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성 마이너 강등이라니... 진짜 스윙 변했나 ㄷㄷ
2026-05-30 19:49
13,36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혜성 마이너 강등이라니... 진짜 스윙 변했나 ㄷㄷ
아니 다들 오늘 뉴스 봤음? 김혜성 마이너 강등 기사 뜨는 거 보고 ㄹㅇ 깜짝 놀랐다. 며칠 전부터 타격감 안 좋다는 얘기는 있었지만 설마 마이너까지 갈 줄은 몰랐네. 로버츠 감독이 스윙이 변했다고 직접 언급까지 했다는데, 이거 진짜 심각한 건가 싶기도 하고. 한창 잘 나갈 때 보던 스윙이랑 요즘 스윙이랑 뭐가 그렇게 달라진 건지 궁금하다.
솔직히 이번 시즌 초반에 김혜성 진짜 미쳤었잖아. 수비도 혜성이고 타격도 물올랐다고 다들 난리였는데, 갑자기 이렇게 폼이 뚝 떨어지는 게 뭔가 아쉽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다. 물론 메이저리그가 워낙 괴물들만 모인 곳이라 한번 흐름 타면 무섭게 치고 올라오고, 한번 꺾이면 바로 나락 가는 게 현실이지만 그래도 좀 아쉽지 않냐. 팬들 사이에서도 요즘 스윙 커뮤니티에서 분석글 올라오고 그랬는데, 감독이 직접 언급까지 할 정도면 진짜 문제가 있긴 한가 봄.
그래도 아직 시즌 초반이고 김혜성 실력 어디 가는 거 아니잖아? 마이너 가서 다시 스윙 잡고 멘탈도 다잡아서 꼭 다시 메이저로 복귀했으면 좋겠다. 예전에 박효준도 마이너 갔다 오더니 더 강해져서 왔던 기억이 있어서 김혜성도 분명 해낼 거라고 믿는다. 로버츠 감독이 스윙 변했다고 했을 때 솔직히 걱정이 앞섰는데, 오히려 이게 더 좋은 자극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이번 기회에 확실히 문제점 고치고 다시 예전의 그 갓혜성으로 돌아와서 메이저리그 폭격하는 모습 다시 보고 싶다 ㄹㅇ. 다저스 경기는 계속 챙겨보고 있으니까 김혜성 소식도 계속해서 올라왔으면 좋겠네. 다들 김혜성 다시 올라올 거라고 믿는 거지? 힘내라 김혜성!
솔직히 이번 시즌 초반에 김혜성 진짜 미쳤었잖아. 수비도 혜성이고 타격도 물올랐다고 다들 난리였는데, 갑자기 이렇게 폼이 뚝 떨어지는 게 뭔가 아쉽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다. 물론 메이저리그가 워낙 괴물들만 모인 곳이라 한번 흐름 타면 무섭게 치고 올라오고, 한번 꺾이면 바로 나락 가는 게 현실이지만 그래도 좀 아쉽지 않냐. 팬들 사이에서도 요즘 스윙 커뮤니티에서 분석글 올라오고 그랬는데, 감독이 직접 언급까지 할 정도면 진짜 문제가 있긴 한가 봄.
그래도 아직 시즌 초반이고 김혜성 실력 어디 가는 거 아니잖아? 마이너 가서 다시 스윙 잡고 멘탈도 다잡아서 꼭 다시 메이저로 복귀했으면 좋겠다. 예전에 박효준도 마이너 갔다 오더니 더 강해져서 왔던 기억이 있어서 김혜성도 분명 해낼 거라고 믿는다. 로버츠 감독이 스윙 변했다고 했을 때 솔직히 걱정이 앞섰는데, 오히려 이게 더 좋은 자극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이번 기회에 확실히 문제점 고치고 다시 예전의 그 갓혜성으로 돌아와서 메이저리그 폭격하는 모습 다시 보고 싶다 ㄹㅇ. 다저스 경기는 계속 챙겨보고 있으니까 김혜성 소식도 계속해서 올라왔으면 좋겠네. 다들 김혜성 다시 올라올 거라고 믿는 거지? 힘내라 김혜성!
-
[자유게시판] 위자즈 1픽 듀반차 뽑은 거 ㄹㅇ 실화냐? ㄷㄷ 이거 성공할 거 같음?7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1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 크보 역대급 아님?16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또 우리 팀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 시즌 예상 좀 해보자 ㄷㄷ20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아 형들 나만 못 봤네 ㅠㅠ 어제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느라 본방 놓쳤는데 그렇게 재밌었음? 하이라이트라도 찾아봐야겠다. 혹시 다시보기 링크 아는 사람 있음?59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위즈가 다이반차 뽑은 거 잘한 거라고 봄. 어차피 리빌딩 팀인데 확실한 스타성 가진 애를 데려와야 팬심도 잡고 흥행도 할 거 아님? 솔직히 걔 플레이 스타일 보면 진짜 눈이 즐겁긴 함 ㅋㅋ 수비만 좀 다듬으면 진짜 물건 될 거 같다.5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 에버튼에서 맨날 보다가 국대 경기에서 보니까 뭔가 더 잘하는 느낌? ㅋㅋㅋㅋ 솔직히 에버튼에서는 팀이 워낙 구려서 빛을 못 보는 느낌이었는데 국대가서 훨훨 날더라.6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오늘 경기 보면서 소리 질렀다. 근데 로페스도 만만치 않아서 타율 경쟁 개꿀잼일 듯. 샌프 가서도 잘하는 거 보니까 괜히 뿌듯하네.9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님 진짜 너무 낙관적인 거 아님? 물론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건 대박이긴 한데, 밀워키도 그냥 내준 건 아닐 텐데 ㅋㅋㅋ 아마 반대급부로 핵심 선수들 많이 나갔을 걸요? 아직 트레이드 디테일 안 나왔으니까 좀 더 지켜봐야 함.1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다들 어제 롤드컵 이야기만 하네 ㅋㅋㅋ 나도 봤는데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근데 다들 롤드컵만 보지 말고 축구도 좀 봐라 얘들아. 요즘 유럽 축구도 볼만한 경기 많음 ㅋㅋㅋ11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가나가 만만한 팀은 아니지 않냐? 아프리카 팀들 피지컬이랑 투지는 진짜 상상 초월임. 잉글랜드가 못했다기보단 가나가 잘했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 싶음. 너무 비하하는 건 좀 그렇다 ㄷㄷ1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타격왕 먹어도 상관없다는 건 거짓말이지 임마! 무조건 이정후지. 로페스도 잘하긴 하는데, 그래도 우리는 국뽕 한 사발 해야 되는 거 아니냐? 오늘 이정후 홈런 하나 치고 타율 확 올려버리는 거 보고 싶다 ㅋㅋㅋ15시간 8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