ 솔직히 좀 충격인데, 커리 위상 생각하면 언더아머가 좀 더 노력했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리닝이 엄청난 금액을 제시했겠죠? 중국 시장 파급력 생각하면 이해 가는데, 그래도 뭔가 좀 아쉽네요 ㅠ
아니 근데 커리가 리닝 신는다고 생각하니까 좀 이상할 것 같지 않아요? 지금까지 언더아머 커리 농구화 디자인 엄청 좋았잖아요. 특히 플로우 시리즈는 ㄹㅇ 최고였는데... 리닝 농구화는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었거든요. 물론 커리 시그니처 모델로 나오면 다르겠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봐온 리닝 농구화들 생각하면 솔직히 좀 걱정됩니다. 커리가 신으면 다르게 보이려나? ㅋㅋㅋㅋ 아니면 리닝이 커리 때문에 디자인 팀을 갈아엎으려나요?
근데 한편으로는 또 이해가 가는 게, NBA 슈퍼스타들이 중국 브랜드랑 계약하는 게 이제 대세인가 싶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메이저 브랜드들이 독점이었는데, 요즘은 중국 브랜드들도 엄청 투자하고 있잖아요. 드웨인 웨이드도 리닝이랑 계약해서 웨이 오브 웨이드 엄청 잘 나갔고... 커리 정도면 시장성 엄청나니까 리닝 입장에서도 무조건 잡고 싶었을 겁니다. 솔직히 언더아머가 놓친 아쉬울 뿐이죠 ㄷㄷ
아무튼 커리가 리닝 신고 코트 위를 누비는 모습이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새로운 시그니처 농구화도 과연 어떤 디자인으로 나올지 기대 반 걱정 반입니다. 형들은 커리의 리닝 계약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거 ㄹㅇ 빅 뉴스 같은데 다들 좀 충격받지 않았나요? 빨리 다음 시즌에 커리 리닝 농구화 신고 뛰는 거 보고 싶네요 ㅋㅋㅋ
아니 근데 커리가 리닝 신는다고 생각하니까 좀 이상할 것 같지 않아요? 지금까지 언더아머 커리 농구화 디자인 엄청 좋았잖아요. 특히 플로우 시리즈는 ㄹㅇ 최고였는데... 리닝 농구화는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었거든요. 물론 커리 시그니처 모델로 나오면 다르겠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봐온 리닝 농구화들 생각하면 솔직히 좀 걱정됩니다. 커리가 신으면 다르게 보이려나? ㅋㅋㅋㅋ 아니면 리닝이 커리 때문에 디자인 팀을 갈아엎으려나요?
근데 한편으로는 또 이해가 가는 게, NBA 슈퍼스타들이 중국 브랜드랑 계약하는 게 이제 대세인가 싶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메이저 브랜드들이 독점이었는데, 요즘은 중국 브랜드들도 엄청 투자하고 있잖아요. 드웨인 웨이드도 리닝이랑 계약해서 웨이 오브 웨이드 엄청 잘 나갔고... 커리 정도면 시장성 엄청나니까 리닝 입장에서도 무조건 잡고 싶었을 겁니다. 솔직히 언더아머가 놓친 아쉬울 뿐이죠 ㄷㄷ
아무튼 커리가 리닝 신고 코트 위를 누비는 모습이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새로운 시그니처 농구화도 과연 어떤 디자인으로 나올지 기대 반 걱정 반입니다. 형들은 커리의 리닝 계약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거 ㄹㅇ 빅 뉴스 같은데 다들 좀 충격받지 않았나요? 빨리 다음 시즌에 커리 리닝 농구화 신고 뛰는 거 보고 싶네요 ㅋㅋㅋ
-
[자유게시판] 손흥민, 케인 없으니 ㄹㅇ 더 잘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3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크리켓 왜 이래 ㄷㄷ 뉴질랜드한테 개털리네 이거 실화냐?1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진짜? 만루 싹쓸이 역전 3루타 ㄷㄷ1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ㅋㅋㅋㅋ 이거 진짜임? 대박이네 ㄷㄷ2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2026-06-27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트럼프 옹 역시 상남자였네. 근데 솔직히 UFC 백악관에서 보는 거면 나도 격식이고 뭐고 다 때려치고 보러 갔을 듯. 국무부 평가가 다시 없을 격투쇼였다는 거 보니까 진짜 꿀잼이었나 보다. 어떤 기술이었을지 궁금하네. 혹시 기사 링크 있음?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은 근데 진짜 중요한 순간에 한 방 터뜨려주는 게 대단한 것 같음. 괜히 GOAT 소리 듣는 게 아니지. 클럽에서 국대에서 매번 보여주니 믿을 수밖에 없지 않냐?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어제 보니까 선구안은 괜찮던데? 삼진 몇 번 당하긴 했어도 공 보는 눈은 확실히 다르더라. 곧 터질 수도 있으니까 좀만 더 기다려보자! 임팩트 있는 한 방이 나올 거임 분명.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그 서브미션 이름 뭐였지? 찾아봐도 잘 안 나오던데. 혹시 아는 사람 있음? 예전에 누가 그거 걸었다가 어깨 나간 적도 있다던데 ㄷㄷ 진짜 위험한 기술이긴 한가봐.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엘리엇 앤더슨 2600억은 진짜 에바 아니냐? 아무리 맨시티 돈이 많아도 그렇지 ㅋㅋㅋㅋ 형네 팀 성적 안 좋은 건 인정. 근데 어제 경기는 진짜 심했어. 솔직히 나도 보면서 답답했음. 우 팀은 아니지만 괜히 내가 다 열 받더라고. 다음 경기는 제발 정신 차리길.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뽕도 좋지만 너무 기대는 하지마라. 약팀이라고 방심하다가 역습 한 방에 털리는 경우도 많음. 그래도 손흥민이 한 건 해줄 거 같긴 한데, 무조건 이긴다고 단정하긴 좀 그래.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른데, 어차피 대통령도 사람이고 자기 좋아하고 보고 싶은 거 볼 수 있는 거 아니냐? 굳이 그걸 다 정치쇼로 연결시키는 건 좀 오버같음. 그냥 즐길 수도 있지 뭐 ㅋㅋㅋ 너무 삐딱하게 보는 거 아님?6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형 말 들으니까 괜히 기대되네 ㅋㅋㅋ 솔직히 잉글랜드가 항상 뭔가 아쉬웠는데 이번엔 진짜 가 다를 거 같기도 하고. 케인 폼은 진짜 미쳤더라. 혹시 아냐 이번에 사고 칠지.6시간 28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