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ㅅㅂ NFC 오프시즌 무브들 진짜 레전드 ㅋㅋㅋ 최악은 어디냐?
2026-05-28 22:12
10,46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ㅅㅂ NFC 오프시즌 무브들 진짜 레전드 ㅋㅋㅋ 최악은 어디냐?
형들 오늘 하루도 힘내고 있어? 어제 오늘 경기들도 좀 봤는데, 역시 스포츠는 결과를 봐야 제맛인 것 같음. 특히 지금 오프시즌이라 그런가, 해외 스포츠 뉴스들 보면 팀들이 다음 시즌 준비하는 내용이 진짜 많잖아. 막 선수 트레이드나 영입 같은 거 보면서 우리 팀은 어떨까 막 설레고 기대되고 그럼 ㅋㅋ
근데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니까, NFC 오프시즌 무브 중에 베스트랑 워스트 뽑는 기사가 있더라 ㅋㅋㅋ 그거 보면서 '아 역시 나만 이런 생각하는 게 아니구나' 싶었음. 진짜 어떤 팀은 '와 미쳤다 대박' 싶고, 어떤 팀은 '아니 ㅅㅂ 이건 좀...' 싶은 무브들이 있잖아. 특히 NFC는 컨퍼런스 자체가 워낙 빡세서, 오프시즌 무브 하나하나가 다음 시즌 성적에 ㄹㅇ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필라델피아 이글스 무브가 좀 인상 깊었음. 얘네는 오프시즌마다 진짜 끊임없이 전력을 보강하려는 노력이 보이더라. 물론 작년엔 좀 아쉬웠지만, 이번 오프시즌에 수비 보강에 엄청 신경 쓰는 것 같더라고. 쿼터백 젤런 허츠가 공격에서 캐리하는 건 말할 것도 없고, 수비가 좀 더 탄탄해지면 진짜 위협적인 팀이 될 것 같음. 뎀코비 딘이랑 놀런 스미스 같은 젊은 선수들 잘 키우면 진짜 든든할 듯.
반대로 좀 아쉽다고 생각하는 팀도 있었는데... 뭐 특정 팀 언급하면 또 싸움 날 수도 있으니까 조심스럽긴 한데, 솔직히 시애틀 시혹스는 좀 애매한 느낌? 지노 스미스가 작년에 잘하긴 했만, 장기적인 플랜을 생각하면 좀 더 과감한 투자가 필요하지 않나 싶었음. 오프시즌에 큰 변화를 주지 않고 현상 유지를 택한 게 다음 시즌에 어떤 결과로 나타날지 궁금하긴 하다. 물론 얘네도 나름의 이유가 있겠지만, 팬 입장에서는 좀 더 '와!' 하는 무브를 기대하게 되잖아.
그리고 세인츠 얘기가 뉴스에 잠깐 나오던데, 얘네는 쿼터백 딜레마를 어떻게 풀지 ㄹㅇ 궁금함. 데릭 카가 있긴 하지만, 솔직히 아직도 팀의 미래를 책임질 만한 확고한 쿼터백이라고 보기는 좀 어렵지 않나? 타이러 슈 같은 신인 쿼터백을 영입해서 키우려는 시도도 보이던데, 이게 과연 성공할지 아니면 또다시 쿼터백 방랑이 이어질지… 개인적으로 세인츠는 좀 더 명확한 방향성을 잡아야 한다고 생각함. 막말로 얘네도 슈퍼볼 한번 가려면 쿼터백 안정화가 필수잖아.
생각해보면 오프시즌은 진짜 감독, 단장들 능력 싸움인 것 같아. 한정된 샐러리 캡 안에서 최고의 효율을 뽑아내야 하고, 트레이드나 드래프트에서 '신의 한 수'를 둬야 하니까. 괜히 오프시즌마다 전문가들이 '역대급 오프시즌'이니 '망한 오프시즌'이니 하는 게 아니더라고. 우리도 막상 경기를 볼 때는 선수들 플레이에 집중하지만, 그 뒤에는 이런 치열한 수 싸움이 있다는 걸 알면 더 재밌는 것 같음.
아무튼 형들은 이번 오프시즌 무브 중에서 어떤 팀이 제일 잘했다고 생각하고, 어떤 팀이 좀 아쉽다고 생각해? 아니면 혹시 '이 팀은 진짜 말도 안 되는 무브를 했다' 싶은 곳이라도 있음? 의견들 좀 공유해보자 ㅋㅋ 나는 이글스 무브는 꽤 괜찮았다고 보는데, 다른 형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네.
근데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니까, NFC 오프시즌 무브 중에 베스트랑 워스트 뽑는 기사가 있더라 ㅋㅋㅋ 그거 보면서 '아 역시 나만 이런 생각하는 게 아니구나' 싶었음. 진짜 어떤 팀은 '와 미쳤다 대박' 싶고, 어떤 팀은 '아니 ㅅㅂ 이건 좀...' 싶은 무브들이 있잖아. 특히 NFC는 컨퍼런스 자체가 워낙 빡세서, 오프시즌 무브 하나하나가 다음 시즌 성적에 ㄹㅇ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필라델피아 이글스 무브가 좀 인상 깊었음. 얘네는 오프시즌마다 진짜 끊임없이 전력을 보강하려는 노력이 보이더라. 물론 작년엔 좀 아쉬웠지만, 이번 오프시즌에 수비 보강에 엄청 신경 쓰는 것 같더라고. 쿼터백 젤런 허츠가 공격에서 캐리하는 건 말할 것도 없고, 수비가 좀 더 탄탄해지면 진짜 위협적인 팀이 될 것 같음. 뎀코비 딘이랑 놀런 스미스 같은 젊은 선수들 잘 키우면 진짜 든든할 듯.
반대로 좀 아쉽다고 생각하는 팀도 있었는데... 뭐 특정 팀 언급하면 또 싸움 날 수도 있으니까 조심스럽긴 한데, 솔직히 시애틀 시혹스는 좀 애매한 느낌? 지노 스미스가 작년에 잘하긴 했만, 장기적인 플랜을 생각하면 좀 더 과감한 투자가 필요하지 않나 싶었음. 오프시즌에 큰 변화를 주지 않고 현상 유지를 택한 게 다음 시즌에 어떤 결과로 나타날지 궁금하긴 하다. 물론 얘네도 나름의 이유가 있겠지만, 팬 입장에서는 좀 더 '와!' 하는 무브를 기대하게 되잖아.
그리고 세인츠 얘기가 뉴스에 잠깐 나오던데, 얘네는 쿼터백 딜레마를 어떻게 풀지 ㄹㅇ 궁금함. 데릭 카가 있긴 하지만, 솔직히 아직도 팀의 미래를 책임질 만한 확고한 쿼터백이라고 보기는 좀 어렵지 않나? 타이러 슈 같은 신인 쿼터백을 영입해서 키우려는 시도도 보이던데, 이게 과연 성공할지 아니면 또다시 쿼터백 방랑이 이어질지… 개인적으로 세인츠는 좀 더 명확한 방향성을 잡아야 한다고 생각함. 막말로 얘네도 슈퍼볼 한번 가려면 쿼터백 안정화가 필수잖아.
생각해보면 오프시즌은 진짜 감독, 단장들 능력 싸움인 것 같아. 한정된 샐러리 캡 안에서 최고의 효율을 뽑아내야 하고, 트레이드나 드래프트에서 '신의 한 수'를 둬야 하니까. 괜히 오프시즌마다 전문가들이 '역대급 오프시즌'이니 '망한 오프시즌'이니 하는 게 아니더라고. 우리도 막상 경기를 볼 때는 선수들 플레이에 집중하지만, 그 뒤에는 이런 치열한 수 싸움이 있다는 걸 알면 더 재밌는 것 같음.
아무튼 형들은 이번 오프시즌 무브 중에서 어떤 팀이 제일 잘했다고 생각하고, 어떤 팀이 좀 아쉽다고 생각해? 아니면 혹시 '이 팀은 진짜 말도 안 되는 무브를 했다' 싶은 곳이라도 있음? 의견들 좀 공유해보자 ㅋㅋ 나는 이글스 무브는 꽤 괜찮았다고 보는데, 다른 형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폰드로우소바 ㄷㄷ 윔블던 우승하고도 경기력 기복 미쳤네 ㅋㅋㅋㅋ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방한 실화냐 ㄷㄷ K리그랑 붙는 거 개 기대됨 ㄹㅇ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김지우 KBO 온다는데 두산 개이득 보는 거 아님? ㄷㄷ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팀도 살라처럼 막판 드라마 한번 찍어주면 안되냐 ㅠㅠ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교체 ㄷㄷ 홍명보 해명까지 나왔네 ㅋㅋ2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토트넘 경기력 심상치 않은데 이거 심각한 거 아님? ㄷㄷ2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잉글 국대 주장 임명? 이거 ㄹㅇ 찐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예상했냐 ㅋㅋㅋ 미쳤네2026-06-21
-
[자유게시판] 이야 백악관 UFC 소식은 못 들었는데 진짜였음? ㄷㄷㄷ 근데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예전부터 레전드였잖아 ㅋㅋㅋ 예전에 국회의사당에서 경기하고 싶다고 했을 때도 빵 터졌었는데 ㅋㅋㅋㅋㅋ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 그 경기 못 봤는데 개아쉽네 ㅠㅠ 살라 세레머니 직관했으면 ㄹㅇ 뽕 제대로였겠네. 다른 경기는 솔직히 살라 경기만큼 임팩트 있는 건 없었음. 그나저나 월드컵 빨리 보고 싶다 ㅋㅋㅋ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쫌 ㅋㅋㅋ 솔직히 염감님 작두 탔다는건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분석하고 이터 쌓은게 있으니까 이런 결과도 나오는거지 ㅋㅋㅋ 어제 경기는 진짜 레전드긴 했다 인정 ㅋㅋ 오늘 분위기 이어가서 연승 가자 제발!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번 롤드컵은 역대급이었음 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심장 쫄려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징동이 너무 강해서 솔직히 포기하고 있었는데 티원이 진짜 해내더라 ㄷㄷㄷ 페이커는 진짜 신임 신 ㅠㅠㅠ8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살라 그때 이집트 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페널티킥 넣고 울었던 거 기억남? 나 그거 보고 나 모르게 같이 울컥했잖아 ㅠㅠ 진짜 영화 한 편 찍은 줄 알았음.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타격왕 가나? 샌프는 솔직히 아직 멀었지. 불펜 터지는거 보면 가을야구는 꿈도 못꿀듯 ㅠㅠ 이정후 혼자 팀을 캐리하고 있네.1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나도 좀 회의적임 ㅠㅠ 어제 그 경기력은 진짜... 공격 전개 너무 답답해서 맥주만 계속 마셨다. 특히 그 결정적인 찬스 놓쳤을 때 소리 질렀음. 전술 변화 시급한 거 ㄹㅇ 동의함.1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리드 동메달이면 그래도 엄청 잘한 거 아니냐? 월드컵이면 전 세계 선수들 다 나오는 건데 거기서 동메달이면 국대 승선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금메달은 좀 힘들겠지만 아쉬운 건 사실임 ㅋ12시간 22분전
댓글목록5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