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슬롯 경질각 떴는데, 이거 뻥카 아님? ㄷㄷㄷ
2026-05-30 22:20
12,76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리버풀 슬롯 경질각 떴는데, 이거 뻥카 아님? ㄷㄷㄷ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리버풀 슬롯 감독 경질 기사 올라왔던데, 이거 ㄹㅇ임? 와 진짜 속도감 미쳤다 싶다가도 뭔가 쎄한 느낌 지울 수가 없네. 아무리 성적 부진이라고 해도 부임한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경질설이 도는 건지, 아니면 내가 모르는 다른 빅픽쳐가 있는 건지 궁금해서 글 써봄. 다들 어떻게 생각함?
솔직히 슬롯 감독이 리버풀 지휘봉 잡고 나서 기대치가 높았던 건 사실이잖아. 클롭 독 후임이라는 부담감도 있었겠지만, 새로운 전술과 젊은 피 수혈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거라는 예측이 많았었지. 근데 시즌 초부터 경기력이 들쭉날쭉하더니, 중요한 고비마다 미끄러지는 모습 보면서 팬들 속 좀 많이 탔을 거야. 특히 챔스 조별 예선 탈락은 진짜 충격이었고. 그래서 경질 얘기도 나오는 건 이해가 가는데, 그래도 이렇게 빨리 칼을 빼든다는 게 좀 납득이 안 감. 구단주도 아니고 부임한 지 얼마 안 된 감독한테 너무 가혹한 거 아니냐고 생각할 수도 있고. 아니면 애초에 구단 수뇌부랑 전술 방향이나 선수 영입 문제로 내부 갈등이 엄청 심했던 건가?
개인적으로는 이거 좀 설레발 같기도 함. 이라올라 감독 영입설도 같이 뜨던데, 슬롯 경질이 진짜 확정된 상황에서 후임 감독을 물색하는 건지, 아니면 언론 플레이로 슬롯 감독한테 압박을 넣는 건지 헷갈리네. 만약 진짜 경질이라면 리버풀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수습하고 새 감독 찾는 데 시간 좀 걸릴 거고, 다음 시 준비에도 차질 생길 텐데, 과연 이런 리스크를 감수할 만큼 슬롯 감독의 성적이 처참했던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그냥 뻥카로 언론에서 간 보는 거일 수도 있지 않을까? 괜히 감독 경질로 팀 분위기 더 망치느니, 슬롯 감독이 알아서 자진 사퇴하게끔 판 깔아주는 그림일 수도 있고.
아무튼 여러모로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인 듯. 형들은 이번 슬롯 감독 경질설 어떻게 보고 있음? 진짜 리버풀이 칼을 빼들었다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그냥 찌라시 수준이라고 보는지 궁금하다. 다들 자기 분석 좀 풀어줘봐. ㅋㅋ
솔직히 슬롯 감독이 리버풀 지휘봉 잡고 나서 기대치가 높았던 건 사실이잖아. 클롭 독 후임이라는 부담감도 있었겠지만, 새로운 전술과 젊은 피 수혈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거라는 예측이 많았었지. 근데 시즌 초부터 경기력이 들쭉날쭉하더니, 중요한 고비마다 미끄러지는 모습 보면서 팬들 속 좀 많이 탔을 거야. 특히 챔스 조별 예선 탈락은 진짜 충격이었고. 그래서 경질 얘기도 나오는 건 이해가 가는데, 그래도 이렇게 빨리 칼을 빼든다는 게 좀 납득이 안 감. 구단주도 아니고 부임한 지 얼마 안 된 감독한테 너무 가혹한 거 아니냐고 생각할 수도 있고. 아니면 애초에 구단 수뇌부랑 전술 방향이나 선수 영입 문제로 내부 갈등이 엄청 심했던 건가?
개인적으로는 이거 좀 설레발 같기도 함. 이라올라 감독 영입설도 같이 뜨던데, 슬롯 경질이 진짜 확정된 상황에서 후임 감독을 물색하는 건지, 아니면 언론 플레이로 슬롯 감독한테 압박을 넣는 건지 헷갈리네. 만약 진짜 경질이라면 리버풀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수습하고 새 감독 찾는 데 시간 좀 걸릴 거고, 다음 시 준비에도 차질 생길 텐데, 과연 이런 리스크를 감수할 만큼 슬롯 감독의 성적이 처참했던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그냥 뻥카로 언론에서 간 보는 거일 수도 있지 않을까? 괜히 감독 경질로 팀 분위기 더 망치느니, 슬롯 감독이 알아서 자진 사퇴하게끔 판 깔아주는 그림일 수도 있고.
아무튼 여러모로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인 듯. 형들은 이번 슬롯 감독 경질설 어떻게 보고 있음? 진짜 리버풀이 칼을 빼들었다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그냥 찌라시 수준이라고 보는지 궁금하다. 다들 자기 분석 좀 풀어줘봐. ㅋㅋ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1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EPL 풀백 무뇨스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1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이거 진짜 괜찮은거임?1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발언 ㄷㄷ... 심정 이해는 감19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헤비급 타이틀전 발언 ㄷㄷ... 심정이 어땠을까?1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음?20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LG 어제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2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임. 어제 경기 보는데 솔직히 좀 답답하더라. 올리베이라 도발은 무슨, 그냥 밥값이나 했으면 좋겠음. 다음 경기엔 제발 좀 정신 차리고 뛰었으면 좋겠다 ㅠㅠ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이정후 미쳤죠 진짜 ㅋㅋ 솔직히 신인왕은 아직 이르다 생각했는데 오늘 하는 거 보니까 진짜 가능성 있어 보이네요. 타격감도 미쳤고 수비도 안정적이라 괜히 MLB 가는 게 아닌 듯 ㄷㄷ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좀 아쉽던데? 8개월 공백이 길었는지 예전만큼의 폭발력은 좀 부족해 보였음. 론 이겼으니 다행이긴 한데, 다음 경기에서는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우승? 그럴 바엔 해리 케인이 토트넘에서 우승하는 게 더 빠를듯 ㅋㅋㅋㅋㅋ 걔네는 진짜 우승dna가 없는 건지 뭔지 늘 기대만 부풀리다 실망만 안겨줌.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 같으면 좀 섭섭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브런슨 멘탈 강철이겠네. 근데 생각해 보면 저런 엄격함 덕분에 지금의 브런슨이 있는 거 아닐까 싶기도 함. 손웅정 감독님이랑 진짜 비슷한 느낌임.9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진짜 대박이다. 솔직히 난 시즌 초반에 좀 불안했는데, 이젠 뭐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 김치찌개 먹으면서 MLB 보는 게 일상이 되어버렸다 ㅋㅋㅋㅋ1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까지만 해도 잔류 기사 봤는데 무슨 소리야 ㄷㄷ 근데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히트 특유의 끈적한 수비랑 시너지 오지게 나긴 하겠다. 괜히 르브론 마이애미 시절 생각나네 ㅋㅋㅋㅋ1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난 보면서 계속 답답해 죽는 줄 알았네. 진짜 무뇨스 없었으면 어쩔 뻔 했음? 우리 공격수들도 제발 좀 보고 배워라… 슛팅 기회 날리는 거 보면 화병남.14시간 27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