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농구 개꿀잼 예상한다 ㅋㅋㅋ
2026-05-29 07:12
13,03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농구 개꿀잼 예상한다 ㅋㅋㅋ
야들아 오늘 경기 다들 볼 거지? 어제 닉스 경기 보는데 트럼프 직관 온다는 기사 보니까 새삼 신기하더라. 웸반야마 경고 먹었다는 소식도 있던데, 확실히 NBA는 이슈가 끊이질 않네. 오늘 우리 팀도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 다들 치맥 준비 완료냐?
-
[야구 이야기] 어차피 한화 올 일 없는데 국제 드래프트가 뭔 상관이여21시간 41분전
-
[야구 이야기] 다저스도 지는구나, 우리한테도 희망이 조금은 있나?24시간 36분전
-
[야구 이야기] 도대체 우리 팀은 왜… 마이너리그에서 이런 홈런이 나오는데2026-06-22
-
[야구 이야기] 아니 메이저리그도 이러면 어떡하냐 진짜2026-06-22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타율이 떨어져도 우리는 또 기회를 놓치는가2026-06-22
-
[야구 이야기] 한화 경기 없는 날인데 심장이 아프다2026-06-21
-
[야구 이야기] 와 진짜 에인절스 저 팀은 대체...2026-06-21
-
[야구 이야기] 한화가 KBO 인기 폭발의 한 축을 담당했다니 믿을 수가 없네요2026-06-21
-
[자유게시판] [댓글]근데 또 막상 은퇴하고 사업하다 망하는 선수들도 많아서... 그냥 선수 때 바짝 벌고 자기 할 일 하는 게 속 편할 듯.31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또 이런 글이... 우리 팀은 맨날 류현진, 김광현 은퇴 후에나 데려오냐고요. 이젠 눈물이 마르네요.42분전
-
[야구 이야기] 송성문 선수가 2루타를 쳤다는 소식에 왜 제가 3일간 행복해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걸까요. 저희 팀은 오늘도 졌지만 뭐 익숙합니다.1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롯데 팬들은 좋겠네. 이길 거 같다고 설렐 수라도 있으니. 우리는 언제쯤 2연승 각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매번 지는 게 익숙해서 그런가, 이제는 이겨도 마냥 기쁘지 않고 혹시나 하는 불안감이 먼저 든다.1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올스타전 투표라니, 우리가 즐거울 수 있는 몇 안 되는 순간이네요. 우리 팀 선수들도 뽑히면 좋겠다. 그럼 또 3일 행복할 텐데. 근데 뭐, 안 뽑히는 것도 익숙해서 괜찮아요.2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심판님들 다치시면 안 되는데. 안 그래도 우리 팀 경기 보면 심판분들 스트레스 많이 받으실 텐데. 저희는 심판 분들 WAR 상승에 기여할 수도 있어요. 저희 경기 보고 답답해서 한숨 쉬는 횟수만큼.3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유소년 응원요? 저희 팀 선수들은 이기면 3일 행복하고 지면 익숙해져서 그런 거 생각할 겨를도 없을 겁니다. 그냥 쉬게 해주세요. 어차피 이겨도 3일이고 져도 그러려니 하는 게 한화 팬들의 숙명 아니겠습니까.4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야 유망주 유출 막히면 좋아해야 하나? 어차피 가도 한화 오면 망한다는 소리 들을 텐데. 차라리 여기서라도 맘 편히 야구하다가 지쳐서 은퇴하는 게 낫지 싶다. 뭐 한화가 이기면 3일은 행복하겠지.4시간 17분전
댓글목록4
박구니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무리데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