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허인서 10호포 쳤다고 실력 논란 끝난 거임? ㅋㅋㅋ 솔직히 아직 멀었잖아? ㄷㄷ
2026-05-29 21:44
11,83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화 허인서 10호포 쳤다고 실력 논란 끝난 거임? ㅋㅋㅋ 솔직히 아직 멀었잖아? ㄷㄷ
야 솔직히 다들 오늘 허인서 10호포 기사 보고 혹시나 해서 들어왔을 것 같음 ㅋㅋㅋ 허인서가 드디어 두 자릿수 홈런 쳤다고 난리인데, 이거 가지고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하는 애들은 진짜 야구 볼 줄 모르는 거 아니냐? 내 기준에선 아직 갈 길이 멀어 보임. 그냥 한두 경기 터진 걸로 착각하는 거지 뭐.
솔직히 말해서 허인서가 그동안 보여준 퍼포먼스를 보면 10호포가 터진 게 오히려 신기할 정도였음. 타율은 여전히 바닥 기고 있고, 중요할 때 병살 치는 건 또 어떻고? 득점권에서 맥 끊는 건 거의 예술 수준 아니었냐? ㅋㅋㅋㅋㅋ 오늘 홈런 하나 쳤다고 그동안의 모든 단점이 다 상쇄되는 줄 아는 건가? 나만 그렇게 생각함?
물론 시즌 초반에 워낙 부진해서 팬들 속 터지게 한 거 생각하면 10호포가 나름의 반등 신호탄이라고 볼 수도 있겠지. 근데 그게 전부면 곤란하다 이거임. 아직도 출루율은 아쉬움이 너무 크고, 선구안도 갈 길이 멀어 보임. 솔직히 한화 팬 입장에서 봐도 답답한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님.
다른 팀 용병이나 주전 선수들 보면 홈런 10개는 그냥 기본 중에 기본이잖아? 솔직히 허인서가 지금 당장 팀의 중심 타자로 활약한다고 보기도 어렵고. 이번 10호포가 단순히 운이 좋았거나 상대 투수 실투를 놓치지 않은 정도일 수도 있다는 거지. 물론 노력이야 했겠지만, 이 한 방으로 모든 걸 덮을 수는 없다고 봄.
솔직히 나는 이번 홈런보다도 이후의 경기력에 더 관심이 많음. 이 기세를 이어가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느냐가 핵심 아님? 지금까지는 좋은 경기 다음엔 귀신같이 부진하는 패턴이 너무 많아서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거든. 이번에도 반짝하고 말까 봐 솔직히 걱정이 앞선다.
그리고 팀 전체적인 분위기도 봐야 함. 한화가 지금 마냥 잘 나가는 것도 아니고, 허인서 한 명이 터진다고 해서 팀 성적이 확 올라갈 정도는 아니잖아? 다른 선수들도 분발해야 하고, 팀 전체적으로 수비나 주루 플레이도 더 다듬어야 할 부분이 많음. 허인서만 잘한다고 될 일이 아니라는 거지.
개인적으로는 허인서가 10호포를 치긴 했어도, 아직은 지켜봐야 할 선수가 맞다고 봄. 이 한 방으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외치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닐까? 님들은 이번 허인서 10호포 가지고 어떻게 생각함? 진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봐도 되는 거임? ㄷㄷㄷ
솔직히 말해서 허인서가 그동안 보여준 퍼포먼스를 보면 10호포가 터진 게 오히려 신기할 정도였음. 타율은 여전히 바닥 기고 있고, 중요할 때 병살 치는 건 또 어떻고? 득점권에서 맥 끊는 건 거의 예술 수준 아니었냐? ㅋㅋㅋㅋㅋ 오늘 홈런 하나 쳤다고 그동안의 모든 단점이 다 상쇄되는 줄 아는 건가? 나만 그렇게 생각함?
물론 시즌 초반에 워낙 부진해서 팬들 속 터지게 한 거 생각하면 10호포가 나름의 반등 신호탄이라고 볼 수도 있겠지. 근데 그게 전부면 곤란하다 이거임. 아직도 출루율은 아쉬움이 너무 크고, 선구안도 갈 길이 멀어 보임. 솔직히 한화 팬 입장에서 봐도 답답한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님.
다른 팀 용병이나 주전 선수들 보면 홈런 10개는 그냥 기본 중에 기본이잖아? 솔직히 허인서가 지금 당장 팀의 중심 타자로 활약한다고 보기도 어렵고. 이번 10호포가 단순히 운이 좋았거나 상대 투수 실투를 놓치지 않은 정도일 수도 있다는 거지. 물론 노력이야 했겠지만, 이 한 방으로 모든 걸 덮을 수는 없다고 봄.
솔직히 나는 이번 홈런보다도 이후의 경기력에 더 관심이 많음. 이 기세를 이어가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느냐가 핵심 아님? 지금까지는 좋은 경기 다음엔 귀신같이 부진하는 패턴이 너무 많아서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거든. 이번에도 반짝하고 말까 봐 솔직히 걱정이 앞선다.
그리고 팀 전체적인 분위기도 봐야 함. 한화가 지금 마냥 잘 나가는 것도 아니고, 허인서 한 명이 터진다고 해서 팀 성적이 확 올라갈 정도는 아니잖아? 다른 선수들도 분발해야 하고, 팀 전체적으로 수비나 주루 플레이도 더 다듬어야 할 부분이 많음. 허인서만 잘한다고 될 일이 아니라는 거지.
개인적으로는 허인서가 10호포를 치긴 했어도, 아직은 지켜봐야 할 선수가 맞다고 봄. 이 한 방으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외치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닐까? 님들은 이번 허인서 10호포 가지고 어떻게 생각함? 진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봐도 되는 거임? ㄷㄷㄷ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2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5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9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1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14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18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20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을 와요? 또 중계권 사야 하는 거 아니죠? 지금 스포티비, 티빙, 쿠팡플레이로도 이미 통장 텅장인데 또 뭐 추가되면 저 진짜 파산 신청할지도 몰라요... 제발 더 이상은 안 돼!19분전
-
[축구 이야기] 호날두가 골 넣는 건 좋은데... 그걸 보려고 쿠팡플레이 결제한 내 통장은 텅장입니다. 스포티비에 티빙에 이젠 쿠팡까지... 이번 달도 중계권 파산이네요. 치킨 한 마리라도 아껴야 하는데.3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류현진이 이 나이에 이 정도 던지는 게 어디냐 ㄷㄷ 진짜 괴물임. 물론 올스타전 가면 좋겠지만 솔직히 몸 생각해서라도 무리 안 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본다. 류현진 오래오래 야구 보고 싶다!52분전
-
[자유게시판] 엥 23억 오퍼를 거절한다고? 저건 솔직히 프로가서 몇 년 잘해야 받을 돈인데 미쳤네 진짜 ㄷㄷ 국내에서 인정받는게 먼저라는 마인드는 진짜 레전드다. 근데 두산이 저번에 1차에서 서울고 다른애 지명하지 않았었나?1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속상하네요. 저야 뭐 프리미어리그 본다고 매달 돈 꼬박꼬박 내고 있지만, K리그도 언젠가는 돈 내고 볼 날이 올 텐데... 이렇게 발전이 더디면 제 통장은 계속 텅장 되는 거 아니겠어요? 중계권료 인상되면 곤란한데.1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강원 두 팀 K리그2 승격 실패라니… 안 그래도 K리그는 스포티비 돈 내고 보는데, 이젠 K리그2까지 구독해야 하나 심장이 덜컥했네요. 휴,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인데, 내 지갑은 좀 쉬게 해줘요 ㅠㅠ2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굿즈는 바라지도 않아요. 솔직히 정품 유니폼 하나가 치킨 한 마리 값은 훌쩍 넘는데, 중계권 파산러인 저한테는 너무 사치라고요. 이달 쿠플 스포티비 티빙 결제금액만 해도 벌써 통장이 텅장인데… 짝퉁이라도 입고 응원하는 마음은 이해가 가네요. 저도 굿즈 살 돈으로 중계권이나 더 사수해야죠 ㅠㅠ3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가면 또 어디서 봐야 하는 건가요? ㅠㅠ 티빙에 쿠플에 이제는 라리가 중계권 또 찾아야 하는 건가요? 제발 이제 그만. 제 월급은 왜 맨날 스포츠 중계 구독료로 다 나가는 건지 모르겠어요.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3시간 2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