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전 아스날 역전승 각 보는데 ㄷㄷ
2026-05-29 06:56
13,02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전 아스날 역전승 각 보는데 ㄷㄷ
형들 안녕.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고 있음? 곧 퇴근하고 오늘 저녁에 볼 경기들 정해야 할 시간인데, 다들 어떤 경기 볼지 정했음? 전 어제 프리미어리그 결승에서 리틀러가 험프리스 잡는 거 보면서 와 진짜 각본 없는 드라마는 스포츠밖에 없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거든. 그래서 오늘 경기도 뭔가 그런 명경기가 나오지 않을까 벌써부터 두근거림. 특히 이번 주에 아스날 관련해서 아르테타 감독 얘기 많이 나오면서 분위기 좋던데, 오늘 경기 기대감 뿜뿜임.
솔직히 요즘 축구판 보면 예전 코로나 때 무관중 경기 많았을 때 아르테타 감독이 아스날 분위기 다시 살렸다는 얘기 들을 때마다 신기하더라고. 그만큼 감독의 역량이 중요한데, 오늘 아스날 경기에서도 아르테타 감독의 전술이 빛을 발할지 궁금함. 상대팀도 만만치 않을 것 같아서 쉽지 않은 경기겠지만, 오히려 그래서 더 재밌을 것 같음. 괜히 점수 많이 나고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경기보다 팽팽하게 맞서다가 막판에 역전골 터지는 게 진짜 꿀잼 아니겠음?
물론 다른 스포츠 경기도 많음. 롤챔스도 있고 야구도 있고. 근데 오늘따라 왠지 아스날 경기가 끌리네. 지난번 경기때 아쉽게 무승부였는데, 오늘은 꼭 승리해서 분위기 더 끌어올렸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로는 마르티넬리가 오늘 골 하나 넣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음. 그 특유의 스피드로 상대 수비 휘젓는 거 보면 진짜 시원시원하잖아. 오늘 경기에서 진짜 '로봇이 아다'를 보여주면서 투지 넘치는 플레이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오늘 어떤 경기 볼지, 그리고 그 경기에서 어떤 선수가 활약할지 기대하는 선수 있으면 댓글로 한번 풀어줘 봐. 같이 기대감 공유하면서 저녁 먹을 준비하자고 ㅋㅋ 퇴근하고 치킨에 맥주 마시면서 스포츠 보는 게 인생의 낙 아니겠음? 오늘 밤도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자고!
솔직히 요즘 축구판 보면 예전 코로나 때 무관중 경기 많았을 때 아르테타 감독이 아스날 분위기 다시 살렸다는 얘기 들을 때마다 신기하더라고. 그만큼 감독의 역량이 중요한데, 오늘 아스날 경기에서도 아르테타 감독의 전술이 빛을 발할지 궁금함. 상대팀도 만만치 않을 것 같아서 쉽지 않은 경기겠지만, 오히려 그래서 더 재밌을 것 같음. 괜히 점수 많이 나고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경기보다 팽팽하게 맞서다가 막판에 역전골 터지는 게 진짜 꿀잼 아니겠음?
물론 다른 스포츠 경기도 많음. 롤챔스도 있고 야구도 있고. 근데 오늘따라 왠지 아스날 경기가 끌리네. 지난번 경기때 아쉽게 무승부였는데, 오늘은 꼭 승리해서 분위기 더 끌어올렸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로는 마르티넬리가 오늘 골 하나 넣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음. 그 특유의 스피드로 상대 수비 휘젓는 거 보면 진짜 시원시원하잖아. 오늘 경기에서 진짜 '로봇이 아다'를 보여주면서 투지 넘치는 플레이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오늘 어떤 경기 볼지, 그리고 그 경기에서 어떤 선수가 활약할지 기대하는 선수 있으면 댓글로 한번 풀어줘 봐. 같이 기대감 공유하면서 저녁 먹을 준비하자고 ㅋㅋ 퇴근하고 치킨에 맥주 마시면서 스포츠 보는 게 인생의 낙 아니겠음? 오늘 밤도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자고!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분석 좀 해줄 사람? 닉스 우승 보고 심장이 뛴다 ㄷㄷ1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오타니 올스타 최다득표 쌉가능이냐? 로페스는 좀 불쌍하네 ㄷㄷ3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닉스 ㄹㅇ 우승한거 실화냐 ㄷㄷ 이 팀 성불각이냐?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메시 월드컵 최다골 ㄷㄷㄷ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ㅋ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UFC 맥그리거 vs 할로웨이 재대결 ㄷㄷ 근데 이거 진짜 의미 있는 싸움임?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14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1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1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보면서 어이가 없긴 했음. 겜 하는 줄 알았다는 거 개공감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보는 입장에서는 존잼 아니었냐? 두산 팬들 멘탈 깨지는 소리 듣는 재미도 있었고 ㅋㅋㅋ 염갈량 표정 진짜 개꿀잼이었음.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투타 겸업하면서 이 정도 성적 내는 거 자체가 전무후무한 건 맞지 않냐? 타자로만 봐도 OPS 0.9 넘는 타자가 흔한 것도 아니고, 게다가 100마일 넘는 공 던지는 발 투수인데 ㅋㅋ 솔직히 나도 오타니 찬양 일색인 건 좀 부담스러운데, 그래도 실력으로 깔 순 없다고 본다 ㄷㄷ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LG는 오늘 운이 좋았던 거지 맨날 저러겠냐 ㅋㅋㅋ 다른 팀도 몰아치는 날은 있지만 1회 4홈런은 솔직히 거의 불가능에 가깝지 않나. 김지우는 솔직히 어느 팀 가도 자기 은 할 거고. 에이스 폼 얘기 나와서 말인데, 난 그래도 안우진이 아직은 KBO에서 제일 위라고 봄. 꾸준함이 깡패임.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ㅋㅋㅋ 맞어 어제 그 경기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보다가 소리 질렀다니까. 특히 그 투수 교체 타이밍 ㄹㅇ 감독 심장 쫄깃했을 듯 ㄷㄷ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스트레스 심하긴 하겠더라. 근데 그건 손흥민만 그런 것도 아니고, 다른 선수들도 다 마찬가지 아니겠음? 사우스게이트 욕하는 건 인정. 잉글랜드 경기 보면 진짜 답답해서 암 걸 지경임. 케인 불쌍해 죽겠더라 ㅠㅠ 토트넘에서 뛰는 애들은 감독 복이 왜 이렇게 없을까.7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한창 롤드컵 우승하고 그랬을 때도 난리였는데 이제는 아예 다른 세계 사람들도 아는구나. 진짜 게임 잘하는 게 이렇게 대단한 일인 줄 누가 알았겠냐 후…8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젠슨황이 페이커 극찬한 건 좋긴 한데, 너무 과대 포장하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음. 사실 엔비디아 입장에선 e스포츠 시장 키우는 게 자기들 그래픽카드 매출이랑 직결되니까 홍보성 발언일 수도 있지 않나? 그래도 페이커가 대단한 건 맞음.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흠 솔직히 NCAA랑 NBA는 레벨이 너무 달라서 좀 회의적이긴 함. 물론 명장인 건 인정하는데 바로 우승은 오바 아님? 서부 강팀들 너무 많아서 덴버나 클리퍼스 넘기 힘들 걸 ㅋㅋㅋ9시간 9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