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올킬은 언제쯤 가능하냐…
2026-05-30 07:14
14,59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류현진 올킬은 언제쯤 가능하냐…
넷플릭스 삼체 소설 원작 드라마가 글로벌 톱10이라는데, 류현진은 이번 주도 영 아니더라. 김하성도 요즘은 좀 아쉬운데, 우리 코리안리거들 소식에 일희일비하는 거 나뿐이냐? 언제쯤 시원하게 올킬하는 경기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래도 응원은 계속한다.
-
[축구 이야기] 새벽에 축구 보다가 현타 오네3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손흥민 얘기... 차범근 감독님은 역시 레전드네.9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이게 뭔 소리여... 맨시티가 한국 온다고?12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 진짜 아틀레티코 가나 보네…17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맨시티 경기 보다가 한국 온다는 소식 들으니 기분이 묘하네24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이강인 오늘 심판 누군가 했는데…하필 그 양반이네2026-06-23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온다고? 새벽에 잠 다 깼네.2026-06-23
-
[축구 이야기] 새벽에 뮌헨 경기 또 보게 생겼네 이거 참...2026-06-23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이강인 선수 얘기도 나오네. 그리즈만 후계자는 좀... 어쨌든 챔스 뛰는 건 좋지.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잘 됐네.57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느끼는 건데, 골은 결국 넣는 놈이 넣는 거지. 지금 전반 끝나고 쉬는 시간에 류현진 경기 볼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맥주 한 캔 따놨다.1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기사 보는데 우에다도 대단하네. 한국 선수도 빅리그 많이 갔으면 좋겠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깠는데… 좀 피곤하네.2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는데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2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그랬나, 뭔가 야식 땡기는 밤이군.3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비니시우스 후계자 각이라니까! 누가 감히 비니시우스를 막아... 벌써부터 월드컵 기대된다.4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레알 마드리드 오늘 경기력 왜 이래. 새벽 3시에 이러고 있네. 근데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잠 다 잤다.4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이강인 뭐 어쩌고저쩌고 하는구나.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크으...5시간 3분전
댓글목록2
무리데스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