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타니 경기 개 기대된다 진짜 ㅋㅋㅋㅋ
2026-05-28 09:22
11,69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오타니 경기 개 기대된다 진짜 ㅋㅋㅋㅋ
야, 오늘 오타니 등판하는 날 아니냐? 어제 오타니 ERA 0.82인데 투수 파워랭킹에서 밀렸다는 기사 보니까 진짜 웃기던데 ㅋㅋㅋㅋ 이 정도면 대체 어떤 괴물들이 있다는 거냐. 무튼 오늘 오타니가 그 괴물들 다 씹어먹고 증명해줬으면 좋겠다. 퇴근하고 치맥하면서 볼 준비 완료다. 다들 오늘 경기 달리자!
-
[축구 이야기] 월드컵,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빅3만 의존하면 망하는 거잖아?50분전
-
[축구 이야기] 토트넘의 유로파리그 우승? 유레카는 개뿔, 한겨레 기사 보고 한숨만 나오네5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아시안컵 전승 감독을 재계약 안 한다고?7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조기 교체? 감독 걔는 축구 볼 줄 모르잖아!8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원톱 또 한다고? 답답해 죽겠네!9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말라가? 결국 승격했잖아. 진작에 했어야지.15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한국 경기력에 엄청 놀랐다'고? 스페인 현 국가대표 센터가 뭘 보고 놀랐다는 거야?17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네이트 포토슬라이드 보고 국대 전술 보니까 답답하잖아2026-06-21
-
[축구 이야기] 테요 심판이 또 배정됐다는 건 심각한 문제잖아. 감독이 저런 중요한 경기에 심판 배정까지 신경 써야지. 이 정도면 전술적으로도 불리하게 시작하는 거나 다름없어. 내가 감독이면 저런 상황에서 테요 심판 경기는 무조건 항의해서 바꿔야 한다고 본다.2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거 봐, 결국 라리가가 꿀 빠는 거잖아. 애초에 UEFA 시스템이 이렇게 될 줄 알았으면 다른 리그들도 더 공격적으로 나갔어야지. 예측 실패잖아 이건.60분전
-
[축구 이야기] 루카쿠는 원래부터 기복이 심했잖아. 저번 경기부터 폼이 안 좋았는데 굳이 선발로 계속 쓰는 감독이 문제인 거지. 내가 감독이었으면 진작에 뺐어.2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친구 찾을 시간에 다음 경기 전술 분석이나 하잖아. 저러니까 맨날 지는 거지. 내가 감독이면 저런 정신머리 없는 애들은 바로 벤치로 보낸다니까. 승리 말고 뭐가 중요해? 에이스는 혼자서도 팀을 이끌어야 하는 거잖아.2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몬테레이 입성이 중요한 게 아니잖아? 지금 저 선수들 왜 뺐냐고 감독은. 우리 팀은 지금 라인업부터가 문제잖아. 다른 팀은 잘 뛰는데 우리 팀은 지금 전술 자체가 없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런 식으로 선수 놀게 안 놔둔다니까.2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솔직히 레알 멘탈리티 어쩌고 하는 건 옛날 얘기 아니냐? 맨시티는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찍어 누르는 게 훨씬 무섭잖아. 우승 횟수만 보고 판단하면 안 되지.2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속도만 빠르면 뭐 하냐고. 저렇게 빠른 선수 있으면 공격적으로 더 활용해야 되잖아. 계속 수비 가담시키면 스피드 낭비지. 내가 감독이면 벌써 전술 바꿨다. 감독이 손흥민 활용을 못 하는 거야.3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마드리드 가면 뭐하냐, 시메오네 감독 전술이 수비적이잖아. 거기서 이강인 스킬 다 죽는 거 아니냐? 내가 감독이면 이강인을 저런 팀에 보내지도 않아.5시간 33분전
댓글목록2
갓기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