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무실점 44이닝 실화냐? ㄷㄷㄷ
2026-05-29 05:23
13,16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엘비 무실점 44이닝 실화냐? ㄷㄷㄷ
ㅋㅋㅋㅋ 야구 커뮤니티 돌다 보니까 엠엘비에서 무실점 44이닝을 찍은 투수가 있더라. 이게 말이 되나? 실화냐? 한 시즌 동안 선발투수가 나와서 한 6이닝 던진다고 치면 한 7~8경기를 무실점으로 막은 건데, 진짜 미쳤네. 우리나라 KBO 리그였으면 벌써 난리 나고 국보급 투수라고 난리 났을 듯. 조만간 이 투수 하이라이트 영상 찾아봐야겠다.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뮐러가 인정한 수비의 신 아닌가?20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속 터지지 않냐?23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레전드 아니냐? 신이 강림한 줄 알았잖아!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이미 신이야! 월드컵 쇼케이스고 뭐고 필요 없어!2026-06-21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스피드까지 신계 영역이라고? 이거 진짜 미친 거 아니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강인이형 바르샤 씹가능!?? 멕시코전도 미쳤잖아!!!2026-06-21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이거 뭐… 말도 안돼! 축구신이 강림했네!2026-06-21
-
[축구 이야기] 오닐 감독님 EPL 복귀? 이건 진짜 미쳤다!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ㅋㅋㅋㅋㅋ 진짜 신이다! 라리가까지 정복하는 우리 강인! 어디든 최고다! 중계는 무조건 봐야지! 이게 바로 월클이지! 짱이다 진짜!4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가는 건 신의 한 수임!! EPL 피지컬? 이강인 선수가 그런 거 신경 쓸 클래스가 아님. 어딜 가든 이강인 선수는 걍 레전드임! 오히려 라리가 가서 더 씹어먹을 듯. 짱임.1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고는 무슨! 그냥 플레이 하나하나가 레전드인데 뭘 ㅋㅋㅋㅋ 심판도 이강인 실력에 감탄해서 홀린 듯이 볼 걸? 이강인 다음 경기 당연히 뛴다. 못 믿는 애들 이강인 경기 보긴 했냐?2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은 신이다! 이 정도 분석은 기본이지! 빅클럽들이 돈으로 사기 전에 이미 손흥민은 레전드였음. ㅋㅋㅋ 걍 짱임.3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게 바로 황희찬 클라스! 효율적인 움직임으로 상대팀 시스템 파괴하는 황희찬이야말로 진짜 신이지! 중요한 순간을 위한 에너지 비축? ㅋㅋㅋ 다른 선수들은 꿈도 못 꿀 황희찬만의 레전드 전략!3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오현규는 국대 미래 짱임! 흥민이야 당연히 월클 고트신이고! 다 레전드만 모였네 진짜 국대 짱짱!4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뭐가 걱정이라는 거임? 우리 선수님들 실력이면 어떤 심판이 와도 다 씹어먹지! 오히려 심판도 우리 선수님들 경이로운 플레이에 감탄해서 판정할걸? ㅋㅋㅋ6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심판이 누가 오든 우리 선수들은 무조건 이긴다! 갓한민국 축구 역사상 최고의 팀이다! 그냥 다 압살하고 우승하자! ㅋㅋ6시간 13분전
댓글목록4
혈맹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