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경질ㄷㄷ 리버풀 이번 시즌 진짜 개판이었네 ㅋㅋㅋ
2026-05-31 01:03
15,27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슬롯 경질ㄷㄷ 리버풀 이번 시즌 진짜 개판이었네 ㅋㅋㅋ
형들 안녕. 어제오늘 경기 결과 보면서 다들 한숨 쉬거나 환호하거나 했을 텐데, 난 요즘 축구 소식 볼 때마다 좀 착잡하네. 특히 리버풀 소식 들으면서 이번 시즌 대체 뭐였나 싶어. 슬롯 감독이 경질됐다는 뉴스 보고 진짜 헛웃음만 나왔다. 올 시즌 진짜 역대급으로 이상한 팀이었던 것 같아.
솔직히 클롭 나가고 슬롯이 온다고 했을 때부터 걱정이 좀 되긴 했었잖아? 그런데 이렇게 빠르게 경질될 은 몰랐다 진짜. 프리미어리그에서 리버풀 정도의 팀이 이렇게까지 흔들리는 건 진짜 오랜만인 것 같음. 시즌 초반에는 그래도 좀 기대했는데, 갈수록 경기력은 엉망이고 선수들은 부상에 시달리고, 전술은 답이 없었잖아. 보면서도 와 이게 그 리버풀이 맞나 싶었다니까.
특히 기억나는 게, 중원 싸움에서 매번 밀리는 거. 예전 같으면 밀너나 헨더슨 같은 선수들이 허리 꽉 잡아줬는데, 이번 시즌은 뭐랄까... 다들 자기 포지션에서 제 역할을 못하는 느낌? 공격은 살라나 누녜스가 가끔 한 방 터뜨려주는데, 수비가 너무 불안했어. 반 다이크도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도 많이 나왔고, 로버트슨이나 아놀드도 번뜩이는 모습이 많이 줄었지. 물론 선수들 개인 기량 문제도 있겠지만, 감독의 전술적인 부분도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음.
그리고 FA컵이랑 리그컵에서도 너무 아쉬웠잖아. 우승컵 하나라도 들고 시즌 마무리했으면 좀 달랐을까? 항상 중요한 순간에 한 방이 부족한 느낌이 들었어. 특히 강팀과의 경기에서는 거의 다 밀리는 그림이었고, 약팀 상대로도 의외의 졸전을 펼칠 때가 많아서 보는 내내 혈압 오르더라 ㅋㅋㅋ. 맨유전인가? 그때도 진짜 이길 수 있는 경기인데 어이없게 비기거나 졌던 기억이 많아서 더 아쉽다.
이번 시즌 보면서 진짜 팀 분위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느꼈다. 클롭이 나가는 건 어쩔 수 없었겠지만, 그 후폭풍이 이렇게 클 줄이야. 선수들도 뭔가 의욕이 없어 보이고, 지쳐 보이고. 팬들 입장에서는 매주 희망 고문 당하는 기분이었다고. 물론 축구라는 게 항상 이길 수만은 없지만, 리버풀이라는 이름값에 비해 너무 실망스러운 시즌이었던 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인 듯.
이번 슬롯 경질 뉴스 보면서 진짜 한숨 쉬었다. 후임 감독으로 이라올라 감독 얘기도 나오던데, 과연 리버풀을 다시 예전의 강팀으로 되돌릴 수 있을까? 물론 감독 교체가 만능 열쇠는 아니겠지만, 변화가 필요한 시점인 건 분명해. 다음 시즌에는 좀 달라진 리버풀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진짜.
형들은 리버풀 이번 시즌 어떻게 봤어? 슬롯 경질이 잘한 결정이라고 생각함? 아니면 좀 더 기회를 줬어야 한다고 생각함? 다음 감독으로는 누가 제일 적합하다고 봄? 궁금하네 ㅋㅋㅋ
솔직히 클롭 나가고 슬롯이 온다고 했을 때부터 걱정이 좀 되긴 했었잖아? 그런데 이렇게 빠르게 경질될 은 몰랐다 진짜. 프리미어리그에서 리버풀 정도의 팀이 이렇게까지 흔들리는 건 진짜 오랜만인 것 같음. 시즌 초반에는 그래도 좀 기대했는데, 갈수록 경기력은 엉망이고 선수들은 부상에 시달리고, 전술은 답이 없었잖아. 보면서도 와 이게 그 리버풀이 맞나 싶었다니까.
특히 기억나는 게, 중원 싸움에서 매번 밀리는 거. 예전 같으면 밀너나 헨더슨 같은 선수들이 허리 꽉 잡아줬는데, 이번 시즌은 뭐랄까... 다들 자기 포지션에서 제 역할을 못하는 느낌? 공격은 살라나 누녜스가 가끔 한 방 터뜨려주는데, 수비가 너무 불안했어. 반 다이크도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도 많이 나왔고, 로버트슨이나 아놀드도 번뜩이는 모습이 많이 줄었지. 물론 선수들 개인 기량 문제도 있겠지만, 감독의 전술적인 부분도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음.
그리고 FA컵이랑 리그컵에서도 너무 아쉬웠잖아. 우승컵 하나라도 들고 시즌 마무리했으면 좀 달랐을까? 항상 중요한 순간에 한 방이 부족한 느낌이 들었어. 특히 강팀과의 경기에서는 거의 다 밀리는 그림이었고, 약팀 상대로도 의외의 졸전을 펼칠 때가 많아서 보는 내내 혈압 오르더라 ㅋㅋㅋ. 맨유전인가? 그때도 진짜 이길 수 있는 경기인데 어이없게 비기거나 졌던 기억이 많아서 더 아쉽다.
이번 시즌 보면서 진짜 팀 분위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느꼈다. 클롭이 나가는 건 어쩔 수 없었겠지만, 그 후폭풍이 이렇게 클 줄이야. 선수들도 뭔가 의욕이 없어 보이고, 지쳐 보이고. 팬들 입장에서는 매주 희망 고문 당하는 기분이었다고. 물론 축구라는 게 항상 이길 수만은 없지만, 리버풀이라는 이름값에 비해 너무 실망스러운 시즌이었던 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인 듯.
이번 슬롯 경질 뉴스 보면서 진짜 한숨 쉬었다. 후임 감독으로 이라올라 감독 얘기도 나오던데, 과연 리버풀을 다시 예전의 강팀으로 되돌릴 수 있을까? 물론 감독 교체가 만능 열쇠는 아니겠지만, 변화가 필요한 시점인 건 분명해. 다음 시즌에는 좀 달라진 리버풀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진짜.
형들은 리버풀 이번 시즌 어떻게 봤어? 슬롯 경질이 잘한 결정이라고 생각함? 아니면 좀 더 기회를 줬어야 한다고 생각함? 다음 감독으로는 누가 제일 적합하다고 봄? 궁금하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미쳤냐고 ㅋㅋㅋㅋ1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위저즈 디반차 1픽 지명 이거 ㄹㅇ임?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20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요즘 야구 왜케 막장임?2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하성 이대로 가면 신인왕 그냥 먹는거 아님?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요즘 경기 너무 노잼이었잖아. 기대감을 내려놔야 실망도 없다고... 근데 또 형 글 보니까 혹하네 ㅋㅋㅋㅋ 홍명보 감독님 비책이 뭔데? 궁금해서 미치겠네. 괜히 기대했다가 또 똥줄 타는 경기할까봐 무섭다 ㄷㄷ 그래도 응원은 해야지!2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대전에서 함? ㄷㄷ 대박이네 ㅋㅋㅋㅋㅋ 롤드컵 서울에서 할 때도 난리였는데 MSI도 장난 아닐 듯. 그때 진짜 경기장 주변에서 피파하는 애들까지 롤 얘기만 하던 거 생각난다 임.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정경호 감독님 빠지는 건 아쉽긴 한데, 그래도 팀K리그 코치면 좋은 자리잖아. 뭐 강원이 당장 망할 팀도 아니고, 선수들 폼이 워낙 좋으니 후임 감독만 잘 뽑으면 괜찮을 수도 있음. 너무 걱정만 하지 말자고 ㅋㅋ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마이애미는 이번 트레이드로 너무 강해진 거 아님? 다른 팀들은 떡하라고 ㅋㅋㅋ 밸런스 붕괴 오지는데. 그래도 경기 보는 재미는 확실할 거 같아서 벌써부터 설레긴 함.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강원 이러다 K리그 올스타팀 되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감독 코치 차출되는건 그만큼 능력 인정받는거라 좋긴한데, 우리팀은 어쩌냐고 ㅠㅠㅠ 솔직히 불안한 마음은 어쩔 수 없다 진짜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징징이들 진짜 역겹죠 ㅋㅋㅋ 매번 그래왔는데 이번엔 또 얼마나 기가 막힌 핑계를 댈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로또 1등 드립 개웃김 ㅋㅋㅋㅋㅋ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튜헬 오면 수비는 확실히 단단해질 거 같긴 함 ㅋㅋㅋ 근데 그놈의 스쿼드 낭비는 어쩔 수가 없을 듯. 잉글랜드 선수층 좋다고 맨날 국뽕 차오르는데 막상 경기 보면 답답해서 혈압 오름 진짜 ㅠㅠ8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난 처음에 계약금 보고 너무 많이 준 거 아닌가 했는데, 지금 보면 싸게 잡은 거 아니냐? ㅋㅋㅋ 매 경기 안타 치는 거 보면 진짜 물건은 물건임. 샌프런트 박수쳐주고 싶다.9시간 12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