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UFC 소식들 개웃기네 ㅋㅋㅋㅋ 백악관 옥타곤 실화임? ㄷㄷ
2026-05-30 09:42
14,19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UFC 소식들 개웃기네 ㅋㅋㅋㅋ 백악관 옥타곤 실화임? ㄷㄷ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웃겨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특히 UFC 관련 소식들이 진짜 드라마 뺨치더라. 그냥 단순히 누가 이기고 지고를 떠나서 주변 에피소드들이 너무 풍성해서 심심할 틈이 없어. 그래서 오늘은 최근에 본 UFC 관련 소식들 좀 가져와 봤는데, 혹시 나 말고도 재밌게 본 형들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보자고.
일단 가장 충격적인 건 트럼프 전 대통령 뉴스였음. 아니 백악에 UFC 옥타곤을 짓는 중이라니 ㅋㅋㅋㅋㅋ 내달 80살 생일 맞이해서 격투기 대회를 연다는 게 말이 됨? 기사 보자마자 '이거 진짜야?' 하고 두 번 확인했다. 뭐 그 양반이 워낙 쇼맨십이 강한 건 알았지만, 설마 백악관 안에 옥타곤까지 만들 줄이야. 만약 진짜로 거기서 경기가 열리면 누가 출전할지도 궁금하고, 과연 그게 합법적으로 가능한 건지도 의문임. 하여튼 스케일 하나는 진짜 남다르다 싶더라.
그리고 한국 팬들한테는 '탱크' 이이삭 선수 UFC 데뷔 소식이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음. 기사 제목부터 '한국 격투기 새 얼굴 될까'라고 하니까 뭔가 기대감 폭발하더라. 솔직히 우리나라 격투기 선수들이 UFC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는 경우가 아직 많지 않아서, 새로운 유망주가 나올 때마다 가슴이 웅장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이삭 선수가 어떤 스타일의 파이터인지는 아직 자세히 모르지만, 부디 첫 경기 잘 치르고 꾸준히 성장해서 정찬성 선수처럼 한국을 대표하는 파이터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 응원해야지 ㄹㅇ.
또 다른 국내 선수 소식으로는 '러시' 박보현 선수가 RTU 5 계체 통과했다는 뉴스도 있었음. RTU가 아시아 최고의 신인들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여기 참가하는 선수들 소식도 꾸준히 찾아보게 되더라. 계체 통과가 쉬운 일은 아닌데, 일단 무사히 통과했다니 다행이고 본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한국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멋진 경기 보여주길 바란다.
근데 진짜 재밌는 건 데이나 화이트 회장하고 앤더슨 실바의 불편한 신경전이었음. 기사 제목이 “이제 끝났다” 데이나 화이트 VS “내가 UFC 여러 번 구했다” 앤더슨 실바라니 ㅋㅋㅋㅋㅋ 전설과 수장의 불편한 신경전이라는데, 이건 뭐 거의 영화 대사 아니냐. 데이나 화이트 회장이 워낙 입이 험한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고, 앤더슨 실바는 UFC의 전설 중의 전설인데, 둘이 이렇게 대놓고 싸우는 걸 보니까 뭔가 씁쓸하기도 하고 또 이게 UFC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더라. 아무리 전설이라도 한물갔다고 생각하면 가차 없는 데이나 화이트의 냉정함이 다시 한번 느껴졌고, 앤더슨 실바 입장에서는 자기가 UFC 위상을 얼마나 올렸는데 저렇게 푸대접하나 싶을 수도 있을 듯.
이런 거 보면 UFC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서 그냥 하나의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쇼 같은 느낌이야. 경기 외적으로도 이야깃거리가 너무 많고, 선수들 간의 서사나 회장과의 갈등 같은 것들이 계속해서 팬들의 흥미를 유발하니까. 심지어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백악관 옥타곤 이야기까지 나오니,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소식들이 나올지 기대될 정도임.
형들은 요즘 어떤 UFC 소식이 제일 흥미진진했어? 아니면 혹시 트럼프 전 대통령 백악관 옥타곤 건에 대해서 뭔가 아는 정보 있는 사람 있음? 진짜로 진행되는 건지 아니면 그냥 해프닝인지 궁금하네 ㅋㅋㅋ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고!
일단 가장 충격적인 건 트럼프 전 대통령 뉴스였음. 아니 백악에 UFC 옥타곤을 짓는 중이라니 ㅋㅋㅋㅋㅋ 내달 80살 생일 맞이해서 격투기 대회를 연다는 게 말이 됨? 기사 보자마자 '이거 진짜야?' 하고 두 번 확인했다. 뭐 그 양반이 워낙 쇼맨십이 강한 건 알았지만, 설마 백악관 안에 옥타곤까지 만들 줄이야. 만약 진짜로 거기서 경기가 열리면 누가 출전할지도 궁금하고, 과연 그게 합법적으로 가능한 건지도 의문임. 하여튼 스케일 하나는 진짜 남다르다 싶더라.
그리고 한국 팬들한테는 '탱크' 이이삭 선수 UFC 데뷔 소식이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음. 기사 제목부터 '한국 격투기 새 얼굴 될까'라고 하니까 뭔가 기대감 폭발하더라. 솔직히 우리나라 격투기 선수들이 UFC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는 경우가 아직 많지 않아서, 새로운 유망주가 나올 때마다 가슴이 웅장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이삭 선수가 어떤 스타일의 파이터인지는 아직 자세히 모르지만, 부디 첫 경기 잘 치르고 꾸준히 성장해서 정찬성 선수처럼 한국을 대표하는 파이터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 응원해야지 ㄹㅇ.
또 다른 국내 선수 소식으로는 '러시' 박보현 선수가 RTU 5 계체 통과했다는 뉴스도 있었음. RTU가 아시아 최고의 신인들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여기 참가하는 선수들 소식도 꾸준히 찾아보게 되더라. 계체 통과가 쉬운 일은 아닌데, 일단 무사히 통과했다니 다행이고 본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한국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멋진 경기 보여주길 바란다.
근데 진짜 재밌는 건 데이나 화이트 회장하고 앤더슨 실바의 불편한 신경전이었음. 기사 제목이 “이제 끝났다” 데이나 화이트 VS “내가 UFC 여러 번 구했다” 앤더슨 실바라니 ㅋㅋㅋㅋㅋ 전설과 수장의 불편한 신경전이라는데, 이건 뭐 거의 영화 대사 아니냐. 데이나 화이트 회장이 워낙 입이 험한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고, 앤더슨 실바는 UFC의 전설 중의 전설인데, 둘이 이렇게 대놓고 싸우는 걸 보니까 뭔가 씁쓸하기도 하고 또 이게 UFC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더라. 아무리 전설이라도 한물갔다고 생각하면 가차 없는 데이나 화이트의 냉정함이 다시 한번 느껴졌고, 앤더슨 실바 입장에서는 자기가 UFC 위상을 얼마나 올렸는데 저렇게 푸대접하나 싶을 수도 있을 듯.
이런 거 보면 UFC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서 그냥 하나의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쇼 같은 느낌이야. 경기 외적으로도 이야깃거리가 너무 많고, 선수들 간의 서사나 회장과의 갈등 같은 것들이 계속해서 팬들의 흥미를 유발하니까. 심지어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백악관 옥타곤 이야기까지 나오니,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소식들이 나올지 기대될 정도임.
형들은 요즘 어떤 UFC 소식이 제일 흥미진진했어? 아니면 혹시 트럼프 전 대통령 백악관 옥타곤 건에 대해서 뭔가 아는 정보 있는 사람 있음? 진짜로 진행되는 건지 아니면 그냥 해프닝인지 궁금하네 ㅋㅋㅋ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고!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분석 해봤는데 이거 ㄹㅇ 반전각 아님? ㅋㅋ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경기력 실화냐? 아니 왜 이러는데 진짜 ㅋㅋㅋㅋ5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거 ㄹㅇ 실화냐? ㄷㄷ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 이적시장 진짜 심상치 않다 ㄷㄷ 알론소 첫 영입 예측함?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K-영건들 MLB 신인왕까지 간다고? ㄷㄷ 미쳤네 ㄹㅇ10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막판 경기들 진짜 공정하다고 봄? ㅋㅋ 솔직히 좀 그렇잖아?1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6연속 월드컵 득점 실화냐 ㄷㄷ 진짜 미쳤네1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VAR은 진짜 에바참치였다 ㅋㅋㅋ 그 오심 논란 장면 보면서 내 눈을 의심함. 심판이 진짜 커피 마시러 간 게 맞을지도 몰라. 그 판정 하나로 경기 분위기 완전 넘어갔지.30분전
-
[자유게시판] 즈반차 드디어 데뷔하네 ㄷㄷ 솔직히 BYU에서 보여준 게 워낙 미쳤어서 NBA에서도 통할 거 같긴 함. 근데 위저즈가 워낙 막장이라... 즈반차가 얼마나 팀을 바꿔놓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ㅠㅠ 그래도 오늘 경기 기대된다 ㅋㅋ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오늘 컨디션 안 좋았던 것도 있긴 한데 LG 타자들이 잘 친 건 인정해야지. 그래도 한화 팬 입장에선 좀 슬프네 ㅠㅠ 다음 경기는 꼭 이겨라!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ㄷㄷㄷ 나도 그거 몰입 깨지는 거 완전 공감함. 프로 경기인데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지... 솔직히 사탕 물고 흔들거리는 거 보니까 나도 좀 짜증나더라.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음 ㅋㅋㅋㅋ 첨에 뭔 소린가 했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이 야구장을 왜 침공해 이랬는데 마이애미 구단이 마케팅 기회로 본 거더라 ㄷㄷ 하긴 전세계적으로 야구 홍보하는 데 저런 우발적인 이벤트도 나쁘지 않을 듯 ㅋㅋㅋ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판정이야 늘 논란 있지만 어제는 좀 심하긴 했죠. 근데 오히려 그런 논란 때문에 경기가 더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가끔은 그런 꿀잼 논란도 있어야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듯요.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얘기 나오니까 급 궁금해지네 우에다 EPL 가면 통할까? 피지컬이 워낙 좋아서 기대되긴 하는데 잉글랜드 수비수들 괴물들이라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가나전 보니까 진짜 축구는 이름값으로만 하는게 아니란걸 다시 느낀다.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방금 보고 왔는데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1회에 4홈런이라니 무슨 야구 게임 하는 줄 알았음. 작년에 막판에 좀 아쉬웠는데 올해는 진짜 일 낼 것 같음. 이 기세면 우승 충분히 가능할 듯 ㄷㄷ7시간 7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