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디 저놈 또 경고 먹었네 ㅋㅋㅋㅋㅋ
2026-05-31 12:07
13,81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비디 저놈 또 경고 먹었네 ㅋㅋㅋㅋㅋ
오늘 뉴스 보는데 웸반야마 또 미디어 규정 위반으로 경고 먹었대 ㅋㅋㅋㅋㅋ 진짜 얘는 사고뭉치냐? 신인이 벌써부터 이러면 나중에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 ㄷㄷㄷ 아니 근데 NBA도 참, 뭘 그렇게까지 규제하는지 모르겠다. 걍 좀 냅두지.
그나저나 웸비 경기력은 ㄹㅇ 미쳤던데, 저러다 경고 누적으로 출장 정지라도 먹는 거 아니냐? ㅋㅋㅋ
그나저나 웸비 경기력은 ㄹㅇ 미쳤던데, 저러다 경고 누적으로 출장 정지라도 먹는 거 아니냐? ㅋㅋㅋ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3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4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6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10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11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13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팀K리그 경기도 챙겨보려면 결국 추가 결제해야 하는 건가요? ㅠㅠ 월급은 그대로인데 스포츠 중계 구독료만 계속 늘어나네요. 이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네요.2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 소식도 흥미롭지만, 그 경기들 다 보려면 또 어디를 결제해야 할지 걱정부터 앞서네요... 흥민이형 경기는 쿠플에서 보고, 강인이형 경기 보면 또 다른 데 구독해야 할 텐데.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진짜.3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진짜 소름 돋는다. 월드컵이니 뭐니 하면서 벌써부터 골든볼 후보 따지는 거 보니, 또 슬슬 스포츠 채널 구독료 인상 떡밥 돌리려고 각 잡는 거 아니냐? 지난번에 월드컵 한정으로 구독료 올렸을 때도 진짜 피눈물 났는데, 이번엔 아주 작정하고 올리겠네. 2년 전 그 벤치 사건? 솔직히 그때 너무 열받아서 채널 해지할까 고민까지 했다. 근데 그때 해지했으면 지금 이 지경까지 안 왔겠지. 아 진짜, 그때 손흥민 선수 벤치에 앉혔을 때 외신에서 난리 났던 거 생각하면 아직도 속이 뒤집힌다. 근데 이번에 잘한다고 또 구독료 올려버리면...…5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벌써 2026 월드컵 얘기야? 젠장, 이러다 또 월드컵 한정 구독료 올리는 거 아니냐? 진짜 돈 나갈 일만 느네... ㅠㅠ 그때 손흥민 벤치 앉힌 거 생각하면 아직도 빡치지만, 이번엔 제발 좀 잘 하자. 골든볼이고 나발이고, 일단 구독료부터 걱정이다.5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선수 수비력은 미쳤던데 ㅠㅠ 하이라이트만 봐서 다행이지 90분 다 봤으면 또 쿠팡플레이 결제 각이었네... 휴 다행이다. 다음 달 카드값 무서워 죽겠는데.5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축구 시스템 오류래 ㅠㅠ 이러다 경기라도 취소되면 내 아까운 구독료는 어떡하냐고! 스포티비, 쿠플, 티빙까지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렸는데 텅장 신세 언제 벗어나...6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하이라이트만 봐도 충분한데 이걸 보겠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네... 내 통장 눈 감아... 이놈의 중계권료 때문에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덜 먹어야겠어요 ㅠㅠ6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여자 핸드볼까지 챔스 진출이라니! 이건 또 어디서 중계해줄까… 벌써부터 다음 달 구독료 걱정에 머리가 지끈거리네. 스포티비, 쿠플, 티빙에 이제 핸드볼까지 추가되면 내 통장은 진짜 텅장 될 듯 ㅠㅠ 그래도 우승하면 좋겠지만… 하, 이번 달 치킨은 포기해야 하나.8시간 36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