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 요즘 경기력 ㅆㄹㄱ인 거 나만 불편함? ㅋㅋㅋ
2026-05-30 08:59
14,33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팀 요즘 경기력 ㅆㄹㄱ인 거 나만 불편함? ㅋㅋㅋ
형들 솔직히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짜증 나지 않음? ㅋㅋㅋ 아니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이 정도 경기력은 너무 심하지 않냐? 물론 승패는 병가지상사라고 하지만, 이건 뭐 거의 매번 똑같은 패턴으로 지는 거 보니까 속이 터지네. 하긴 뭐 요새 UFC 소식 보면서 드는 생각인데, 트럼프가 백악관에 옥타곤 짓는다는 얘기나 데이나 화이트랑 앤더슨 실바 신경전 보면서 드는 게, 결국 다들 '자기 영역'에 최고가 되려고 발악하는 거 아니겠음? 우리 팀도 좀 그렇게 발악했으면 좋겠다.
아니 솔직히 말해서, 어제 경기 보고 진짜 할 말을 잃었음. 그놈의 수비 라인은 또 왜 그렇게 허벌창이고, 공격은 또 왜 이렇게 답답함? 맨날 똑같은 크로스 올리고, 맨날 똑같은 패턴으로 막히고, 맨날 똑같은 패턴으로 역습 맞고 실점하고. 지겹지도 않나? 이번 시즌 초반에는 그래도 좀 희망이 보였는데, 중반으로 갈수록 팀 전체가 뭔가에 씌인 것처럼 부진에 빠지는 느낌임. 솔직히 말해서 선수들 정신 상태 문제라고밖에 안 보임.
특히 몇몇 선수들은 진짜 실망스러움. 이름 값 하는 선수들도 요새는 도대체 뭘 하는 건지 모르겠음. 연봉이 얼만데 저런 경기력을 보여주는지 이해가 안 감. 뭐 부상 때문에 컨디션 안 좋다고 핑계 댈 수도 있겠지만, 다른 팀 선수들은 부상 없나? 다들 아픈 몸 이끌고 뛰는 거지. 아니면 감독 전술이 너무 뻔해서 상대 팀이 다 읽고 나오는 건가? 그것도 이제는 변명도 안 통하는 준인 거 같음.
예전에 '탱크' 이이삭 같은 선수들 UFC 데뷔한다고 할 때도, 한국 격투기 새 얼굴이라면서 기대감 엄청 높았잖아? 물론 아직 더 지켜봐야겠지만, 최소한 그런 기대감이라도 주는 플레이는 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우리 팀은 지금 그런 '새 얼굴'도 안 보이고, 기존 얼굴들도 다들 칙칙한 상태임. 박보현 선수도 RTU 5 계체 통과했다고 하던데, 그런 투지라도 좀 보여줬으면 좋겠다. 경기 전에 뭐라도 좀 더 준비하고, 경기 중에도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지더라도 뭔가 보여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라도 있어야 팬들이 응원할 맛이 나지.
통계적으로 봐도 우리 팀은 지금 심각한 수준임. 최근 5경기에서 승률이 20%도 안 되고, 득점은 최하위권, 실점은 최상위권임. 이 정도면 그냥 멸망전 수준 아니냐? 예전에는 그래도 '졌잘싸'라도 있었는데, 요즘은 그냥 '졌병신'임. 솔직히 말해서 상대 팀 팬들이 우리 팀 놀리는 거 보면 화도 안 나고 그냥 한숨만 나옴.
감독도 문제인 거 같음. 선수단 관리 제대로 못 하는 거 같고, 전술도 변화가 없음. 아니 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아직도 저런 구식 전술을 고집하는 건지 모르겠음. 이러다가 진짜 강등당하는 거 아니냐? 팬들은 매번 경기 보러 가면서 목 터져라 응원하고, 돈 써가면서 유니폼 사고 하는데, 선수들은 저렇게 설렁설렁 뛰는 거 보면 진짜 현타 옴.
솔직히 팬들 입장에서 답답해서 죽을 지경임. 구단은 대체 뭘 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음. 팬심을 이렇게 박살 내놓고도 가만히 있는 건가? 뭔가 변화가 필요해 보임.
형들은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드냐? 진짜 이대로 가다가는 답도 없을 것 같은데, 나만 이렇게 생각하는 건가? 쓴소리든 뭐든 다 환영이니까 의견 좀 남겨줘라.
아니 솔직히 말해서, 어제 경기 보고 진짜 할 말을 잃었음. 그놈의 수비 라인은 또 왜 그렇게 허벌창이고, 공격은 또 왜 이렇게 답답함? 맨날 똑같은 크로스 올리고, 맨날 똑같은 패턴으로 막히고, 맨날 똑같은 패턴으로 역습 맞고 실점하고. 지겹지도 않나? 이번 시즌 초반에는 그래도 좀 희망이 보였는데, 중반으로 갈수록 팀 전체가 뭔가에 씌인 것처럼 부진에 빠지는 느낌임. 솔직히 말해서 선수들 정신 상태 문제라고밖에 안 보임.
특히 몇몇 선수들은 진짜 실망스러움. 이름 값 하는 선수들도 요새는 도대체 뭘 하는 건지 모르겠음. 연봉이 얼만데 저런 경기력을 보여주는지 이해가 안 감. 뭐 부상 때문에 컨디션 안 좋다고 핑계 댈 수도 있겠지만, 다른 팀 선수들은 부상 없나? 다들 아픈 몸 이끌고 뛰는 거지. 아니면 감독 전술이 너무 뻔해서 상대 팀이 다 읽고 나오는 건가? 그것도 이제는 변명도 안 통하는 준인 거 같음.
예전에 '탱크' 이이삭 같은 선수들 UFC 데뷔한다고 할 때도, 한국 격투기 새 얼굴이라면서 기대감 엄청 높았잖아? 물론 아직 더 지켜봐야겠지만, 최소한 그런 기대감이라도 주는 플레이는 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우리 팀은 지금 그런 '새 얼굴'도 안 보이고, 기존 얼굴들도 다들 칙칙한 상태임. 박보현 선수도 RTU 5 계체 통과했다고 하던데, 그런 투지라도 좀 보여줬으면 좋겠다. 경기 전에 뭐라도 좀 더 준비하고, 경기 중에도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지더라도 뭔가 보여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라도 있어야 팬들이 응원할 맛이 나지.
통계적으로 봐도 우리 팀은 지금 심각한 수준임. 최근 5경기에서 승률이 20%도 안 되고, 득점은 최하위권, 실점은 최상위권임. 이 정도면 그냥 멸망전 수준 아니냐? 예전에는 그래도 '졌잘싸'라도 있었는데, 요즘은 그냥 '졌병신'임. 솔직히 말해서 상대 팀 팬들이 우리 팀 놀리는 거 보면 화도 안 나고 그냥 한숨만 나옴.
감독도 문제인 거 같음. 선수단 관리 제대로 못 하는 거 같고, 전술도 변화가 없음. 아니 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아직도 저런 구식 전술을 고집하는 건지 모르겠음. 이러다가 진짜 강등당하는 거 아니냐? 팬들은 매번 경기 보러 가면서 목 터져라 응원하고, 돈 써가면서 유니폼 사고 하는데, 선수들은 저렇게 설렁설렁 뛰는 거 보면 진짜 현타 옴.
솔직히 팬들 입장에서 답답해서 죽을 지경임. 구단은 대체 뭘 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음. 팬심을 이렇게 박살 내놓고도 가만히 있는 건가? 뭔가 변화가 필요해 보임.
형들은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드냐? 진짜 이대로 가다가는 답도 없을 것 같은데, 나만 이렇게 생각하는 건가? 쓴소리든 뭐든 다 환영이니까 의견 좀 남겨줘라.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8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1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1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20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 ㅋㅋ2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얘 진짜 샌디에서 터지는 거 아님? ㄷㄷㄷ 올킬러들 의견 좀2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얘가 일부러 이러는 거 같기도 함. 래야 더 이슈되고 관심 받으니까. 페레이라 특유의 '난 강하지만 동시에 인간적인 면모도 있다' 이런 컨셉 잡는 거 아니겠냐? 솔직히 허세 부리던 거 생각하면 좀 웃기긴 함 ㅋㅋㅋ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언더독도 초반에 기세 못 잡으면 그대로 무너질 수도 있음. 전력 차이가 너무 나면 멘탈이고 뭐고 실력으로 찍어 누르는 경우도 많아서 좀 회의적임. 난 그래도 강팀에 한 표 던진다.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게 침공이 아니라 그냥 축구 경기 보러 왔다가 시간 남아서 야구장 간 거 아님? 기사 제목이 좀 어그로 같던데 ㅋㅋㅋ 코파 아메리카 때문에 미국 온 김에 야구도 본 거지 뭐 ㅋㅋㅋ 마이애미 입장에서는 공짜 홍보 개이득이지 ㅋㅋㅋ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너무 예민한 거 아님 형? 우리 팀 원래 시즌 초반에 좀 헤매는 경향 있었잖아. 그리고 상대 팀들 전력도 만만치 않았고. 조금만 더 지켜보면 분명히 치고 올올 거라고 봄.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해태가 한 이닝에 홈런 3개인가 친 적은 있었던 거 같은데 4개는 진짜 레전드다. 투수 멘탈 나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더라 ㅋㅋㅋㅋ 그 투수 불쌍해 죽는 줄 ㅠㅠ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국대만 모아놓으면 삐걱거리는거 하루이틀 아니자너 ㅋㅋㅋ 맨날 멤버는 역대급이라는데 막상 월드컵이나 유로 가면 걍 지들끼리도 합 안 맞고 삐끗하는거 보면 짠함. 가나랑 비긴거는 좀 충격이긴 하다 ㄷㄷ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염갈량 표정 관리 안 되는 거 상상하니까 웃기네. 근데 진짜 LG 타선은 몇 년 전부터 심상치 않았음. 잠실이라 홈런 잘 안 나온다고 하는데 이걸 깨버리네. 이 정도면 다른 팀들 진짜 긴장해야 할 듯. 올해는 진짜 LG가 사고 칠 것 같은 느낌이 쎄하게 옴.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강팀 얘기는 좀 이르지 않나? 한두 경기 잘하는 거랑 꾸준하게 이기는 건 다르지. 작년에 엘지 우승했다고 너무 뽕 차는 거 아니냐? 우승팀 버프는 인정하는데, 꾸준함이 중요함.8시간 40분전
댓글목록3
티몽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