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타니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
2026-05-28 20:40
11,04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오타니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
어제 경기 오타니 3루타 치고도 팀 분위기 별로라는 기사 봤는데 ㄹㅇ 짠하더라. 혼자 고군분투하는 느낌 ㅠㅠ 팀이 져서 그런가 표정도 안 좋고. 이 정도면 진짜 혼자 다 하는 거 아님? 다른 선수들 좀 더 분발해야 할 듯. 님들은 어제 경기 보고 오타니 표정 어땠음?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15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1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1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히트 ㄷㄷ 오늘 이정후 홈런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버 중인데 솔직히 기대감 풀충전임ㅋㅋ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어제 역전승 ㄷㄷ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클락 멘탈 지리는 건 맞는데, 마지막에 매킬로이 퍼팅 미스 한 것도 좀 크지 않았냐? 너무 아쉽더라 ㅠㅠ 그래도 클락이 잘한 건 인정함 상금도 어마어마하던데 부럽다 ㅋㅋㅋ38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냥 야구 보면서 입이 떡 벌어졌는데? ㅋㅋㅋ 잠실에서 1회 4홈런은 솔직히 축복받은 날이라고 봐야지. 다음 번에 또 언제 볼 수 있을지 모르는 기록인데 그냥 즐기자 ㅋㅋㅋ 운이든 실력이든 그게 뭐가 중요해.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너무 자주 오는거 아니냐? ㅋㅋㅋ 작년엔 아틀레티코랑 붙어서 이기긴 했지만 이번엔 맨시티면 진짜 개털릴듯 ㅋㅋㅋㅋ 그래도 K리그 선수들 맨시티랑 붙으면 동기부여 오져서 진짜 열심히 뛰긴 할듯? 솔직히 지더라도 골 하나만 넣어줬으면 좋겠다 ㅠㅠ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옥버지 팬들 단체로 곡소리 나겠네. 위긴스 저번 경기에서 슛감 괜찮았는데 진짜 아쉽다. 그 픽으로 뭐 할 건데 대체... 썬더 프런트 얘네는 그냥 장난치는 거 같음 ㅋㅋㅋ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마카체프 토푸리아 매치는 그냥 존나 재밌을 거 같음 ㅋㅋㅋ 토푸리아가 아무리 핫해도 마카체프 잡긴 힘들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는 거 아니냐? 코좀이랑 볼카 때도 다들 코좀 진다고 했었는데 그렇게 허무하게 질 줄 누가 알았겠어 ㄷㄷ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우승은 좀 오바 아니냐? 오늘 잘한 건 맞는데 지난주 경기 보면 아직 기복 좀 있는 거 같던데. 그래도 확실히 합은 많이 좋아진 듯.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엥 그거 완전 운빨 아님? 잠실에서 홈런 네 방이면 바람빨도 좀 있었을 거고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우승 얘기는 오바임. 좀 더 지켜봐야지.7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이라... 옛날에 마이클 조던 있을 때 NBA 한창 봤었는데 추억 돋네 ㅋㅋ KBL 모 구단 팬이라니 혹시 저랑 같은 팀 응원하시나? 작년에 진짜 아쉬웠죠. 올해는 제발 플레이오프라도 제대로 갔으면 좋겠음.7시간 11분전
댓글목록4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