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삭 이번에 진짜 국밥 한 그릇 말아줄 각 아님? ㄷㄷ
2026-05-29 18:10
12,11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이삭 이번에 진짜 국밥 한 그릇 말아줄 각 아님? ㄷㄷ
형들 오늘 이이삭 UFC 데뷔 기사 뜬 거 봤음? 와 진짜 심장 존나 쫄린다 ㅋㅋㅋㅋ '탱크' 이이삭이라니 닉네임부터 벌써 뽕 차오르는 거 아니냐고. 솔직히 한국 격투기 씬 요즘 좀 침체기였잖아. 김동현 형님 이후로 뭔가 확 치고 올라오는 선수가 없는 느낌이었는데, 이이삭 얘가 진짜 그 갈증을 해소해 줄 수 있을지 기대감이 미쳤음. 어제 밤부터 잠이 안 오더라니까.
솔직히 UFC 데뷔전은 항상 부담감이 장난 아닐 텐데, 이이삭은 타 단체에서 보여준 경기력 보면 절대 꿀릴 선수는 아니라고 봄. 특히 그 파워풀한 타격이랑 그라운드 컨트롤 능력은 진짜 세계 무대에서도 통할 거라고 생각하거든. 근데 또 UFC라는 게 워낙 변수가 많고, 한 번의 실수로 승패가 갈리는 곳이라서. 상대 분석이랑 전략이 진짜 중요할 것 같음. 괜히 너무 흥분해서 오버페이스만 안 하면 자기 기량 충분히 보여줄 수 있을 거 같음. 이번에 진짜 제대로 국밥 한 그릇 시원하게 말아주면 좋겠네.
그나저나 트럼프 형님 80세 생일에 초대형 UFC 경기장 추진한다는 기사도 봤는데, 진짜 스케일 ㄷㄷ하더라. 만약 이이삭이 이번에 임팩트 있게 데뷔해서 쭉쭉 치고 올라가면, 언젠가 그 빅 이벤트에서 메인 카드 장식하는 날도 오지 않을까?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뽕이 한도 끝도 없이 차오른다 ㅋㅋㅋ 진짜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서 한국 격투기 위상이 또 한 번 달라질 수도 있다고 본다.
형들은 이이삭 경기 어떻게 예측함? 나는 무조건 이이삭 승에 한 표 던진다. 솔직히 KO승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고 보는데, 안정적으로 판정승도 가능할 것 같음. 이번에 진짜 제대로 사고 한번 쳐줬으면 좋겠다. 다 같이 응원하자!
솔직히 UFC 데뷔전은 항상 부담감이 장난 아닐 텐데, 이이삭은 타 단체에서 보여준 경기력 보면 절대 꿀릴 선수는 아니라고 봄. 특히 그 파워풀한 타격이랑 그라운드 컨트롤 능력은 진짜 세계 무대에서도 통할 거라고 생각하거든. 근데 또 UFC라는 게 워낙 변수가 많고, 한 번의 실수로 승패가 갈리는 곳이라서. 상대 분석이랑 전략이 진짜 중요할 것 같음. 괜히 너무 흥분해서 오버페이스만 안 하면 자기 기량 충분히 보여줄 수 있을 거 같음. 이번에 진짜 제대로 국밥 한 그릇 시원하게 말아주면 좋겠네.
그나저나 트럼프 형님 80세 생일에 초대형 UFC 경기장 추진한다는 기사도 봤는데, 진짜 스케일 ㄷㄷ하더라. 만약 이이삭이 이번에 임팩트 있게 데뷔해서 쭉쭉 치고 올라가면, 언젠가 그 빅 이벤트에서 메인 카드 장식하는 날도 오지 않을까?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뽕이 한도 끝도 없이 차오른다 ㅋㅋㅋ 진짜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서 한국 격투기 위상이 또 한 번 달라질 수도 있다고 본다.
형들은 이이삭 경기 어떻게 예측함? 나는 무조건 이이삭 승에 한 표 던진다. 솔직히 KO승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고 보는데, 안정적으로 판정승도 가능할 것 같음. 이번에 진짜 제대로 사고 한번 쳐줬으면 좋겠다. 다 같이 응원하자!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7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멕시코 팬 썰 보니까 야구 진짜 미쳤다 ㄷㄷ 내년엔 걔네도 LG 응원하려나? ㅋㅋ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하는 꼬라지 보면 진짜 할 말 많지 않냐? ㅋㅋㅋㅋ7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미쳤나 진짜 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설렌다 ㄷㄷ10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뉴스 보셨음? LG 임찬규 멕시코팬 썰 ㅋㅋㅋ 개웃기네 ㄷㄷ1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솔직히 너무 고평가 아니냐? ㄹㅇ 국뽕 거품임? ㅋㅋ1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허리 꺾이고도 저걸 잡네 ㄷㄷ 미쳤다 미쳤어;;;20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53년만에 실화냐? 이거 ㄹㅇ 찐이냐? ㅋㅋㅋ21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이한범 정도면 백업으로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특히 공중볼은 진짜 지리던데, 세트피스 수비할 때 엄청 도움될 듯. 그래도 아직 썰이니까 너무 기대는 하지 말자 ㅋㅋㅋ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헐 김민재 이한범 조합이면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 수비라인 너무 든든해서 상대 공격수들 오줌 지리겠네 ㅋㅋㅋㅋㅋ 월드컵 16강은 그냥 갈듯 ㄷㄷ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존 랭킹도 개판이었잖아 ㅋㅋㅋ 개편하는 게 맞긴 한데, UFC 하는 짓 보면 또 이상하게 바꿔놓을까 봐 불안하다. 랭킹이 너무 자주 바뀌면 누가 누군지도 모르겠고 짜증남. 그냥 눈으로 보고 재밌으면 장땡 아닌가 싶기도 하고.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얘 한창 넥센 시절에 직관 가서 봤는데 그때도 주루 센스는 진짜 좋았음. 근데 수비가 약간 불안정했던 기억인데 메이저 가선 수비도 일취월장 했나 보네? 역시 메이저 코칭이 좋은 건가.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이한범 아직 멀었지. 김민재 짝꿍은 너무 간 거 아니냐? U-20 활약 보고 기대했는데 성인 무대는 확실히 다르긴 함. 수비 지능은 좋은데 피지컬 좀 더 키우고 빌드업 능력도 늘려야 국대 주전은 비벼볼 듯.11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전북 e스포츠 컵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뜬금포인데 그게 더 재밌을 거 같다는 게 킬포네. 롯데 경기 볼 바엔 차라리 롤 한판 시원하게 박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울 듯.1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닉스 우승 여운은 좀 있는데, 솔직히 이제 보내줄 때 됐지 않냐? 오늘은 KBO 경기들 라인업 괜찮던데? 난 두산이랑 키움 경기 보고 있음. 김혜성 요즘 미쳤던데 ㅋㅋㅋ1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그게 야구지 그럼 게임이냐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면 홈런 나오는 거고 투수가 못 던지면 맞는 건데 뭐가 문제임? 오히려 KBO 수준이 높아진 거지 ㅋㅋㅋ 투수들 분발해야 함 ㅇㅇ 그리고 현타는 무슨 현타임 그냥 즐기면 되는 거지 ㅋㅋㅋ14시간 5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